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종각 [진서방곱이네] 종로막창맛집 선지해장국이 무한이라고? 😍 종로 젊음의거리술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입니당 ~!😎

오늘은 오랜만에 포스팅을 올리려고 방문해보았어요 호호 !!




아직도 블로그랑 권태기를 겪는중이라.. 매일 포스팅하는게 어려워요.. ㅎㅎ

오늘도 제 포스팅 보시려고 방문해주신 이웃분들의 부지런함에 박수를 보냅니다 ㅠㅠ!!😊

오늘 포스팅할곳은 종로의 중심 !! 바로 종각 젊음의거리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종로와 종각에는 회사가 많아서 !😆

맛집이 많은데 오늘은 그중에서도 돼지막창이 맛있는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

그럼 이제 시작해볼게요 ~!~!



종각 [진서방곱이네]



[위치]




종로 진서방곱이네


여기가 바로 진서방곱이네에요 ~!

종각에는 돼지막창 집이 많지는 않아요 ㅠㅠ 그래도 진돌이곱이네가 있어서 참다행이더라구요 ~!

가성비도 좋고 심지어 ...!!!👍👍👍

종로 진서방곱돌이네


진서방곱이네는 선지해장국이 무한리필이라는거 ~!~!

와 기본으로 탕이나 찌개가 나오면 소주가 술~ 술~ 들어가잖아요 ~!💛💚🧡

여기가 바로 그집입니다 소주가 술~ 술~ 들어가는집 !!! ㅋㅋㅋ 무한리필 선지해장국이라고 해서 절대 허접하지 않다는거 !!!!❤❤

종로 진서방곱돌이네


내부는 분위기(?)있게 빨간 불빛이 가득했어요 ~!

지층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1층인데 위에 저렇게 2층도 있었습니다 !! 되게 층고가 높은거같네요 !!😆😆

종로 진서방곱돌이네

물론 들어가자마자 1층에도 자리는 있어요 ~!

저희갔을때는 한 3팀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 시간이 한 5시쯤이라 사람이 많이 없었습니다 !!😉

종로 진서방곱돌이네


종로 진서방곱돌이네는 저렇게 거리두기를 완벽하게 시행하고 있었어요 ~!

아무래도 맨날 코로나 확진자가 1000명대를 넘어가다보니 그런부분을 신경 안쓸 수 없는거같아요 ㅠㅠ!!😃😃

종로 진서방곱돌이네


종로 진서방곱돌이네는 이렇게 테이블마다 버너가 있어요 ~!
따뜻하게 막창을 먹을 수 있습니다 ^^💙

종로 진서방곱돌이네



내부는 꽤 넓어요 ~! 단체로 종로 근처에서 일하시는 직장인분들이 오셔서 회식하시기에도 좋을거같아요 ~!

종로에는 직장인들이 많아서 그런지 평일보다는 주말이 더 한가한거 같았어요 ~!


[메뉴판]

종로 진서방곱돌이네 메뉴판


진서방곱돌이네 메뉴판이에요 ~!

데리야끼막창부터 순대야채곱창 소금막창 갈비구이막창 다양한 종류의 막창이 있어요 ~!

취향에 따라 골라서 드시면 될거같아요 ~!🙂😗

종로 진서방곱돌이네 메뉴판


불막창에 치즈가 콜라보 되어있는 퐁당불막창구이도 있었어요 ~!

퐁당알곱창도 있고 빠뜨릴 수 없는 볶음밥도 있으니까 !! 드시고 볶음밥으로 마무리 하시면 될거같아요 ~😆

종로 진서방곱돌이네


기본반찬이에요 ~! 기본으로 상추겉절이 양파절임이 나왔어요 ~!🙂

마늘도 있고 찍어먹는 소스와 쌈장이 나옵니다 !!

선지해장국

선지해장국 !!!! 이게 기본안주에요 ~!!!!!

저는 한 3번 리필해먹은거 같아요 ... 전날 숙취가 남아있던 상황이였는데.. 너무 시원해서 해장이 절로 되더라구요 !!🧡💛💚

선지도 가득 들어있고 ~! 우거지랑 콩나물도 가득 들어있었습니다 ~!

소금막창 2인분 / 24.000원


소금막창 2인분 / 24.000원


소금막창구이 2인분이 나왔어요 ~! 1인분씩도 주문가능 하지만 !!👍👍

저희는 둘다 소금막창구이를 좋아해서 소금막창구이를 2인분 시켰어요 ~!~!

떡이랑 막창이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 양은 평균적으로 나온거 같았습니다 !!🧡💛💚

소금막창 2인분 / 24.000원

크.. 항공샷이 아름답죠? ㅋㅋㅋ

막창은 다 구워져 나왔습니다 !! 다 구워진 상태라 나오자마자 먹으면 되서 되게 편리했어요 ~!❤❤

떡도 바싹구워져서 그런지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ㅠㅠ

선지해장국


선지해장국 리필 ~!~!

리필하는데 눈치도 하나 안보이고 계속 맛있게 내어주셨습니다 !!! 얼큰하기 때문에 해장하면서 먹는 맛입니다 ㅋㅋ👍👍👍

소금막창 2인분 / 24.000원


막창ㅎㅎ 저는 돼지막창 소막창 둘다 너무 잘먹어요 !!

내장은 진짜 다 맛있는거같아요.. 선지해장국도 맛있고...!!! 완전 아재입맛이에요 ㅋㅋ!!🤭🤭

소금막창 2인분 / 24.000원


떡 !!! 같이 구워나온 떡인데!! 쫄깃쫄깃하고 겉은 바삭해서 맛있었어요 ~!

떡도먹고 막창도 먹고 !! 막창만 먹으면 질릴법도 한데 떡도 있어서 더 좋았던거같아요 ~!💚❤💙💛




종각 젊음의거리 막창맛집을 찾으신다면 진서방곱이네로 모여 ~!~!

종로술집 종로맛집으로 추천이야 !! 선지해장국이 무한리필 되는 종로 가성비 술집 !!!



떠혬의 내돈내산내먹후기 끄으으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