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신촌 [정통집] 🐽 돼지김치구이 맛집 신촌 고기집 쌈싸먹는 가성비 좋은 정통집이야 ! 신촌 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떠혬입니당 ~! ! !😎

오늘은 신촌 돼지김치구이 맛집 정통집을 소개할까해요 ~! 여기가 체인점인데 !!

저는 신촌점을 많이 방문했어요 !! 원래는 딱 음식점 들어가면 간판부터 찍는데...

이날은 늦은 저녁 9시에 방문한거라.. ㅋㅋㅋㅋ 바로 부랴부랴 앉았습니다.. 다음엔 멋깔나게 찍어서 올려볼게요 ^^🐵🙊🙈

그럼 오늘 신촌맛집 신촌정통집 포스팅을 소개하겠습니다 ~!



신촌 [정통집]


[위치]




신촌 정통집


신촌 정통집 기본반찬이에요 ~!🐵

여기 신촌 정통집은 이렇게 깻잎에 싸먹는게 국룰이거든요.. !!

저는 상추는 안먹고 깻잎만 먹는데 그래서 여기가 더 좋았어요 ~!

마요네즈랑 김치랑 고기 마늘하나 딱 ! 올리면 그것이야 말로.. 천국 !!!ㅋㅋㅋㅋ🧡💚❤


신촌 정통집


요근래에 신사 온달집이 체인점으로 신촌에도 생겼습니다 !!🐵

원래는 온달집 자리가 다사랑 치킨집 자리였는데 ~~~ 다사랑치킨집이 없어지고 온달집이 생겼더라구요 !!

거기 건너편이 신촌 정통집 입니다 !!


[메뉴판]

신촌 정통집 메뉴판


신촌 정통집 메뉴판 입니다 ~!

이렇게 돼지김치구이 한종류만 팔아요 !! 그래도 사람은 되게 많았어요 !!!🤭🤭

해시태그하시면 볶으밥이나 음료가 서비스랍니다 !!!!

옆에 맛있게 먹는법도 써있더라구요 ~! 크 저대로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아요 !!!

돼지김치구이 (소) / 23.000원

돼지김치구이 (소) / 23.000원


저희는 돼지김치구이 소짜리를 시켰어요 ~!

둘이서 먹기 충분한 양이였습니다 !! 크 색깔 보세요 !! 벌써 입에 군침이 돌아요 !!😉😉

아예 쌩으로 안익혀나오는게 아니라 초벌해서 나오니까 바로 드셔도 됩니다 ^^🙈🙊

돼지김치구이 (소) / 23.000원


김치가 익은 김치라 돼지고기랑 더욱 잘어울렸어요 ~!

기름진 돼지고기에는 뭐니뭐니해도 김치만한게 없더라구요 !!!

김치찜과는 또 다른느낌이였어요 ~! 뭔가 볶음 느낌이라 더 쌈싸먹기 좋았고 고기도 대체적으로 뻑뻑하지 않았습니다 !👍👍👍

돼지김치구이 (소) / 23.000원


이렇게 ~! 싸먹으면 또 완전 맛있다는 말씀... ㅋㅋㅋㅋ!!!

콘도 넣어먹고 마늘도 넣어먹고 그냥 김치랑 고기만도 먹고 .. 골라 넣어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

이렇게 저렇게 해서 먹을 수 있었어요 ~! 이날도 소주를 참지못하고 저는 3병을 마셨답니다 ..🐵🤭



물론 둘이 3병 ㅎㅎㅎ^^ 23000원이라는 가격에 안주가 맛있고 푸짐했어요 ! 가성비 좋은 신촌맛집이 였습니다 !!👍👍👍



신촌맛집 신촌고기집을 찾는다고? 술 한잔하기 좋은 신촌정통집으로 ~!

신촌술집 가성비가 좋은 정통집이라고 ! 깻잎쌈이 매력적인 정통집으로 오세요 ~!~!





떠혬의 내돈내산내먹후기 끄으으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