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신촌역 [갑돌이 포차] 소주,맥주가 2천4백원?! 저렴한술집을 찾는다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입니당 :D😎

 

 

 

 

 

홍제역 근처에 살다보니 서대문구를 자주 돌아다니는데요 !!

 

그중에서도 신촌역,홍대역을 자주 돌아다니는거 같아요 !! 버스한번이면 바로 직행이거든요 ^^

 

오늘은 신촌 '싼술을 부탁해' 자리였던 곳에 ! 새로운 술집이 생겼길래 이렇게 리뷰를 남기게 되었어요 ^^

 

아직 오픈한지가 얼마 안되서 리뷰가 많이 없더라구요 ㅜㅜ 그럼 이제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신촌역 [갑돌이 포차]

 

 

 

 

[위치]

 

 

 

 

 

 

 

 

 

 

 

[메뉴판]

 

 

 

 

 

메뉴판

 

 

 

 

안주 종류는 이렇게 있어요 !! 특실 ,1호,2호,3호 ,4호,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저희는 불고기를 시킬예정이에요 ㅋㅋ!!뭔가 되게 끌렸거든요 .. 이유는 없습니다 ㅋㅋ🤔

 

 

 

 

메뉴판

 

 

 

짠 여기는 주류가 저렴한 술집이에요!

 

그래서 소주가 2.400원...와 요새는 거의 소주가 4.000원~6.000원정도 하잖아요!

 

안주말고 술을 더 많이 드시는 단체손님분들한테는 이런곳이 진짜 찐 가성비 맛집일거같아요 ㅋㅋ!!

 

 

 

청하가 3.400원이라니... 진짜 말도 안돼.. ㅎㅎ여기또 생맥주 잔이 이쁘다고 소문이 났던데.. 🙄

 

저희는 이날 청하를 먹어서 못봤어요 ㅠㅠ 나중에 생맥주를 먹게 된다면 꼭 찍어서 올릴게요 ~

 

 

 

이벤트

 

 

 

룰렛이벤트를 진행중이더라구요 !!

 

저희는 안주를 1개만 시켜서 참여하진 못했지만 ! 다른분들 하시는거는 구경했어요 ㅋㅋ

 

 

 

 

내부사진

 

 

 

 

되게 넓죠? 저기 안에는 룸으로 된자리도 있어서 연세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등 학생들이 단체로와서

 

먹기좋은 술집인거같아요 !! 단체술집으로 안성맞춤 !!

 

심지어 술가격도 저렴하니 ... 딱 학생들이 오기 좋아보이더라구요 !!

 

 

 

 

 

 

내부사진

 

 

 

 

안은 이렇게 생겼구요 !! 2층입니다 !! 창문을 다 오픈 할 수 있어서 ㅋㅋ 

 

흡사 루프탑에서 먹는 기분이 들었어요 ^^ 저기 보시면 다트도 있는데 여럿이와서 게임하기에도 좋을거같네요 ^^

 

분위기 좋은 술집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거같아요 !

 

 

 

 

내부사진

 

 

 

 

저쪽에 보면 화장실이랑 흡연실이 있어요 !!

 

흡연자들한테 흡연실만큼 중요한게 없겠죠? ㅋㅋㅋ 저는 비흡연자라 별로 신경을 안썼는데 

 

 

 

흡연장인 제친구는 이 이유 때문에 갑돌이 포차를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

 

신촌역 흡연장술집을 찾으신다면 여기가 또 제격일거같아요 ㅋㅋ^^

 

 

 

 

 

 

눈꽃 치즈 불고기 / 14.900원

 

 

 

 

눈꽃 치즈 불고기 / 14.900원

 

쨘!! 드디어 안주가 나왔네요 ^^ 주류가 저렴해서 안주 퀄리티는 떨어질거같다고 예상했는데,.

 

 

 

 

예상과 달리 안주 퀄리티는 좋았어요 !! 감자튀김과 비엔나소세지까지..!!🙈

 

매우 알찬 구성이였고 ! 위에 뿌린 치즈도 맛있더라구요!!

 

 

 

 

 

눈꽃 치즈 불고기 / 14.900원

 

 

 

맛있는거는 한번더 가까이!! ㅋㅋㅋ👍👍

 

맛있어 보이죠? 불고기도 매우 부드러웠고 양념과 눈꽃치즈의 조화가 아주 잘어울렸어요 !!

 

 

 

그후 .. 떠혬은 만취를 해서 사진을 찍지 못했다고 합니다...

 

 

 

 

신촌역에 연대앞에 저렴한 술집을 찾으신다면!

 

모임같기 좋은술집 추천 입니다^^

 

 

 

 

 

떠혬의 내돈 내산 내먹 후기 끄으으으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