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남양주 [배양리두루치기] 🐖 제육볶음두루치기 김치찌개두루치기 비교! 남양주맛집 두루치기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입니다 ! ^^😎




오늘은 남양주에 위치해 있는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

남양주에는 이쁜카페부터 맛집들이 많은데요 ~! 오늘은 두루치기 맛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

카페에서 달달구리 한걸 왕창 먹고 나오면 뭔가 칼칼하고 매콤한게 땡기잖아요? 그때 딱 먹기 좋은 가게인거 같아요 !😀😀😀

그럼 이제 포스팅을 시작해볼게요 ~!




남양주 [배양리두루치기]



[위치]





남양주 배양리두루치기


남양주 배양리두루치기 입니다 ~!

원래는 호평점에 있는 배양리두루치기를 가려고 했는데.. 글쎄 전화 드렸더니 복어집으로 바꼈다고 말씀하시는거 있죠?😆

세상에 ㅋㅋㅋ 그래서 진건읍 배양리에 있는 두루치기 전문점으로 왔습니다 ~!😗

이름이 배양리 두루치기인데 여기가 배양리니까 아마도 여기가 본점인가봐요 !!😘

남양주 배양리두루치기


넌 나를 행복하게해.. 맞아 두루치기야.. ㅋㅋㅋㅋ

맛있는거를 먹으면 행복해지니까.. 두루치기가 저를 행복하게 하는거 맞는 말이네요... ㅋㅋㅋ😁😁

배양리 두루치기는 남양주뿐만 아니라 체인점이랑 각지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

남양주 배양리두루치기


식객남녀 잘먹었습니다 라는 프로그램에도 출연했어요 ~!

요새 대세인 MSG워너비에 김정민씨가 너무 맛있게 먹고 있는 사진이있네요 ..!!😉

요새 놀면뭐하니에서 자주 뵈서 그런지 친근감이 느껴져요..ㅋㅋㅋㅋㅋ 김정민씨도 맛있게 먹었으니 저도 맛있게 먹어보겠습니다 ~!~!🥰




[메뉴판]



남양주 배양리두루치기 메뉴판



남양주 배양리두루치기 메뉴판이에요 ~!

제육볶음 두추치기부터 김치찌개 두루치기 ~! 왕계란말이에 삼겹살도 팔고있어요 ~!

오징어숙회도 판매하고 있으니 술안주로 제격일거 같네요 ~!😄

저희는 김치가 들어간 칼칼한 두루치기가 먹고싶었는데 !! 여기 제육볶음두루치기에도 김치가 들어있어요 ~!😆

그래도 처음 방문해본거라 제육볶음두루치기 , 김치찌개두루치기 각각 2인분씩과 왕계란말이 1개를 시켰어요 ~!


남양주 배양리두루치기


남양주 배양리두루치기 기본반찬이 나왔습니다 ~!

두루치기가 메인메뉴라 별다른 밑반찬은 필요없었어요 !! 저는 청양고추만 있으면 됩니다 ㅋㅋ ^^🙂

남양주 배양리두루치기


남양주 배양리두루치기 맛있게 먹는 꿀 tip~!

두루치기와 왕계란말이 조합으로 먹기 !!! 밥이랑 비벼 먹기 ~!

1등급 암돼지 생고기만 이용 !! 이럴줄알고 저는 이거 읽기도 전에 계란말이를 주문했어요 ~!👍👍👍

제육두루치기 김치찌개두루치기 왕계란말이는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니까요 ~!🙊🙊🐵

제육두루치기 (2인분) / 18.000원

제육두루치기 (2인분) / 18.000원




제육두루치기 (2인분) / 18.000원이 나왔어요 ~!!

제육두루치기에도 김치가 들어간다는점 다들 명심하세요 ~!👍👍

김치와 콩나물 파채가 듬뿍 들어있었습니다 ~! 한번 바글바글 끓여서 김치랑 콩나물 파채가 양념을 머금고 숨이 죽을때 드시면 되세요 ~!


제육두루치기 (2인분) / 18.000원


크 항공샷으로 찍어봤는데 맛있겠죠?~!

