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신촌역 [삼양 양꼬치] 모듬 양꼬치를 먹고싶다면...연대앞 양꼬치 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D

 

 

 

 

떠혬 이에요😎~!!

 

 

 

오늘은 칭따오가 생각나는 메뉴 !! 바로 양꼬치를 먹고왔어요!! 

(저는 배부른게 별로여서.. 소주를 마셨지만...ㅋㅋㅋ)

 

 

 

 

 

꼬치하면 거의 닭꼬치가 생각났는데!! 어느순간부터 양꼬치가 유행을 타더라구요 ㅋㅋ!!

 

저는 처음에 양꼬치를 먹을때 냄새가 난다는 말을 듣고 좀 긴장한 상태로 먹었던게 기억이 나는데요..!

 

생각보다 안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 그럼 오늘은 신촌역에 양꼬치집을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

 

 

 

 

 

 

 

신촌역 [삼양 양꼬치]

 

 

 

 

 

[위치]

 

 

 

 

 

 

 

 

 

삼양 양꼬치

 

 

 

 

 

 

 

 

내부사진

 

 

 

 

내부는 꽤 넓어요 !! 화장실도 내부에 있고!!

 

단체도 충분히 올 수 있겠더라구요 !! 벽에 다양한 메뉴들이 붙어있죠? ㅎㅎ

 

 

 

양꼬치말고도 요리류를 다양하게 팔더라구요 ! 마라샹궈부터.. 전골 ..꿔바로우 등등!!

 


단체로 오실경우 꼬치가 부담스러우신분들은 꿔바로우 같은걸 드셔도 좋을거 같아요 ,!!!

 

꿔바로우는 실패가 없으니까요 ㅋㅋㅋ^^

 

 

 

 

 

내부사진

 

 

 

 

술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 ㅎㅎ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다양한 종류의 양꼬치들이 있죠? 양념도 있고 생양꼬치도 있고 양갈비살꼬치까지...

 

저희는 딱 하나를 정하기보다는 다양한 종류의 양꼬치가 먹고싶어서 !!

 

모듬 꼬치 / 26.000원 을 시켰어요 !!

 

 

 

다른곳에서도 자주 양꼬치를 먹었었는데 양갈비살꼬치는 안먹어봐서 궁금했거든요!!

 

 

 

 

 

메뉴판

 

 

 

새우꼬치랑 닭날개 꼬치가 있는걸 .. 지금봤네요 ...ㅋㅋㅋㅋ

 

아씌 새우 좋아하는데... 지금 블로그 올리면서 봤어요 ...ㅋㅋ다음에 먹으러 다시 방문해야겠습니다...ㅠ

 

 

 

 

메뉴판

 

 

건두부 무침.. 제가 요새 마라탕에 빠져서 요리들 이름이 생소하지는 않은거 같아요 ㅋㅋ

 

다음에 마라탕 먹고 후기를 꼭 올릴게요 !!^^

 

 

 

메뉴판
메뉴판

 

 

소갈비살 청양고추 볶음 이거는 저도 진짜 먹어보고 싶어요 !!ㅋㅋㅋ

 

 

 

메뉴판

 

여기도 마라탕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라탕은 직접 재료를 골라 넣는 재미가 또 있으니...!

 

그건 다음에 마라탕집을 가서 소개하도록 할게요 ! 제가 또 신촌역에 엄청 매운 마라탕집을 알거든요 ^^😃

 

 

 

메뉴판

 

 

마사샹궈부터 진짜 없는게 없죠??

 

굴소스를 넣으면 다 맛있다고 하던데.. 굴소스 양상추 볶음이라니.. 아무래도 다시 한번 방문해야 될거같아요...

 

먹을게 너무 많고 ,, 먹고 싶은건 더 많으니 ㅋㅋㅋ

 

 

 

 

메뉴판
메뉴판

 

 

오 꽃빵 !! 저는 학교 급식에서 꽃빵을 어렸을때 처음먹어 본거 같아요 ㅋㅋㅋ

 

중국 물만두는 사진상으로 만두피가 되게 두꺼워 보이네용 ㅋㅋ다음에 올때 먹어봐야겠어요!

 

 

 

 

메뉴판

 

 

양꼬치에는 뭐니뭐니해도 칭따오!!!

 

역시나 칭따오를 판매하고 있어요 ^^

 

하얼빈도 있다니.. 여기는 중국인것인가... ㅋㅋㅋㅋㅋㅋ

 

 

중국음식을 많이 판매해서 그런지 고량주도 판매하더라구요 !! 연태고량주 !!

