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신촌 [소도적] 꽃갈비살 소갈비살이 살살녹아 💛 신촌소고기맛집 가성비고기집 (광고 X)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떠혬입니당 ~!😎




오늘은 신촌에 고기집에 다녀왔어요 ~!

진짜이곳은 바야흐로.. 한 3년전? 정도쯤 부터 제가 줄기차게 방문하는 곳인데요 ㅋㅋㅋ😀

일년으로 따진다면 일년에 한 30번은 갈거에요 진짜로 ㅋㅋㅋㅋ 그정도로로 자주가는 단골맛집 입니다 ~!

제가 자주가는 이유가 있는데 그건 바로 가성비도 맛도 훌륭하기 때문에 자주 방문한답니다 ~! 🐵🙈




신촌 [소도적]




 

[위치]






신촌 소도적


신촌 소도적 간판이에요 ~!

신촌 소도적은 연대앞 버스정류장에서 내리셔서 바로 굴다리를 건너 신촌 방면으로 오시면 ~!

독수리약국라인 왼쪽으로 꺾으시면 대작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옆에 있는 대작이라는 초밥 스시집 또한 같은 소도적사장님께서 하시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


신촌 소도적


신촌 소도적 외부간판인데 ~!

저는 여기서 다 먹어 봤거든요 ~! 그래서 항상 시키던것만 시켜요 ㅋㅋ !!

바로 모듬 A세트 입니다 ~! 저는 꽃갈비살하고 소갈비살을 좋아해서 이게 딱 제격이더라구요 ~!

신촌 소도적


사람들이 되게 많죠? 벌써 입소문이 난 맛집이라 그런지 항상 사람이 많아요 ~!

웨이팅을 할때도 있으니까 줄안서실려면 서둘러서 방문해주세요 ~! 저녁시간은 바빠요 ~!




[메뉴판]

메뉴판


신촌 소도적메뉴판이에요 ~!🐵😀

갈비살부터 꽃갈비살 ~! 세트메뉴까지 !! 안창살이랑 사이드로는 버섯 명품된장찌개도 판매하고 있네요 ~!

여기 물냉면도 진짜 맛있는게 그걸 못찍었어요 ㅠㅠ ! 나중에 가서 꼭 찍어올게요 ~!💙💚

신촌 소도적



술은 소주부터 맥주 청하 소고기에 잘어울리는 복분자 이렇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

신촌 소도적


신촌 소도적 기본반찬이에요 ~!

이렇게 찍어먹을 수 있는소금과 마늘 ~! 양파절임까지 !! 상추겉절이도 나오는데 이날은 조금 늦게 나와서!

깜빡하고 못찍었어요 ~! ㅠㅠ

신촌 소도적


열무김치와 샐러드도 나온답니다 ~! 반찬들이 다 정갈하고 맛있어요 ~!

특히 여기사진에는 없지만 상추겉절이가 저는 맛있더라구요 ~!👍👍

소고기에 또 소주가 빠지면 섭하겠죠? 바로 소주 시켰습니다 ㅋㅋㅋ!!


신촌 소도적


밑반찬들이 나오면 이렇게 숯을 넣어주세요 ~!

숯을 좋은걸 쓰시는거 같았어요 ~! 왜냐하면 가루날림이 전혀 없었거든요 ~🙈

모듬A세트 (꽃갈비살150g+소갈비살300g) / 39.000원



모듬A세트 (꽃갈비살150g+소갈비살300g) / 39.000원

 



모듬 A세트가 나왔어요 ~! 그중에 소갈비살 먼저 나왔습니다 ~!👍

여기 신촌 소도적은 소갈비살이 약간 달짝찌근한 양념에 재서 나오더라구요 ~!

저랑 예전에 자주 소도적을 방문하신 사모님이 계신데 그사모님은 다른부위보다 저 소갈비살을 제일 좋아했어요 ~!

