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홍제역 [맥도날드] 케이준 비프 스낵랩보단...상하이 치킨 스낵랩이 👍 스낵랩 비교분석

728x90
반응형

 

 

 

인녕하세요:D

 

 

 

 

떠혬 입니당!!!😎

 

 

 

 

 

오늘은 맥도날드에 다녀와봤어요!! 

 

저녁은 먹었지만 출출 하드라구요 ㅋㅋ 코로나 시국이여서 10시 넘어서는 식당들이 안되니까...

 

 

 

 

포장이라도 하려고 했는데 딱히 먹을게 생각이 안나서 할인된 가격으로 스낵랩을 판매하길래 

 

먹어봤어요!! 상하이 치킨 스낵랩은 먹어봤는데..

케이준 비프 스낵랩은 안먹어봐서 궁금했거든요!!

 

 

 

 

 

 

 

홍제역 [맥도날드]

 

 

 

 

 

 

 

[위치]

 

 

 

 

 

 

 

 

 

 

 

 

 

 

 

 

 

 

 

 

 

이걸 먹을거에요 !!

 

할인되고 있어서 그김에 먹는거에요 크크 ㅋㅋ 원래 아무 계획이 없다가도 원가 할인이거 원플러스원을 하면 

 

사게 되더라구요 ... 할인의 유혹은 벗어날수가 없어...ㅋㅋㅋ🙄

 

 

 

 

 

간판

 

 

 

 

홍제역에는 꽤 오래전부터 맥도날드가 있었거든요 ㅋㅋ

 

위치는 이사하면서 약간 바뀌긴했지만 ....제가 완전 어렸을때부터 있었던거 같아요 ㅋㅋㅋ

 

 

 

리모델링을 몇년전에 이사하면서 해서 그런지 간판도 깔끔하죠? ㅎㅎ👍

 

 

 

 

 

키오스트

 

 

 

 

코로나 때문에 요새 주문하는 방식도 많이 달라졌어요 ㅠㅠ

 

예전에는 대면으로 주문을 했는데 이제는 비대면.. 점점 사람이 설수있는 공간이 줄어드는거 같아 한편으로는 

 

많이 걱정이되네요 ..ㅜㅜ 요새 일자리도 없는데 말이죠.. 취준생 여러분들 파이팅 입니다!!ㅠㅠ

 

 

 

 

또 나이가 있으신 어르신분들께서는 사용이 어려우니.. 점점 고령화 사회로 접어드는 시국에 

 

키오스트로 주문하는 방식이 좋은건지 나쁜건지 ... 잘모르겠습니다ㅜ.ㅜ🤔

 

 

 

 

 

내부사진

 

 

 

 

요기는 대기하는 공간이에요 !!

 

내부가 아주 깔끔하죠? 이사한지 몇년밖에 안되서 인지 깨끗하더라구요 !!

 

 

 

 

얼른 코로나가 끝나서 안에서 자유롭게 식사를 했으면 좋겠어요...ㅠㅠ

 

원래는 24시라는점도 꼭 알아두세요 !!

 

 

 

 

저희동네 버거킹, 맘스터치도 있지만 맥도날드는 연중무휴 24시 랍니다!!!

 

 

 

 

 

제품 받는 곳

 

 

 

 

여기서 알바분이 영수증에 번호를 불러주시거나 !!

 

위에 설치되어있는 모니터에 번호가 뜨면 받으러 가시면 되요!!

 

 

 

 

그러니 꼭 영수증은 버리시면 안되구요 ^^  자기 순서가 왔는데 모를수도 있어요 ㅋㅋㅋ

 

저번에 한번 버려서 ,, 제가 시켰다고 어필을 했던 기억이...ㅋㅋㅋㅋㅋ

 

 

 

 

 

 

 

 

스낵랩은 더 간단해서 그런지 금방 나왔어요 !!

 

 

 

점점 사람들이 꽤 포장하러 많이 오길래 후딱 나왔습니다! ㅋㅋ

 

 

 

상하이 치킨 스낵랩 ,케이준 비프 스낵랩 / 각각 1.500원

 

 

 

 

 

상하이 치킨 스낵랩 / 케이준 비프 스낵랩  각각 1.500원 (할인된금액 ) 정가 2.200원!

 

 

 

 

쨘 !! 집가는 길에 찍은거에요 !!

 

 

왼쪽부터 상하이 치킨 스낵랩 / 케이준 비프 스낵랩 !! 

 

 

 

 

상하이 치킨 스낵랩 ,케이준 비프 스낵랩 / 각각 1.500원

 

 

 

 

햄버거만 보다가 스낵랩을 보니... 뭔가 허전해 보이죠? ㅋㅋㅋㅋ그래도 들어있어야 될건 다들어있어요 !!ㅋㅋ

 

 

겉모습만 이런거라구요 !!! 

 

 

 

조명받아야 된다고 가로등 아래서 찍었더니 너무 적나라게 나온느낌 ㅋㅋㅋㅋㅋ

 

좀 더 신경써서 찍을걸 그랬나.. 싶어요.. 허허 ㅋㅋ

 

 

 

 

 

 

케이준 비프 스낵랩 / 1.500원

 

 

 

 

이건 케이준 비프 스낵랩!! 

 

사실 .. 그렇게 맛이있진 않았어요 비프라길래 약간 기대했는데.. 그냥 불고기버거 패티였거든요 ㅋㅋ..

 

 

 

 

저는 상하이가 더 맛있더라구요 !!

 

2.200원주고 사먹을거 같지는 않을 맛...? 이랄까요? ㅋㅋㅋㅋ1.500원이면 먹을만 하죠 크크 ㅋㅋ

 

너무 냉정한 평가였나요...? ㅋㅋㅋ 근데 저랑 같이 먹은 친구도 그랬어요.. ㅋㅋㅋ 

 

 

 

 

 

 

다들 할인할때 이번기회에 한번 드셔보세요~!~!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고 싶다면 

 

스낵랩으로 !!! 홍제역 맥도날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