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홍은동 [함고집생바지락칼국수] 해장까지 되는 입소문난 칼국수맛집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떠혬 입니당!!!😎

 

 

 

 

저번 포스팅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홍은동,홍제동을 되게 사랑하는 블로거 인데요 ㅎㅎ

 

이번에는 되게 오래됐고 ! 심지어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동네에서 유명한 칼국수집을 소개하려해요 ^^

 

 

 

 

 

 

저는 술을 좋아하는 애주가인데 그러다보니 살이 찌는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탄수화물을 최대한 안먹으려고 하는데... 여기 칼국수집은 제 다짐을 무너뜨릴정도로 되게 많이 맛있어요...ㅋㅋㅋ

 

 

 

 

특히 술 마시고 다음날 해장으로 하기 딱 입니다 국물이 시원하거든요. 맛집이다 보니 점심 저녁시간대는 더 많이 붐비는거 같아요^^

 

 

 

 

 

 

 

그러면 본격적으로 칼국수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

 

 

 

 

 

홍은동 [함고집생바지락칼국수]

 

 

 

 

 

 

 

 

[위치]

 

 

 

 

 

 

 

 

 

 

 

 

 

 

바지락 칼국수 / 8.000원

 

 



 

 

 

 

함고집생바지락칼국수

 

 

 

 

큰대로변에 있어서 찾기는 쉬우실거에요 !!

 

버스로 오실 경우에는 서울여자간호전문대학교 앞에서 내리시면 되요 ^^

 

 

 

서울여자간호전문대학교 학생분들도 점심맛집으로 많이 방문하시는거 같았어요 !!

 

또 근처에 포방터시장이 있는데 거기상인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

 

포방터시장에 어머니와아들,연돈,포방식당 ,쭈꾸미만 맛집이 아니라는거 ~! 포방터시장 맛집 여기도 있어요 ^^!!

 

 

 

 

내부순환도로 초입 근처에 위치에 있으니 홍은동을 지나쳐가시는분들이 방문하셔도 좋을거같아요 ! 😸

 

 

 

 

 

 

입구

 

 

 

들어오는 입구에요 ! ㅋㅋ 들어와서 신발을 신방장에 넣으시면 됩니다!!

 

나가실때 왼쪽편에서 계산하시면 되요~~😃

 

 

 

 

 

내부사진

 

 

 

 

저희는 평일에 5시? 정도에 방문하였기에 사람들이 없었어요 !

 

 

 

원래는 엄청많은데.. ㅜㅜ 일부로 바쁜시간대를 피해간것도 있어요 ... 점심에도 장사를 하셔서 

 

손님이 되게 많더라구요.. 점심맛집으로 아주 손색이 없겠죠? ^^

 

 

 

 

 

 

 

 

 

 

 

 

음료수는 콜라,사이다가 있었는데 희귀템인 병이에요... 대박이죠 ㅋㅋㅋ!!!

 

요새는 캔음료수로 거의 주시던데 병음료수를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너무 반가웠어요 ㅋㅋㅋ~~

 

 

 

술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 근데 저는 전날에 엄청난 과음을 해서 꼴보기도 ...싫...었네요....ㅋㅋㅋㅋ

 

화장실은 안쪽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화장실 위치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편이에요,, ㅎㅎㅎ 심지어 깔끔했어요 ^^

 

 

 

 

 

 

주차

 

 

 

공용주차장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셔야 할거같아요...ㅠㅠ

 

주차가 불편한게 단점이네요..ㅠㅠ 다들 마음편히 드시게 대중교통이용 하는걸 추천드려요 !!ㅠㅠ

 

속상해하시는 사장님의 마음이 보이네요 ㅠㅠㅠ힝...😭

 

 

 

 

사은 서비스

 

 

 

 

현금시 2인분에 음료수 1병이 무료라니!!!!😳😳

 

 

이런혜택 꼭 누르셔야겠죠? 무려 병음료수니까 말이에요~! ㅋㅋㅎ

 

 

 

 

[메뉴판]

 

 

 

 

메뉴판

 

 

 

 

 

메뉴는 단두개!! 원래 맛집일수록 메뉴가지수가 단출한거 같아요 ㅋㅋㅋ!!(저의 개인적생각입니다^^)

 

생바지락칼국수와 맛있는손물만두...!! 이정도면 완전 충분해요 !!

 

 

 

거기다가 모든 음식이 국내산이라니.. 더욱더 청결하고 믿고 먹을 수 있을거같네요 !!😺

 

 

 

후식 식혜 진짜 맛있는데 저희가 급하게 나오느라 까먹은거 있죠....ㅠㅠ뿌엥...