아무래도 미리 양념에 재서 나오기 때문에 찐한맛을 더 좋아하신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


모듬A세트 (꽃갈비살150g+소갈비살300g) / 39.000원


참으로 영롱하지 않나요 ... ㅎㅎ❤💚💜💙

냉동이 아니고 냉장이니까 ~! 더 육질이 부드러웠어요 ~! 다른 소갈비집은 생소갈비살을 주로 쓰던데 !!😀

저는 양념 되어있는 이소갈비살이 맛있었어요 ! 아 ! 그리고 처음에는 이렇게 새송이 버섯도 기본으로 주신답니다 !!!🥣👍

모듬A세트 (꽃갈비살150g+소갈비살300g) / 39.000원


맛있는거는 가까이에서 한번 더 ~! ㅋㅋㅋ

기름기 있는부분이 골고루 분포되어 있어서 고기들이 뻑뻑하지 않고 질기지도 않았어요 ~!🙈🐵

저는 소고기중에 기름이 많은 소갈비살과 꽃갈비살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

모듬A세트 (꽃갈비살150g+소갈비살300g) / 39.000원


이번에는 꽃갈비살이 나왔어요 ~!🙈🐵

꽃갈비살도 마블링이 예술인거 같죠...? 진짜 열심히 먹어야겠다는 의지가 샘솓았습니다 ...ㅋㅋㅋㅋ

맛있으면 0칼로리니까 지방 기름기따위 신경쓰지않고 ~! 바로 구워서 먹고싶더라구요 ~! ㅠㅠ😁


모듬A세트 (꽃갈비살150g+소갈비살300g) / 39.000원


크... 또 먹고 싶어지네요 ~!

신촌 소도적은 되게 도마랑 비슷해요 ~! 예전에 제가 포스팅했던 홍대 도마를 기억하시나요?😃😃



거기랑 되게 비슷해요 !! 약간의 다른점은 가격과 신촌은 먹고있을쯤 육개장 ? 같은 찌개를 주고 홍대는 기본반찬으로 양념게장을 준다는거?

근데 고기질과 가게 분위기는 되게 비슷한거같아요 ~!



그래서 저는 신촌 올때는 소도적가고 홍대 갈때는 도마를 간답니다 ㅋㅋㅋㅋ🐵🙈🙊😅

아 ~! 가격은 신촌 소도적이 약간 더 저렴하다는거 ~!

모듬A세트 (꽃갈비살150g+소갈비살300g) / 39.000원


맛있는거 풀샷으로 한번 더 찍었어요 ~!

크 이렇게 봐도 마블링이 진짜.. 국산 한우는 아니지만 맛있으면 그만이니까요 ~!

한우도 맛있긴하지만 외국산도 소는 맛있는거 같아요 ~! 진짜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 가성비소고기맛집 입니다 ~!💜💚❤

신촌소도적

  한번에 많이 굽지말고 이렇게 경건하게 구워주시면 되요.. 소고기를 대하는 자세.. ㅋㅋㅋㅋ

소리도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ㅠㅠ 1년에 30번이나가지만 또 가고싶어요ㅠㅠ 다음주에 또가야겠습니다 !!!🙊🙈🐵



신촌 소도적


사진 찍는다고 정신놓다가 약간 탔어요...

속상.. ㅠㅠ 소는 약간 핏기가 있는게 제일 맛있는거 아니죠?  저는 거의 타다끼처럼 먹어요 ㅋㅋㅋ 친구가 육회먹냐고 물어보더라구요 ㅋㅋㅋ 신촌 소도적은 많이 굽나 덜굽나 맛있으니까 !💜💚❤

꼭방문해보세요 ~!~!💛💙💛💚

 

 

 

 

 

신촌 가성비소고기맛집 소도적으로 모여 ~!

 

연대앞 소고기 고기집은 소도적이지 !! 꽃갈비살 소갈비살이 일품이라고 !!

 

 

 

 

 

떠혬의 내돈내산후기 끄으으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