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홍제역 [호랑이와 곶감] 닭볶음탕이 이렇게 맛있다고..?홍제역 핫플 술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떠혬 입니당 ..!!!😎

 

 

 

 

 

오늘은 홍제동,홍은동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홍제역 근방에 산다면 !!

 

누구나 다 아는(?) 술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 그렇다고 감성주점은 아니에요...!

 

 

 

 

일반 술집인데 홍제역에서 제일 핫한 인싸 술집이거든요 ㅋㅋㅋ!!!

 

 

 

 

 

분위기도 좋고 안주도 맛있어서 ~! 홍제역에서 제일 인기가 많은 술집이에요 !! 

 

너무 서론이 길었죠? ㅎㅎ 이제 사진을 투척할게요 ㅋㅋㅋ!!!

 

 

 

 

 

홍제역 [호랑이와 곶감]

 

 

 

 

 

 

 

[위치]

 

 

 

 

 

 

 

 

 

 

 

 

 

 

 

 

 

 

내부사진

 

 

 

 

 

분위기 좋은거 같죠?! 감성주점 같은 헌팅포차는 아닌데 ...분위기가 어두워서 그런느낌이에요 ㅋㅋ

 

저 구름은 솜사탕을 연상케하더라구요 !! 잘연출하신거 같아요 뭔가 만지고 싶은 비주얼 ..ㅋㅋㅋ?

 

먹으면 달콤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절로 나더라구요 ㅋㅋㅋ

 

 

 

 

 

 

 

내부사진

 

 

 

 

 

창가자리도 이렇게 마련되어 있어요 !!

 

창가는 소파자리인데 제일 인기여서 ㅋㅋ 일찍가지 않으면 항상 만석이 랍니다 ...ㅠㅠ

 

진짜 요새는 맨날 만석인거 같아요 .. 역시 홍제역 인싸 술집이 분명해요... ㅋㅋㅋㅋ

 

 

 

 

 

기본 세팅

 

 

 

기본세팅은 이렇게 준비 해주시고요 !!!

 

저기 팝콘 보이시죠? 이게 여기서 별미에요 ㅋㅋ 안주가 맛없어서 저게 맛있다는게 아니라 저 팝콘

 

되게 짭조름하고 맛있어요 !! 제 친구는 이팝콘 때문에 멀리서 버스타고 올 정도에요 ㅋㅋㅋ

 

 

[메뉴판]

 

 

 

메뉴판

 

 

 

 

 

여기를 저는 자주왔었는데!! 그래서 꽤 많은 메뉴를 먹어봤어요 !!^^

 

 

여기서는 치즈불닭, 오돌뼈와주먹밥 ,스팸+주먹밥+계란+제육등.. 이렇게 먹어본거 같아요 !!

 

 

 

치즈불닭은 치즈도 듬뿍있고 약간 매콤했는데!! 치즈가 너무 듬뿍이라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

 

오돌뼈와 주먹밥은 진짜 최애 메뉴인데 ㅋㅋ 심지어 주먹밥이 참치주먹밥이였어요 ㅋㅋㅋ

 

스팸+주먹밥+계란+제육은 뭐 .. 말할 필요도 없겠죠?ㅋㅋㅋ그냥 맛있어요 저 조합은 ㅋㅋ

 

 

 

 

 

 

 

 

메뉴판

 

 

 

 

여기서는.. 철판 오꼬노미야끼? 를 먹어 본거 같네요 ㅋㅋㅋ

 


이건 취해서 먹은 메뉴라 사실상 기억이 잘... 안나요 ㅋㅋ

 

위에 설명한 메뉴들은 거의 3번 이상씩 먹었는데 ... 이건 한번만 먹어봐서 기억이 .. 하지만 나쁘지 않았던걸로 !! 

