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신사역 [신사랑318쭈꾸미] 신사역 점심식사 맛집 🦑 쭈꾸미 삼겹살 매운 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 입니당 ~!😎

 

 

 

오늘은 제가 근무하는 신사역 근처 맛집을 소개할까해요 ~!

 

아무래도 신사역에 근무하는 직장인이다보니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맛집을 찾아다니게 되는데요 ~!

 

오늘은 칼칼하고 매운게 땡겨서 매운 쭈꾸미 삼겹살을 먹으러 갔어요 ~~~~

 

점심특선도 있었지만 저희는 메인 메뉴를 먹었습니다 !! 

 

그럼 신사랑318쭈꾸미를 소개해볼게요 ~

 

 

 

 

 

신사역 [신사랑318쭈꾸미]

 

 


 

 

[위치]

 

 

 

 

신사역 신사랑318쭈꾸미

 

강남 신사역 5번출구로 나오셔서 주유소를 지나고 오른쪽으로 돌으시면 있어요 !!

 

신사역 지하철5번 출구와 가까워서 접근이 용이하실거에요 ~!😎

 

 

신사역 신사랑318쭈꾸미

 

짠 ! 여기가 신사랑328쭈꾸미 입니다 !!

 

신사랑318에서는 점심특선으로 쭈꾸미덮밥, 오징어덮밥, 산낙지덮밥 등등 을 판매하고 있어요 ~!

 

점심특선도 판매하고 있으니 신사역 직장인 점심으로 자주 이용하셔도 될거같네요 !

 

 

 

 

 

[메뉴판]

 

 

메뉴판

 

신사역 신사랑318쭈꾸미 메뉴판 이에요 ~!

 

메뉴가 매우 다양하죠? 취향에 따라서 골라 드시면 될거같아요 ~! 💜💙

 

갔더니 포장 배달도 많이 밀려있더라구요 ~! 신사역 포장맛집 인듯 합니다 ㅋㅋ^^

 

주먹밥이 날치알 주먹밥이라니.. 배우신분이에요 .. 주류도 판매하고 있으니 신사역 술집으로도 손색이 없을거 같네요 !

 

저희느 점심시간에 갔지만 메인메뉴인 쭈꾸미 삼겹살 2인분을 아주맵게 시켰습니다 ㅋㅋㅋ !!💙

 

저의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제가 얼마나 매운걸 좋아하는지 잘아실거에요 ㅎㅎ헤

 

 

 

쭈꾸미 삼겹살 (2인분) /30.000원

 

쭈꾸미 삼겹살 (2인분) /30.000원

 


짠~~!! 쭈꾸미 삼겹살 2인분이 나왔어요 ~!🤗

 

메뉴는 되게 빨리 나오는 편이였습니다 !! 철판 쭈꾸미 볶음 위로 삼겹살을 이렇게 깔아서 주세요 !!

 

삼겹살은 냉동이였고 ! 비계과 살코기가 조화롭게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

 

미나리도 듬뿍 넣어주셔서 냄새도 더 향긋했습니다 !💜

 

 

 

 

쭈꾸미 삼겹살 (2인분) /30.000원

 

가까이서 보니까 더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양쪽에 비어있는 홈에는 계란물과 치즈를 넣어주세요 ~! 이건 추가 아니고 원래 기본으로 주십니다 !

 

저는 저렇게 구워먹는? 계란이 좋더라구요 ! 예전에 마포갈매기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 

 

고기는 안먹고 저것만 먹은 기억이 나네요 ^^😎 보슬보슬하니 계란도 맛있었어요 ~💙

 

 

쭈꾸미 삼겹살 (2인분) /30.000원

 

계란물을 부어주셨는데 부풀어 오르는게 귀여워서 한번 찍어봤어요 !!

 

이렇게 두면 서서히 익는데 그때 잘 저어주셔야 됩니다 ! 그래서 타지않고 눌러붙지도 않거든요 !!

 

 

기본 반찬

 

기본반찬은 이렇게 놔주세요 !!🤗🤗💜

 

깻잎과 쌈무 콩나물까지 !! 저희는 콩나물을 넣고 버무려 먹었습니다 !! 양념이 쏙 벤 콩나물을 좋아하거든요 !

 

마늘까지 주셔서 취향 저격이였어요 ! 저는 깻잎과 마늘 조합이 제일 좋더라구요 !!

 

 

쭈꾸미 삼겹살 (2인분) /30.000원

 

맛있게 익어갈때쯤에 사장님께서 이렇게 치즈를 넣으라고 말씀해주세요 !!

 

치즈는 다른 용기에 따로 나오는데 눈치껏 저희가 넣으면 됩니다^^ ㅋㅋ 🤗

 

저때부터 미나리향이 스물스물 올라와서 군침이 돌았어요.. 신사역에 이렇게 괜찮은곳이 있다니...

 

쭈꾸미 삼겹살 (2인분) /30.000원

 

쭈꾸미 삼겹살이 너무 먹음직스럽죠?

 

익는중이라 연기가 너무 올라와서 카메라에 다 안담기네요 ㅠㅠ 

 

그래도 맛있어 보이지않나요? 신사역에서 매운게 생각날때 종종 와야겠어요...!! 

 

근처에는 동인동갈비찜부터 아귀찜골목이 있던데 맨날 그것만 먹을 수는 없으니 !!😄💜

 

 

쭈꾸미 삼겹살 (2인분) /30.000원

 

쭈꾸미도 탱글탱글한게 되게 신선하고 쭈꾸미가 굵직했습니다 ! 그래서 식감도 좋았구요 !

 

매운맛은 가장 매운맛으로 시켰는데 !! 불닭정도의 맛이 였어요 !! 저는 이제 단련이 되서 그런지..

 

하나도 안맵고 매콤하다? 정도 였던거 같네요 ^^💜

 

 

쭈꾸미 삼겹살 (2인분) /30.000원

 

 

크 꺳잎에 쌈무에 마늘 삼겹살 쭈꾸미 올리고 마요네즈까지 딱 넣으면 맛있더라구요 !!🤗💙

 

마요네즈는 사장님께 따로 요청드렸습니다 ^^ 쭈삼하면 또 마요네즈가 필수잖아요?😎

 

쭈꾸미 삼겹살의 매콤함을 쌈무와 마요네즈가 잡아줘서 더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

 

 

쭈꾸미 삼겹살 (2인분) /30.000원

 

얼마나 맛있는지 아시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다 먹어버렸습니다 여러분.. ^^💜

 

밥도 시켜서 비벼먹었어요 먹고싶은걸 먹어서 그런지 저 날 되게 행복했답니다 .. 역시 사람은 먹고싶은걸 먹어야 하나봐요... ㅎㅎㅎ😄😄

 

 

 

 

 

신사역 매운 맛집을 원하신다면?! 신사랑318쭈꾸미로 모이세요 ~!

 

신사역 직장인 점심식사 추천 ! 신사역 술집으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

 

 

 

 

떠혬의 내돈내산내먹 후기 끄으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