 

꼭 말씀하셔서 여러분들은 드시고 오셔야 되세요!!! 저는 원래 항상먹었는데.. 직접 담그신거라 너무 맛있는건데... 

 


이걸 잊다니 너무 속상했어요 !! 식사하시고 말씀하시면 친절히 주신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시국이니 만큼 이렇게 손소독제와 명부도 기입하셔야 되세요 !! 방역짱 소독짱!

 

 

 

 

김치, 청양고추

 

 

 

 

김치는 이렇게 더 먹음직스럽게 항아리에 담아주신답니다!!

 

 

직접 드실만큼 짤라서 드시면 되세요 !! 저 김치도 진짜 맛있어요... 칼국수와 궁합이 최고 !!

 

 

김치맛집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정도랍니다 !

 

 

 

 

 

원래 설렁탕이나 갈비탕 칼국수집에서는 김치가 중요하잖아요? ^^ ㅋㅋㅋ 다른반찬 필요없고 저거면 충분해요 진짜!

 

가히 홍은동 맛집이라고 할 정도랍니다!!^^

 

 

 

 

 

 

맛있는손물만두 / 6.000원

 

 

 

 

맛있는손물만두 / 6.000원

 

 

 

크.. 만두부터 등장!! 저희는 칼국수 2인분과 물만두1개를 시켰는데요!! ㅎㅎ

 

물만두부터 등장했어요 !! 인원수에 맞게 주문하셔야 하는데!! 

 

 

 

 

➡️만약 3명이신데 배가 많이 고프지 않으시다면 칼국수 2인분에 물만두 1개도 가능해요 ^^😚

 

 

 

(근데 떠혬은 두명이서가서 칼국수2인분과 물만두1개를 시켰다지... 키키 ㅋㅋㅋㅋ)

 

 

 

 

 

맛있는손물만두 / 6.000원

 

 

 

김나는거 보이십니까!!!!

 

따끈따끈해요 ㅠㅠ 완제품을 쪄주신게 아니라 직접 하나하나 빚으신거 같더라구요 !! 베어물면 육즙이 팡! 팡!

 

 

 

손수 만드신 정성이 들어가서 그런지 맛은 2배아니 10배로 더 맛있었어요 !!

 

너무 많이 시킨거는 아닌가 걱정했는데... 물만두 안시켰으면 후회할뻔 했어요 ^^ 다들 물만두 꼭 시키세용!!!

 

 

 

 

 

 

김치

 

 

 

 

김치는 먹을정도만 적당히 잘랐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중간에 더 추가로 짜르긴했지만.. 음식을 남기면 안되니까요 !!^^

 

김치 잘짜른거 같아서 칭찬받으려고 사진을 올린거에요 ... 헤 ㅋㅋㅋ 칭찬해주세요 !!^^

 

 

 

 

 

함고집바지락생칼국수 / 8.000원

 

 

 

 

함고집바지락생칼국수 / 8.000원

 

 

 

 

77ㅑ!!!!!🙊🙉🙈


 

 

드디어 함고집바지락생칼국수가 나왔어요 !! 바지락양 좀 보세요 ~~!~!~!~!

 

 

진짜 못해도 3팩? 아니 4팩은 들어간거 같더라구요 ㅋㅋㅋ!!! 애호박까지 파도 들어있어요 ..바지락양 무엇이냐구 ㅠㅠㅠ🙈🙈🙈

 

아니 무도 안넣었는데 너무 시원해보이지 않나요?? ^^

 

 

 

 

 

 

함고집바지락생칼국수 / 8.000원

 

 

 

 

맛있는건 더 근접하게 찍어야 되는게 진리겠죠? ^^

 

 

 

크.. 바지락 반 면반 ㅋㅋㅋㅋ 양이 이렇게 많다니.. ㅎㅎ

 

홍은동 가성비 맛집은 여기지 않을까 싶네요 ... 홍제역에서 사는 친구도 맨날 먹으러 온답니다 ㅋㅋ크크 ㅋㅋ

 

 

 

 

함고집바지락생칼국수 / 8.000원

 

 

 

사진으로는 이많은 양을 담을 수 없기에 영상까지 찍었어요 !!ㅎㅎ

 

아니 근데 NG 너무 뜨거워서 김이 서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ㅠㅠㅠ

 

 

 

얼마나 뜨끈뜨끈하면 카메라렌즈를 잡아먹는거야 ! ㅋㅋㅋ뜨끈한 국물도 합격!!