 

기억하고 있어요 ㅋㅋㅋ

 

 

 

 

 

 

 

메뉴판

 

 

 

 

 

 

여기중에는 계란탕, 햄치즈 부대찌개, 돼지고기 김치찌개, 조개탕, 해물 순두부, 나가사키 짬뽕,

 

닭볶음탕, 통마늘닭모래집, 골뱅이와 비빔국수, 새우튀김 정도 먹어 본거 같아요 ㅋㅋㅋ

 

 

 

 

아니 무슨 .. 제가 먹은걸 나열하고도 놀랐어요 ㅋㅋ 이렇게 자주 많이와서 먹다니...

 

저는 술을 사랑하는 애주가가 맞나봐요 ...ㅋㅋㅋㅋㅋ

 

여기서는 계란탕이랑 , 닭볶음탕, 새우튀김제일 베스트 인거같아요 !!

 

 

 

특히 닭볶음탕여느 곳보다 맛있었어요 !! 거의 닭볶음탕 전문집 수준 ㅋㅋㅋ 

 


저는 홍제역에서 닭볶음탕을 먹고싶다면 호랑이와 곶감을 온답니다😃

 

 

 

 

 

 

 

메뉴판

 

 

 

 

여기중에서는 ! 연어사시미, 연어머리구이, 화채, 모듬 마른안주 이렇게 먹어본거 같아요 !!

 

그중에는 연어 머리구이와 화채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

 

 

 

 

연어머리구이는 여느 일식집 못지않게 나와서 비주얼보고 깜짝 놀란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이날 먹은거는 아니지만... 후기를 다작성하고 저번에 먹었던 사진한번 올려볼게요 ㅋㅋㅋㅋ

 

아마 많이 놀라실거에요 ... ㅎㅎ

 

 

 

 

 

 

 

메뉴판

 

 

 

 

예전에 호랑이와곶감 즉, 호곶은 연어와 꼬치메뉴가 없었는데요 !!

 

생겼어요 !! 생긴지는 조금 됐는데 .. 얼마나 됐는지 기억은 잘... ㅋㅋㅋ

 

여기서는 닭껍칠꼬치2pcs와 버터갈릭감자튀김 ,해물라면, 주먹밥, 각종사리등...을 먹었어요 ..!!

 

 

 

사실 호곶은 다 맛있는데 꼬치종류는 그저 그런느낌이 강했습니다 ㅋㅋ

 

아그리고 버터갈릭 감자튀김은 진짜 맛있었어요 !!

 

제가 약간 치킨(?) 빼고는 튀김류를 좋아하지않는데 제가 먼저 시키자고 할 정도면 말 다한거 아니겠습니까?^^

 

 

 

배가 부르신데 약간 허전하셔서 사이드 안주가 필요하시다면 버터갈릭감자튀김 추천!! 이에요 ^^

 

 

 

 

 

 

 

메뉴판

 

 

 

 

각종 술이 판매되고 있어요 !! 심지어 숙취해소제도 .. ㅋㅋㅋㅋ 다음날 걱정없이 드셔도 될거같아요 ^^

 

숙취해소제가 가까이 있으니까요 ^^ 사케종류도 있으니 어느 이자카야 못지않네요!!

 

 

 

 

 

 

화채 / 18.000원

 

 

 

 

 

화채 / 18.000원

 

 

 

저희가 시킨 화채입니다!! 

 

원래 화채 메뉴가 과일안주를 시키고 남는걸 넣는다는 말을 들은적이 있어서...

 

 

 

다른 술집같은 경우에는 찜찜한느낌이 싫기때문에 화채를 절대 안시키는데...

 

홍제역의 호랑이와 곶감은 절대 그래보이지 않죠? ㅋㅋㅋ 진짜 변색 된것도 없이 ... 바로 썰어서 넣어주시는거 같아요 

 

 

 

바나나부터 오렌지 귤 키위 사과 등등... 저렇게 푸짐하게 종류별로 넣어주십니다!!

 

다른곳은 화채를 우유를 베이스로 만드는걸로 알고있는데요 !! 여긴 약간 청포도(?)맛이에요 !!