김치가 완전 익은 김치여야 되지않을까 생각했는데 충분히 맛있었어요 ~!😃

콩나물도 고기도 양이 많더라구요 ~! 2인분 밖에 안시켰는데도 4명이서 충분히 먹을 양 ! 너무 맛있었습니다 !!!👍

김치찌개두루치기 2인분) / 14.000원

김치찌개 두루치기 (2인분) / 14.000원



김치찌개두루치기도 나왔습니다 ~! 원래 테이블에 버너가 1개인데 사장님께서 저희가 2가지 메뉴를 주문하니까 !

한개 더 놔주셨어요 ㅠㅠ 번거로우실텐데.. 덕분에 2가지 메뉴를 다 맛볼 수 있었습니다 ~!😎



아 ! 당면은 2.000원 내고 추가 했어요 ㅋㅋㅋ!! 근데 너무 많았...어요... ㅋㅋㅋㅋ 국물을 다 흡수해버렸습니다.ㅋㅋ😄😄😄

김치찌개도 칼칼한게 국물이 맛있더라구요 ~! 제육은 밥에 비벼먹고 김치찌개는 떠 먹고 너무 조화가 괜찮았어요 ~!

제육두루치기 (2인분) / 18.000원



제육볶음두루치기 완전 제스타일이에요 .. 돼지고기의 기름기를 파채와 김치가 잡아줘서 한개도 안느끼했어요 ~!

오히려 양념은 걸쭉하고 찐해서 밥에 비벼먹기 좋았구요 ~!👍👍👍

김치랑 콩나물 파채에 제육고기라.. 말해 뭐합니까 !!! ㅋㅋㅋㅋ

배양리두루치기

이렇게 끓으실때 고기를 짤라주시면 되세요 ~!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

칼칼한김치가 고기랑 너무 잘어울렸습니다 !!


배양리두루치기


크.. 소리들리시나요??

자글자글 끓는소리가.. 일품이였어요 ㅠㅠㅠ

또보니까 침이 고이네요...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도 안뻑뻑하고 누린내하나 안났습니다 !

남양주에서 사시는분들이 자주 오실거 같더라구요!


냉국


냉국은 셀프코너에 있다는거 ~!

거기서 떠오시면 되요 드실분만 !! 원래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이 아닙니다 ~!

더 필요하신 반찬은 셀프코너에 있으니까 드실만큼 떠 드시면 되세요 ~!😆😉

왕계란말이 / 7.000원

왕계란말이 / 7.000원



왕계란말이가 나왔어요 ~! 진짜 왕만하죠? 사장님께서 저희가 4명이라고 두접시로 나눠주셨어요 ~!

진짜 사장님 센스가 너무 좋으신거 아닌가요 ㅠㅠ!!

하나하나 신경써주시는 느낌이여서 기분좋게 먹었습니다 ~!😀😀

왕계란말이  / 7.000원


이건 두번째 접시에요 ~!

이렇게 나눠서 놔주셨거든요 ~! 계란말이는 7천원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컸어요 정말 왕계란말이였습니다 ~!😄😃

알알이 박힌 야채들도 너무 좋았어요 파랑 양파가 박혀있어서 그런지 먹는 식감도 좋았습니다 ~!

배양리두루치기


크.. 이렇게 흰쌀밥에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

고기도 두툼하니 좋았습니다 ! 얆은 제육은 얆은 제육대로 두꺼운제육은 또 두꺼운데로 각자 매력이 다른거 같아요 !

매콤함이 느끼함을 잡아주니까 배부른데도 계속 들어갔어요 ㅋㅋㅋ !!❤🧡💙

배양리두루치기


저렇게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 체인점이지만 ~! 배양리두루치기를 맛집으로 임명할게요 ~!

양도 맛도 사장님의 센스도 모두 합격입니다 ~!👍❤




남양주 근처로 드라이브 오셔서 카페갔다가 칼칼하고 매콤한 맛집을 찾으신다면 ~!

배양리두루치기로 김치제육두루치기 맛집이야 !! 남양주맛집 남양주밥집 추천 ~!!!



떠혬의 내돈내산내먹 후기 끄으으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