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혬의 일상::

은평구 연신내 불광 [베네뷰티] led 속눈썹연장 🌊워터밤,흠뻑쇼,물놀이 속눈썹 연장으로 적극추천이야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입니당 오늘은 맛집이 아닌 속눈썹 연장 맛집을 다녀와봤어요 ~!!🫶

다들 들어는 보셨나요 바로 led속눈썹 연장 !!



요새 흠뻑쇼 부터 워터밤 등등 물을 맞는 축제들이 많은데 그런 축제에 적합한 유지력이 짱짱인 led 속눈썹 연장이라고 해요 !!

워터파크도 끄떡 없을거 같더라구요 !! 일반 속눈썹 연장은 물놀이에 너무 취약하잖아요 ㅠ ㅡㅠ 🥹



네일아트도 젤네일이 오래 가는거처럼 속눈썹연장도 led연장이 오래가는거 같더라구요 ㅋㅋㅋ !!!

그럼 이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



 




불광 [베네뷰티]

 




[위치]

 



[영업시간] 



일요일 정기휴무

월 - 금 11:00 ~ 21:00
토 11:00 ~18:00 




[가는방법]



위치는 3호선 불광역 3번출구 근방이라 매우 찾기 편했습니다 !!

역에서 멀면 찾기가 불편한데 금방 간판이 눈에 띄더라구요 ㅎㅎ



[가격표]
 


가격표는 이미지를 다운받아 온거에요 !!

현재 네이버에서 led연장은 이벤트 쿠폰을 주시더라구요 !!


예약하면 6만6천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거의 일반 연장과 가격차이가 없죠 ? ^^👍👍

유지기간이 더 긴데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인거 같았습니다 !




작지만 눈에 띄는 간판 덕분에 바로 찾아갈 수 있었어요 ! 

불광역 큰 대로변 2층에 있습니다 !!


 

2층으로 올라가지 이렇게 이쁜입구가 있었어요  !! ㅋㅋ


 

짜자잔~~! 시술 전에 상담지 입니다 !!

저는 평소에 12mm로 연장을 받았는데요 ~!

제 속눈썹자체가 누워서 자라는 애들이 있어서 12mm보다 11mm로 하는게 더 좋다고 추천해주셨구 ~!
 
길이의 층에 따라 8mm ~11mm까지 다양하게 들어가야하는 눈이라고 하셨어요 !! 



아 !  그리고 cc컬을 추천해주셨습니다 !!

컬이 완전 잘보일거 같아서 이때부터 기대가 되더라구요

원장님의 전문가적인 포스에 다시한번 더 믿음이 갔어요 !!🫶


 



설문지를 작성하며 앉아있는데 네일아트도 같이 하시더라구요 ~!

네일아트 원장님은 따로 계신다고 하셨습니다  ^^



네일아트와 속눈썹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시간이 없으신 직장인 분들이 이용하시기에 좋으실거 같아요 !!

은평구와 서대문구가 만나는 지점이라 홍제,연신내속눈썹 연장을 찾는분들도 오시기에도 좋을거 같구요 !👍




내부사진인데요 ~! 

깔끔하죠 ? 전체적인 화이트 톤에 인테리어까지 감성 넘치시더라구요 ^^


저기 안쪽 문으로 들어가면 속눈썹 시술하는곳이 나와요 ^^

 


입구에는 편하게 갈아신을 수 있는 슬리퍼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

되게 귀여운 디자인이 였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ㅡㅠ



짜자잔 이곳이 바로 속눈썹을 시술하는곳이에요 ~!

속눈썹 연장뿐 아니라 속눈썹 펌도 진행하시더라구요 !


저기에 led기계도 보이시죠 ? 저걸로 빛을 쏘아주는데 아프지는 않고 따뜻하더라구요 



[시술 전]



렌즈도 안끼고 화장도 안한 자연 눈이에요 !!ㅋㅋㅋ

시술 하실때는 메이크업을 안하신 상태로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 



[시술 후]
 



눈이 두배는 커진게 보이시나요 ~?

은평구 속눈썹 맛집 답게... 왕눈이가 되었습니다 !!

마스카라 연장 한거마냥 색도 컬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 ㅠㅠ



붙이는 접착제가 투명이라 반짝 거릴거라고 하셨는데 크게 티는 나지 않았어요 ~!!

항상 12mm를 했기에 너무 티가 안날까봐 걱정했는데 ~!

딱 ! 이쁜정도로 바짝 올라갔어요 !! 추천받은데로 하길 너무 잘했다고 생각이 들었네요 ㅜㅜ



[시술 후]
 

 
이건 상세 컷 입니다 !!

마스카라를 안했음에도 불구하고 cc컬이라 컬들이 하나하나 잘올라갔어요 ㅠㅠ

녹번 불광 연신내 근처에 속눈썹은 여기 오셔야되요 여러분,,, ㅜㅜ
정말 속눈썹맛집이에요..





[시술 전 & 후]



컬이 잘 보이도록 측면에서 찍어봤는데 ~ 컬이 보이시나요 ㅋㅋ !!

속눈썹 연장 전후차이가 너무 나는거 같아서 민망하네요 ㅋㅋ큐ㅠ



뷰러도 안하고 눈화장 하나 안한 시술 직후 사진입니다 !!!

led속눈썹 연장 하나로 이렇게 풀메이크업 한 상태가 되다니... 속눈썹 연장은 참 좋은시술 같아요 ! ㅋㅎㅎ

베네뷰티 만세...


[시술 후]


사진도 수정 안한거긴한데 확실한 후기 샷을 보여드리려고 
 
영상도 찍어봤어요 ~! 이물감도 전혀 없었답니다!!



마스카라 연장, 유지력이 긴 속눈썹 연장을 찾으신다면 불광속눈썹 베네뷰티 꼭 가보세요 !! 

후회없으실겁니다 !!!!




[인스타그램]

불광속눈썹 led속눈썹연장 연신내속눈썹 녹번속눈썹 홍제속눈썹 은평구속눈썹 구기동속눈썹 평창동속눈썹 |베네뷰티(@benebeauty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https://www.instagram.com/benebeauty_


더많은 사진들과 불광 베네뷰티 소식을 듣고 싶으시다면 인스타 팔로우를 추천드려요  !!❤️❤️




이글은 업체에서 서비스를 제공받았으나 ,주관적인 생각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