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증산역 / 북가좌동 [초밥짓는아저씨] 🍣두툼한회 초밥을 먹고싶다면 가성비 초밥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 입니당 :D😎

 

 

 

 

오늘은 초밥을 먹고왔는데요 ~! 제가 맛있는음식에 반주하는걸 좋아하다보니.. 

 

전문점을 자주 가는거같아요 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두툼한 회가 매력적인 ! 

 

북가좌동 초밥집을 소개할까해요 ~! 벌써 북가좌동 배달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지만...!! 

 

저는 친구가 여기 사장님이랑 되게 친해서 직접 방문해서 먹었답니다 !ㅎㅎ😀

 

 

 

 

 

 

북가좌동 [초밥짓는아저씨]

 

 

 

[위치]

 

 

 

 

 

 

 

 

 

 

 

 

 

 

 

 

 

 

 

내부사진

 

 

 

내부는 넓지는 않아요 !! 그래도 한 5,6팀정도는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 다들 벌써 한잔씩들 하고 계시더라구요 ~

 

샐러드와 장국 ,물은 셀프입니당 ~! 장국 맛있으니까 꼭 드세요 ~!👍

 

 

 

 

 

 

 

저기 왼쪽편에서 다들 셀프바를 이용중이시네요 ! ㅎㅎ😀

 

샐러드부터 장국 ,물은 셀프니까  ! 센스있게 미리 퍼오기~!

 

 

 

기본 세팅

 

 

 

기본으로 이렇게 컵과 간장이 준비되어 있어요 ^^!!

 

 

 

아 배달이 너무 많이 있길래.. 줄지어 있는 배달음식들을 찍었는데.. 날라갔어요.. 모르고 삭제 헤버려서ㅠㅠ 

 

진짜 여기는 배달을 많이 하더라구요 !! 계속 전화오고.. 역시 북가좌동, 증산역 맛집이였어요 !!! ㅋㅋㅋ

 

 

 

 

 

장국

 

 

크.. 이장국이 진한게 별미였어요 !! ㅋㅋ 

 

초밥나오기 전에 먹었는데 저는 이런 진한 장국이 좋더라구요 ㅎㅎ 구수하고 진한 맛이였어요 !

 

 

 

샐러드 락교 초생각 단무지

 

 

 

샐러드도 셀프바에서 퍼왔어요 !! 저는 락교 매니아라 1초밥 1락교 한답니다 ^^ ㅎㅎ

 

샐러드도 퍼왔는데 맛있었어요 !! 셀프바가 있어서 오히려 눈치보이지 않고 락교를 먹을 수 있는게 장점이였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사시미부터 롤, 초밥 등등 꽤 메뉴가 다양하죠? ㅎㅎ

 

 

선택초밥도 먹을수 있고 ! 사시미도 있으니 술한잔을 안할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메뉴판

 

 

저희는 초밥류에서 특아저씨 2개를 시켰어요 ~! ㅎㅎ친구가 자주와서 그런지 알아서 주문을 해줘서 편했습니다ㅋㅋㅋ

 

 

얼마나 두툼하고 맛있을지 벌써 기대되더라구요 ㅎㅎ친구가 극찬을 엄청 했거든요 ..ㅋㅋㅋㅋ

 

 

 

 

서비스

 

 

 

제 친구가 여기 사장님하고 되게 친한 단골이라 이렇게 계란말이와 ! 참치사시미를 조금 썰어주셨어요!!

 

역시 단골친구랑 다니면 좋은더라구요 .. ㅋㅋㅋ 맛있었습니다 !! 특히 계란말이는 달콤했고 폭신폭신한 식감이였어요 !!👍👍👍

 

 

 

 

진짜 달달하다라는 표현이 맞는 느낌이에요 ㅋㅋㅋ !! 맛있어... 맛있다고 ㅠㅠ

 

일식 계란말이는 한식의 계란말이와 확연히 다른거같아요 .. 꼭 카스테라 느낌이였어요 !!🙈

 

다음에는 와서 계란초밥도 먹어보려고요 !! 그정도로 맛있었어요 !!

 

참치사시미도 기름진? 부위를 주셔서 진짜 맛있었어요 !! ㅋㅋ 앞으로도 단골인 친구랑 가는걸로 .. ㅎㅎ😉

 

 

 

 

특아저씨 / 17.000원

 

 

특아저씨 / 17.000원

 

 

 

크 드디어 나왔어요 !!! 위에서 찍었는데도 불구하고 회가 진짜 두툼하더라구요 !! 식감도 너무 좋았어요 !!

 

싱싱 그자체..참치도 연어도 광어도 다 맛있었어요 !! 이렇게 맛있으니 다들 배달을 시켜 먹는거겠죠?^^

 

 

 

 

➡️친구가 원래 초밥먹을때 물 마시는거아니라고 알려줬는데 그게 사장님이 가르쳐주신 팁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초밥먹고 물마시면 회의 비린맛이 올라온데요 ㅋㅋ 근데 여기 초밥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린맛이 나지 않았답니다^^

 

 

 

 

 

연어초밥

 

 

딱 적당한 밥의온도 밥의양 이였어요 ~!

 

심지어 회까지 두툼해서 맛있었습니다 ! 연어가 엄청 큼직하더라구요 두껍고 !!

 

 

 

참치초밥

 

 

참치도 맛있었어요 !! ^^ 참치는 가마살 ,오도로 ,주도로등 종류가 되게 많던데 ...

 

특아저씨에서 나오는 참치는 적당히 기름져서 느끼하지않고 맛있었답니다 ^^

 

 

 

광어초밥

 

 

이번에는 광어초밥 ~~ !! 

 

요새 약간 어사출또 같은 저렴한 횟집이 많이생기면서 회를 좀더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

 

 

 

저렴한 횟집과는 확실히 회의질감과 맛이 차이가 나더라구요 ...!!! 역시 비싼게 좋은건가봐요 ㅋㅋㅋ 🙈

 

저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으로 써 !! 여기는 가성비 좋은 맛집이 분명합니다 ^^ ㅎㅎ

 

증산역, 북가좌동 근처에 오셔서 식사 혹은 반주하실일이 있으시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는걸 추천드릴게요 ~!👍

 

 

 

 

북가좌동 점심 밥집을 찾으신다면 

 

반주하기 좋은 초밥짓는아저씨로 ~!

 

 

 

 

떠혬의 내돈 내산 내먹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