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신사역 [이모전주콩나물국밥] 직장인 점심 밥집으로 손색이 없어! 순두부찌개가 맛있는 국밥집 !저렴한 백반집을 찾는다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D

 

 

 

 

떠혬 입니당!!😎

 

 

제가 강남 신사역 부근에서 근무를 하기 때문에 점심밥을 사먹거나 시켜먹기 일수거든요!

 

아무래도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밥집은 근처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이 잘알고 있는거같아요 ^^

 

 

 

 

 

그래서 앞으로 신사역근방에서 점심을 먹고 맛있으면 리뷰를 남기려구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이름은 이모 전주 콩나물국밥 이지만.. 순두부찌개가 맛있는  !!

 

백반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위치

 

 

 

 

 

 

 

 

 

 

 

 

내부사진

 

 

 

내부는 되게 넓죠?

 

점심시간만 되면 사람이 꽉 차있더라구요 ㅋㅋ심지어 낮술하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

 

역시 신사역 점심맛집이 분명해 ..ㅋㅋㅋ

 

 

 

 

 

셀프바

 

 

 

셀프바도 있는데 

 

일단 처음에는 이모님이 밑반찬을 가져다 주십니다!!

 

 

 

 

모자르시면 더 가져다주시는데 .. 저기를 사용해도 되는건지는 잘모르겠어요.. ㅎㅎ

 

그리고 이모는 되게 친절하세요 ㅎㅎ 말씀을 안드려도 부족한거 있으면 잘챙겨주시더라구요 !

 

 

 

 

내부사진

 

 

 

안쪽까지 자리가 넓게 있어요!

 

카메라에 다 담지는 못했지만 연예인싸인도 무척 많았어요!! 다시한번 신사역 점심맛집이 맞다고 확신이 들었어요..ㅋㅋ😃

 

 

 

 

'맛있으면 영자 이모 탓 맛없으면 오빠,언니 탓'

 

이멘트가 너무 웃겨서 찍어봤어요 ㅋㅋㅋ 여기서 말하는 이영자는 우리가 잘하는 연예인 이영자님 이겠죠? ㅋㅋㅋ

 

혹시 여기 이모님 성함이 영자인가..? 라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ㅋㅋ🤔

 

 

 

 

 

메뉴판

 

 

메뉴는 매우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

 

 

 

 

아무래도 콩나물 국밥집이니 .. 콩나물 국밥 종류도 매우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

 

돌솥비빔밥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는 저거를 도전해볼까 합니다 ㅋㅋㅋ

 

 

 

 

 

꽁치 김치찌개 와 순두부찌개

 

 

쨘!!!

 

저희가 시킨 꽁치 김치찌개와 순두부찌개에요 !!

 

 

 

 

밑반찬도 정갈하게 잘나오죠?

 

갓김치? 저거는 이모님이 직접 담그신거라고 하더라구요 시원하고 아삭한게 자꾸만 손이 갔어요 ㅋㅋ^^

 

그외 계란말이도 깔끔하게 맛있었습니다!!

 

 

 

 

 

순두부찌개 / 7.000원

 

 

 

 

이건 제가 시킨 순두부찌개에요 !!

 

전날 술을 마셔서 그런가.. 얼큰한 해장국이 땡기더라구요 !!

 

 

 

저는 순두부찌개로 해장하는걸 좋아하거든요 ㅋㅋㅋ 벌써 맛있어보이죠?

 

 

 

순두부찌개 / 7.000원

 

바글바글 끓는 모습입니다!

 

보기만해도 침이 고이네요 ㅋㅋㅋ

 

 

 

순두부찌개는 역시 뚝배기가 진리!! 신사역 근방에 맛집은 많지만 이곳은 뭔가 현지인? 맛집 느낌이였어요 ㅋㅋ

 

 

 

 

 

 

크.. 분명 주방이모님이 배우신분인게 틀림 없어요 ..ㅋㅋㅋ

 

왜냐하면 계란을 안풀었거든요 ㅋㅋㅋ저는 안풀은 계란이 좋더라구요!!

 

 

 

심지어 반숙계란 이에요... 사랑해요 이모님... ㅋㅋㅋㅋㅋ 제가 반숙러버인걸 또 어떻게 아시고 ...ㅠㅠ

 

 

 

순두부찌개 / 7.000원



꽤 많은 해산물이 들어가 있었어요 !!

 

굴부터 홍합 ,오징어까지🦑 !! 짬뽕을 연상케 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인지 해장이 너무 잘되었어요 ! 양도 푸짐하고 ㅎㅎ

 

 

 

 

순두부찌개 / 7.000원

 

고추기름을 알맞게 넣어서인지 ㅎㅎ

 

딱 얼큰하고 맛있더라구요 !! 해장에는 얼큰하게 최고니까요 !!

 

 

 

기름진걸로 해장을 해야된다고들 하시는데 저는 고추기름으로 할게요 ㅋㅋㅋㅋㅋ

 

치즈버거로 해장은 힘이 들어서..ㅎㅎ

 

 

 

 

 

 

한뚝배기 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국물까지 싹싹 먹은걸보면 얼마나 맛있었는지 아시겠죠?

 

앞으로 신사역근처에서 점심먹을때 자주 올생각입니다!

 

 

 

심지어 4번 출구 나오자마자 파리바게트와 셀트리온건물 사이로 조금만 들어 오시면 되요!!

 

역근처랑도 가까우니 신사역 근처에서 한식다운 한식을 먹고싶으시다면 가보는걸 추천드릴게요~!

 

 

 

 

신사역 점심맛집을 찾으신다면..!

 

점심 유목민을 정착하게 만든 이모전주콩나물국밥집을 꼭 방문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