 

그래서 더욱더 상큼했어요 ^^ 느끼하거나 배부를때 이만한 안주가 없습니다 !! 간단한술집을 찾을때도 호곶으로~!

 

 

 

 

 

 

닭볶음탕 / 20.000원

 

 

 

 

닭볶음탕 / 20.000원

 

 

 

짠 !!! 대망의 하이라이트 비주얼 닭볶음탕!!!

 

 

 

닭볶음탕 비쥬얼이 진짜 전문점 같죠?! 저희는 또 센스있게 국물을 쫄여서 자작하게 해달라고 부탁드렸고!!

 

당면사리를 추가했어요 !! 직원분께서 졸인 후 라 당면은 따로 삶아서 넣어주셨어요 !!

 

꽤 까다로운 요구사항이였는데도 이렇게 친절히 들어주시다니.. 너무 감사했습니다!^^

 

어두운곳에서 찍어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ㅋㅋ 크.. 이번달안으로 다시한번 먹으러 가야겠어요 ^^ ㅋㅋ

 

 

 

 

 

 

 

청하 ,소주 / 5000원 ,4000원

 

 

 

 

청하, 소주 /5000원, 4000원

 

 

 

저희는 서로의 술 취향을 존중하기 때문에 

 

참이슬과 청하를 시켰습니다^,^ 이상하게 청하가 도수가 낮아서 그런지 저는 덜 취하더라구요 !!

 

다음날 출근인 관계로 오늘은 약하게 달릴게요 !^^

 

 

 

 

 

 

새우튀김 / 13.000원

 

 

 

 

새우튀김 / 13.000원

 

 

 

먹다보니 너무 맛있어서 안주가 똑 떨어져서 시킨 새우튀김!!

 

아니 그냥 완제품을 튀긴게 아니였어요!!!!! 세상에 근데 가격은 13.000원에 저렇게 튀겨주다니...

 

여기 주방보시는분은 경력이 많으실거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ㅋㅋㅋ 일식집을 하셨었나...ㅋㅋㅋ

 

 

 

남은 튀김옷도 튀겨주셨는데 크리스피마냥 씹는재미가 있어요 ㅎㅎ!!! 센스짱!!

 

 

 

스무살때부터 너무 많이가서 질리지만... 홍제역에 이만한 술집도 없을뿐더라 막상하면 다 비우고 오는 그런술집인 

 

홍제역 호곶... 제가 보기엔 앞으로도 자주갈거 같아요 ㅋㅋ^^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이날 먹은 메뉴는 아니지만 연어머리구이가 어느 일식집 못지않기에 

 

추가해봤어요!!

 

 

 

 

연어머리구이 / 12.000원

 

 

 

연어머리구이 / 12.000원

 

 

 

진짜 이게 말이 되는 비쥬얼인가요? ㅋㅋㅋㅋ

 

아니 1만2천원짜리 안주가.. 꽃까지 달고 나올 일이냐구요 !!!!

 

와사비는 그와중에 너무 이뻤어요 ㅠㅠㅠ이렇게 이쁘게 주시면 아까워서 제가 먹을 수 있냐구요 사장님!!!

 

청양고추모양 만들 생각을 하시다니.. 호랑이와곶감 사장님은 아티스트 이신가봐요 ㅋㅋㅋㅋㅋ

 

 

 

 

 

연어머리구이 / 12.000원

 

 

 

 


심지어 작은양도 아닙니다 여러분 보이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연어머리가 제 손의 1.5배나 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마터면 잡아 먹힐뻔...ㅋㅋㅋㅋ

 

이자카야와 술집의 퓨전느낌이에요 !! 꼬치도 팔고 회도 팔아서!! 홍제역에서 연어먹고 싶을때 오셔도 좋습니다^^

 

 

 

 

 

 

 

홍제역 술집을 찾으신다면 주저말고 호랑이와 곶감으로 !

 

닭볶음탕과 화채 새우튀김 그외의 모든 안주가 일품인 술집! 

 

 

 

 

떠혬의 내돈내산내먹(?) 후기 끄으으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