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강남구청역 [노란상 소갈비] 입에서 녹아 🐂갈비가 맞는거야?! 가성비갑 저렴한 고기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D


떠혬입니당 😎

 

 


오늘은 강남구청역 ,역삼동 부근에 위치한 소갈비집을 소개하려 왔어요 . ^^

 



아무래도 강남구청역 주변은 거의 가격대가 있는데...


여기는 무려 만원대?!?! 정도에 갈비를 즐길 수 있었어요 !!

 

 


노란상 소갈비는 강남 고기집 중에 가격대비 👍 였어요 ~!ㅋㅋ

 


강남구청역 [노란상 소갈비 강남구청점]

 

 

 

[영업시간]

 

 

연중무휴 11:30~22:00

 

(Break time 15:00~17:00)

(Last order 21:30)

 

 

 

 

 

위치

 

 

 

 

 

 

 

[주차 안내]

 

 

1. S컨벤션 공영주차장 10분 - 800원

 

주소 : 서울 강남구 학동로47길 5 논현주차타워

 

 

 

 

2.더 피나클 강남 30분 - 2.000원

 

주소 : 서울 강남구 학동로 343

 

 

 

 

 

 

 

간판

 

 

 간판부터 벌써 반짝반짝 하죠? ㅋㅋ


오르막길 위에 위치해 있어서 약간 찾기가 어려워요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역시 맛집은 어디에 있든 흥하나봐요 ~!ㅋㅋㅋ


'노란상 소갈비' 는 엄청 깊숙한 골목에 있었어도 사람이 많을거 같아요 ㅋㅋ!!

 



메뉴판

 

 

 

 

메뉴판

 

 

 

메인고기는  갈비종류 3가지 였어요! 

 

 

 

 

생갈비,정갈비,이동갈비 ..! 이렇게 있었어요 . 생갈비보다 약간 양념이 된게 정갈비고 그보다 더 양념이 되있는

 

건 이동갈비인거 같았어요^^

 

 


저는 사실 선지해장국,뼈해장국 같은걸 좋아하는 아재입맛의 소유자라.. 양곰탕이 궁금하더라구요 !! ㅋㅋ

 

 

양과 선지가 들어가있는거 같던데.. 이번에는 못먹었지만 다음에 방문할때는 꼭 먹어보고 리뷰 남기겠습니다! ㅎㅎ

 

 

 

 

 

생갈비 (200g) / 21.500원

 

생갈비 (200g) / 21.500원

 

 

드디어...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


생갈비가 나왔습니다...!!

 

 

어쩜 플레이팅도 저렇게 이쁘게 하셨는지...ㅠㅠ


고기도 이쁘고 꽃도 이뻤어요...ㅋㅋㅋㅋ

 

 

 

생갈비부터 시킨이유는 !


일단 뭐든 간이 안되어 있는거 부터 하나씩 먹는거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생갈비 (200g) / 21.500원

 

 

 

고기의 빛깔이 정말 신선함을 증명이라도 하는거 같았습니다^^

 

마블링 또한 골고루 분포해 있어서


너무 기름지지도 뻑뻑하지도 않을거 같더라구요~! 굽기전에 봐도 촉촉해보였어요.


 

 

 

 

 

생갈비 (200g) / 21.500원

 

 


 크... 불판부터 고기까지 한폭의 그림이죠 이게 ㅋㅋ

굽기전부터 맛있어 보였어요..!

 

 

다시봐도 이쁘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오죽 고기가 신선하면 저렇게 양념을 안하고 줄까...🤔!!

믿음이 팍! 팍! 가더라구요 ㅋㅋㅋ!!!!

 

 

 

 

 

 

 

생갈비 (200g) / 21.500원

 

 

 

 

 

너무 두껍지도 앏지도 않아서 정말 입에서 살살 녹았던거 같아요...ㅠㅠ

 

뼈대에 붙어있는 부분을 또 뜯어 먹는게 맛있잖아요?

 

고기는 역시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니까용 ㅋㅋㅋ

 

 

 

근데 항상 그부분은 잘 안익더라구요... 골고루 익혀서 드시면 될거같아요~!

 

 

 

 

 

 

정갈비 (230g) / 18.500원

 

 

정갈비 (230g) /18.500원

 

 

 

두번째로 먹은건 정갈비 입니다 !!!

 

확연히 생갈비와는 다르죠? 요기에는 쪽파가 올려져 있어용 ㅋㅋ

 

 

너무 진하지 않은 간장베이스 양념으로 숙성시켜서 그런지 더 기대되더라구요~!

 

 

 

 

 

 

정갈비 (230g) / 18.500원

 

 

 


와 무슨.. 한정판매라는....


생갈비보다 정갈비가 더 맛있었어요 !!!!ㅋㅋㅋ

 

 

 

다들 진짜 정갈비 꼭 드셔보세요 ~!~! 완전 강추!!!

원래 생고기를 더 좋아하는편이라 생갈비가 더 맛있을줄 알았는데 제 입맛에는 정갈비가 제격이더라구요~!

 

 

 


저 달짝찌근한 간장베이스? 양념이 진짜 맛있어요... 이게 솜사탕인지 고기인지... 정말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ㅎㅎㅎ


 

 

 

 

정갈비 (230g) / 18.500원

 

 


여긴 뭐.. 불판도 좋아보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불판도 좋고 숯도 좋은거 쓰는거 같더라구요...!!!

 

 

 

재가 진짜 하나도 안날려용 ㅋㅋㅋ👍👍👍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돌아다니시면서 굽는거 하나하나 신경써주셔서


vip 대접을 받는 기분이였어요 😂 ㅎㅎ

 

 

 

 

 

 

 

 

 

뭐니뭐니해도 맛있는 안주에는 술은 빠지면 안되겠죠?! 

한잔을 안 할수가 없더라구요 !

 

 


아니 근데.. 고기사진보다 술사진을 더 잘찍은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더 잘 찍을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분발해야겠습니다....ㅎㅎ


 

 

 

 

 

우렁 된장찌개 / 6.000원

 

 

우렁 된장찌개 / 6.000원

 

 


아무래도 술을 마시니 국물이 땡겨서

우렁 된장찌개를  추가했어요 ! 우렁이 들어가서 그런지 약간 구수한 맛이 났습니다.!

 

 


근데 고기가 워낙 맛있어서 그런가...

그저그런(?) 느낌이였어요 ㅋㅋㅋㅋ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제가 너무 기대를 한탓도 있을거 같아요...ㅎㅎ


 

 

 

 

무밥 / 1.500원

 

 

무밥 /1.500원

 

 

 

무밥도 하나 추가하기~!

우렁 된장찌개를 무밥에 비벼 먹으면 더 맛있다길래...주문해서 비볐왔어용!!

 

 

먹어봤는데.. 씹는 식감이 좋더라구요 !! 잘어울렸어요.^^

 


그래도 난...갈비 더먹을거야.....ㅋㅋㅋㅋ


정갈비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어지네요....ㅜㅠ



 

 

 

 

비빔냉면 / 7.000원

 

 

비빔냉면 / 7.000원

 

 

 

크 ...역시 마무리는 냉면이겠죠...?!!

 


냉면의 면이 가늘어서 갈비랑 같이 먹기 더 좋았답니다😄

 

고기랑 냉면 조합은.. 역시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ㅠㅠ


부드러운 고기와 가느다란 면이 매우 조화로웠어요.

 

 

 

 

 


강남구청역 ,역삼동 근방을 가게 된다면


가성비 좋은 노란상 소갈비를 꼭 방문해보세요 ^^

 

 

 

 

 

이상으로 떠혬의 내돈내산 후기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