 

저는 그 연태 고량주를 먹고 속에서 나는 그향...? 이 조금 많이 어..음... 별로? ㅋㅋㅋㅋㅋㅋ더라구요 ..

 

 

 

역시 소주파인가봐요 대한민국 사람은 김치 ! 소주 !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

 

 

 

 

 

 

 

 

 

 

이사진을 보니까 예전에 양꼬치 처음 먹으러 갔을때 저게 왔다갔다 하는게 너무 신기해서 빤히 보고만 있던 기억이...

 

 

 

 

저기 홈에다가 양꼬치의 그 별모양 부분을 끼워야 되잖아요? ㅋㅋ

 

처음갔을때 친구가 자꾸 아니라고 하는거에요 그냥 위에 올려둬야 된다고... ㅋㅋㅋㅋㅋ 바보 둘이였어요,,,ㅋㅋ😃

 

 

 

 

기본세팅

 

 

 

 

기본으로는 쯔란과 양파절임 , 숙주볶음 등등..을 기본세팅 해주세요 !!

 

다른곳은 강황가루도 주던데 여기는 없더라구요 !!

 

 

 

 

근데 저는 원래 쯔란만 먹었기 때문에 아무런 상관이 없었습니다 ㅋㅋㅋㅋ😃

 

 

 

 

 

숙주볶음 (서비스)

 

 

 

 

이건 기본세팅 해주실때 "서비스에요~" 하고 주셨는데 !!!

 

서비스라고 하기에는 너무 맛있었어요 숙주볶음 최고  ...ㅋㅋㅋㅋㅋ

 

 

 

양꼬치랑 싸먹으면 더 맛있었는데.. 양꼬치 굽기도 전에 벌써 먹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

 

 

 

 

모듬 양꼬치 / 26.000원

 

 

 

모듬 꼬치 / 26.000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양꼬치님이 나오셨습니다~!~! 박수 짝짝짝!!!!

 

여러 종류의 양꼬치를 한번에 먹을 수 있다는점이 여기 삼양 양꼬치의 최대의 장점이 아닐까싶네요 .ㅎㅎㅎ👍

 

 

 

근처에 연세대학교와 이화여자대학교가 있으니 학생들이 자주 올거 같아요 !!

 

가격도 너무 비싸지도 않으니...!!! 연대앞에 오실일이 있다면 들러보세요 !!  신촌역 양꼬치 추천!!

 

 

 

 

모듬 양꼬치 / 26.000원

 

 

그래요 !! 바로 이겁니다!! 저렇게 돌아가야죠 !!!

 

 

 

 

이게 처음 먹으러 왔을때는 얼만 신기했던지... 약간 귀여웠던것도 같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골고루 익히는 도구는 누가 개발 한걸까요,,?ㅎㅎ 진짜 세상에는 똑똑하고 영리한 사람이 많은거 같아요 !!

 

 

 

 

모듬 양꼬치 / 26.000원

 

 

 

저렇게 꽂고 조금 시간이 지나면 금방 익어요 !!

 

 

두꺼운 고기가 아니라 금방익고 굽느라 신경을 덜써도 되니,, 술을 먹기에 더 편하고 좋은 안주처럼 느껴지네요 ㅋㅋ

 

신촌 맛집이 분명해... 일단 양꼬치라는 이유로 합격이지만... ㅎㅎㅎㅎ

 

 

 

 

 

 

 

 

저는 진로를 뿌시고 왔어요 !! ㅋㅋㅋ

 

양꼬치에는 칭따오지만 2차를 가야했기에 배부르면 안되거든요... ㅋㅋㅋㅋㅋ 

 

많이 먹기위함이랄까,,?ㅋㅋㅋㅋ제가 많이 먹어야 자주 업뎃을 할 수 있잖아요 ^^ ㅎㅎ 

 

 

 

생양꼬치도 맛있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 양꼬치가 맛있던거 같아요 !!

 

냄새는 나지 않았지만 미리 양념으로 간이 되있어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

 

 

 

 

 

 

연대앞, 신촌역에서 친구들과 술집을 찾으신다면 

 

다양한 종류의 양꼬치와 요리를 먹을 수 있는 삼양 양꼬치로 모이세요 ~!

 

 

 

 

 

 

이상으로 떠혬의 내돈내먹(?) 후기 끄으으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