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을지로 [대림호프포차] 을지로 야외 술집 🍃 2차하기 좋은 을지로 맛집이라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입니당 ^^😎


오늘은 야장의 명소인 을지로 술집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

야장의 계절이라 그런지 을지로가 더 핫해진거 같더라구요 ~!

오늘은 산낙지를 먹고 왔는데 ~ 밖에서 먹어서 해지는것도 구경하고 분위기가 너무 좋길래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




을지로 [대림호프포차]

 


 

[위치]


 

대림호프포차



대림호프포차는 을지로 3가역 근방에 있는데요~!

이근처에는 야장삼겹살로 유명한 대원식당이 있고 ~! 가맥중 으뜸인 백만불식품도 있어요 ~!🤗

그래서 대원식당에서 삼겹살이나 백만불식품에서 라갈비를 드시고 2차로 오시는걸 추천드릴게요 ^^

여기는 안주가 간단한 술집이여서 2차로 오시기 좋은거 같더라구요 ~!🙊🙈🙉

대림호프포차


여기가 입구인데 !!

을지로 대림호프포차는 아무래도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곳이라 ~!😉

저희는 밖에서 먹었어요 ~! 바람과 선선한 공기까지도 술안주였거든요 ~!

대림호프포차


이렇게 밖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

저희는 해가 질무렵 조금 일찍 간거여서 ~ 사람이 많지 않아 자리를 골라 앉을 수 있었습니다~👍

근데 조금 시간이 지나니까 밖에 야외테이블이 꽉 꽉 차더라구요 .. ㅋㅋ!!!




[메뉴판]


메뉴판


을지로 대림호프포차의 메뉴판이에요 ~!

가격이 무척 저렴하죠?! 저렴하고 간단한 안주들이 많으니까 ~! 2차로 오시기 좋을거 같아요 !

안주 가격이 1만원대라니.. 진짜 요새 물가가 너무 비싸서 상상도 할수 없는 가격대에요 ..~!🙉🙈🙊

옆에 테이블에서 닭똥집을 시켰는데 가성비가 너무 좋더라구요 ~! 절대 1만원이라고 해서 허접한 안주가 나오는게 아니였어요 ^^

다 맛보고 싶었지만 저희는 1차를 먹고 온 관계로 시세라고 써있는 산낙지를 시켰습니다 ~!💚💛💚


기본안주


을지로 대림호프포차는 기본안주 또한 정갈하게 잘나왔어요 ~!👍

쥐포같은 무침부터 무장아찌부터 김치까지 ~! 이걸로 벌써 술안주가 되더라구요 ~!

청하


바로 쥐포무침이 너무 맛있어서 청하를 시켜버렸습니다 ㅋㅋㅋ!!!😆

안주나오기전 한잔은 저의 국룰이거든요 ^^ ㅎㅎ

산낙지 / 25.000원

 

산낙지 / 25.000원

 


산낙지는 메뉴판에 시세라고 적혀있었어요 ~!

오늘은 25.000원이라고 하시더라구요 ~! 근데 양이 적지 않아서 가격대비 만족했습니다 ~!😁😚



해산물 산낙지 말고 다른 안주들은 다 1만원대니까 가격대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1만원대 안주들을 여러개
시키셔도 될거같아요 ~!👍👍


산낙지 / 25.000원


엄청 신선하죠? 방금 잡아서 탕탕이 해주신거 같더라구요 ~!

산낙지 탕탕이가 엄청 신선해서 그런지 빨판의 힘도 어마무시했습니다 ㅋㅋ 엄청 힘이 쎄요 ~!😃

그리고 너무 움직여서 탈출하는걸 많이 붙잡았어요 ~! ㅋㅋㅋ😉

산낙지 / 25.000원


되게 싱싱하고 신선했습니다 ~

사장님이 통깨도 잔뜩 뿌려주셔서 그런지 고소한 맛도 강했어요 ~!

이렇게 산낙지를 기름장에 콕 ~! 찍어서 먹으니까 왠만한 술안주는 저리가라더라구요 ~!

선선한 밤공기에 산낙지와 청하의 조합은 힐링 그자체 였습니다 !💙🧡💜💕

산낙지 / 25.000원


으.. 미안해 산낙지야..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나 힘이 좋았어요 ~! 저런 산낙지를 먹으니 힘이 불끈솟는거 같기도 했어요 ㅋㅋㅋ

싱싱한게 동영상으로 보이시죠?! ㅎㅎ😉

산낙지 / 25.000원


먹고 있을때 쯤 사장님께서 산낙지 머리를 이렇게 숙회로 삶아주셨습니다 ~!

초고추장도 듬뿍 묻혀주셨어요 ~! 사장님의 센스에 박수 !!! 짝짝짝 !!!💫👍

숙회에는 초고추장이 너무 잘어울렸어요 ~!

산낙지 / 25.000원



머리를 보니 산낙지가 한마리는 아닌거 같았습니다 !! 어쩐지 양이 되게 많더하구요 ~

산낙지 2마리에 2만5천원이면 꽤 저렴한 가격대 인거같아요 ~! 😀

을지로 대림호프포차도 가성비 맛집으로 임명합니다 ~!

산낙지 / 25.000원


시간이 지나니까 이렇게 먹물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산낙지 먹물이 엄청 나더라구요 ~! 오징어만 먹물이 많은줄 알았는데 산낙지도 엄청 많았어요 ~!😁

근데 저먹물이 비주얼은 먹기 싫었지만 매우 고소한 맛이였어요 ~

뭔가 피부도 좋아질거 같고 머리도 검정머리가 많이 날거 같은 느낌이였어요 ㅋㅋㅋㅋ !!!😆😆

오징어먹물 염색 이런게 떠올랐거든요 ~! ㅋㅋㅋㅋ

산낙지 / 25.000원


먹다보니.. 청하 순삭.. 안주가 맛있으니까 술이 진짜 술술 ~ 들어갔습니다 ~!

을지로 야외술집이 삼겹살집만 있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2차 하기 좋은곳이 있다니...!!!😃😀

이제 여름이 되가니까 밤에 선선한공기 마시며 한잔 하고싶을때에는 자주 들릴거 같습니다~~~!




을지로3가 야외술집을 찾는다면

대림호프포차에서 선선한 바람과 한잔 하시러 오세요 ~! 을지로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 !!




떠혬의 내돈내산내먹 후기 끄으으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