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디어 블태기가 왔어요. 한 ..20일만에 안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입니당.. 4월1일 만우절의 장난처럼 시작한 블로그였는데...!!

 

작심삼일..인 저는 이렇게 또 블로그 권태기가 왔네요 ㅎㅎ

 

 

 

 

맨날 같은틀에 글을 쓰고 사진을 수정하면서 약간 권태기가 온거같아요 ..ㅎㅎ

 

무엇인가를 꾸준히 하는게 여간 어려운일이 아니에요 ㅎㅎ 그때는 1일1포스팅하다가 !!

 

2일1포스팅 주에 2포스팅.. 점점 안일해지는 제 자신을 보고 블로그 하시는 분들의 꾸준함과 성실함에 박수를 보냅니다 ㅠㅠ..

 

그래서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오늘은 두서없이 !! 형식없이 그냥 올릴거에요.. ㅋㅋㅋㅋㅋㅋ^^

 

 

 

소주대신 보리차 !

 

익히 알고 계시다시피 저는 애주가인데 !!

 

건강도 그렇고 다이어트 내기를 하는 바램에 술을 한동안 절제했어요 ㅎㅎ 아...안먹는... 금주.. 이런건 애초에 시도도 안했고  ㅋㅋㅋ!! 줄이자였어요 !!

 

이날도 따릉이 자전거를 타고 한강을 가려고 했는데 ~! 같이 하기로한언니가 술먹자고해서 보리차를 소주잔에 따라먹는 의지를 보여줬습니다 ㅋㅋㅋ !! 물론 다음날은 마셨어요 ㅎㅎ

 

하루하루 모이다보면 일주일이 되고 한달이되고 일년이 되겠죠?^^

 

 

다이어트 7일차

 

자 ! 다이어트 일주일만에 허니브레드를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라 쓰고 그냥 다이어트시늉이라고 할게요 .. ㅋㅋㅋ 군것질을 그렇게 잘하는성격이 아닌데..

 

다이어트해야지 마음먹으니까 단게 엄청 땡기더라구요 .. 사실 엽기오뎅을 전날에 먹었는데 위가 너무아파서 달달한게 땡겼습니당.. 다른사람들은 아프면 병원을 가겠지만 저는 메가커피로 고고링... ㅎㅎㅎ

 

홍은동에 유일무이한 더포차 술집이 없어지고 메가커피가 생겼거든요 ! 저희집 바로 앞이라 너무 좋은거같아요 !

 

다이어트도 중요하지만 전 행복한 사람이 되...되는게 .. 꿈이에요 헤 ㅎㅎㅎ

 

한강 따릉이

 

드디어 운동다운 운동을 한날.. 한강 따릉이 타고 달리니까 왕복 80분정도 걸렸고 17.7km정도 달렸어요 ~!

 

망원공원? 인가 그쪽으로 갔습니다 ! 거기 마포구청쪽에 따릉이 반납하는데가 있어서 반납하고 좀 쉬다가 다시 대여해서 왔어요 ~!

 

거리두기 4단계라 6시이후에는 2인이상 한강공원에서도 모여있지말라고 안내방송이 계속 나왔습니다 !!!!

 

언제쯤 좋아질런지 ㅠㅠ 더더 확진자는 많아지는거 같고 ..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ㅠㅠ

 

 

다이어트 헬스장 

 

운동을 습관처럼 해야된다고 하던데.. 습관만들기 프로젝트 중이에요 ~!

 

거리두기 4단계로 인해서 속도는 6밖에 안되지만.. 다리가 짦은 저한테는 경보수준이라 만족하며 런닝머신을 뛰어요 

 

유산소 너무 싫고 지루해서 20분도 안하는데.. 막상하다보니까 재밌더라구요 !!

 

특히 친구랑 전화하면서 하면 시간가는줄을 모르겠어요 ㅋㅋㅋ 런닝머신은 친구전화와 함께 ^^

 

이걸본다면., 나랑 전화해줘서 고마워 애덜아.. ㅎㅎㅎ

 

 

안면도

 

난생 처음으로 안면도에서 배낚시도 해봤어요 ~!

 

제가 포스팅할게 산더미처럼 많은데..  이렇게 미루고 있네요 허허허 

 

저 우럭 잡았습니다 ~! 처음 배낚시치고 선방한거 같아요 !! 그건 따로 포스팅 올릴게요 ~!

 

이상으로 형식없고 두서없는 떠혬의 포스팅이였습니다 !!

 

 

조만간 다시 파이팅 넘치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

 

올림픽 김제덕선수님 처럼 저도 파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