 

 

 

 

다시한번 도전해볼게요 ^^

 


 

 

함고집바지락생칼국수 / 8.000원

 

 

와 바지락과 면이 진짜 많아 보이지 않나요? 저 국물이 진짜 시원한데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ㅠㅠ

 

 

 

진짜 맛이 딱 깔끔한 국물맛이에요 홍은동에서 해장국집 저리가라 할정도 입니다 ㅋㅋ 

 

포방터시장,홍은동 근처에는 해장할만한 곳이 많이 없거든요 ㅠㅠ 여기랑 가까워서 너무 다행이에요 

 


 

홍은동에서 해장은 칼국수로 하자구요 ~!👍

 

 

 

 

 

함고집바지락생칼국수 / 8.000원

 

 

 

 

국자에 한껏 담아봤습니다 😃

 

근데 함고집바지락생칼국수는 얇은면이 아니고 약간 두께가 있어요 !!

 

 

 

칼국수와 우동의 중간정도? ^^ 얇은면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싫어하실 수도 있을거같아요 ^^ 

 

근데 국물이 진짜 시원하고 속이 풀리니까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 ! 면발이 쫄깃하니까!!😚

 

 

 

 

 

함고집바지락생칼국수 / 8.000원

 

 

 

ㅋㅋㅋㅋㅋㅋ자극적이고 매운걸 좋아하는 저는 이렇게 청양고추와 후추를 퍼부어 먹습니다..

 

 

 

 

사실 그냥이 제일 맛있는데 .. 그냥도 먹고 저렇게도 먹고 요렇게도 먹고 ㅋㅋㅋ

 

취향에 따라서 조절해 드시면 될거같아요 ^^

 

 

 

 

함고집바지락생칼국수 / 8.000원

 

 

 

크..이거죠 바로 이조합이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조합 ㅎㅎ

 

저렇게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시원하고 아삭한 김치에 딱 먹으면 .. 이게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겠죠?😉

 

 

 

 

함고집바지락생칼국수 / 8.000원

 

 

 

이번에는 청양고추랑 한입!!!

 

저것도 좋아요 약간 매콤한게 ^^ 두툼한 면이긴 하지만 쫄깃쫄깃해요 !! 절대 퍼진면이 아니라는거!!!

 

 

 

 

조밥

 

 

 

 

조밥 /  무료 

 

 

 

➡️자자 여기서 꿀팁 꿀tip!!!!⬅️

 

 

 

이건 단골들만 아는 팁인데요 !! 메뉴판에 밥메뉴는 따로 기재되어있지 않지만!!

 

사장님께 사장님 "밥 하나 주세요~!" 하면 이렇게 조밥을 주십니다!! 저국물에 조밥의 조합이 진짜 최강이에요 ㅠㅠ!!

 

그것도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 ! 남기지 말고 꼭 주문해보세요 !! 👍

 

 

 

 

(대체 이렇게 장사하시면 남는게 있으신가요... 허허 홍은동 가성비 점심맛집...이라니까...진짜)

 

 

 

 

 

 

 

함고집바지락생칼국수 / 8.000원

 

 

 

 

이번엔 두그릇째 ㅋㅋㅋㅋ 크 청양고추를 리필해서 더 넣었어요 !!

 

저는 얼큰한게 좋더라구요 얼큰하고 시원하고 딱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그맛이죠!!!! ㅋㅋㅋ

 

 

 

 

 

 

 

 

띠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물만두 어딨는데~! 게눈감추듯 먹었어요 ^^ ㅎㅎㅎㅎ설거지를 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겠죠? ^^ㅋㅋㅋ

 

 

 

 

 

 

 

 

2222띠용....~~~~???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칼국수... 그많던 바지락이 다 제 뱃속으로 ...^^

 

 

 

양이 많지만 떠혬은 결코 남기지 않았어요 ^^ 맛있는음식에 강하거든요 ^^

 

(맛있는거는 엄청 많이 먹는편, 남기는건 맛없는거... 맛있는거 남기면 집에서 생각나니까...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이미 뱃속은 바다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뱃속에 바지락친구들을 넣어줬답니다 ㅋㅋㅋㅋ 아니 무슨 바지락이 이렇게 많냐고ㅜㅜㅜ 

 

사장님 저를 바닷가로 만드실 속셈이신건가요,,,? 이만큼이나 바지락이 많이 들어있어요... 

 

홍은동에서 이런 가성비 찾아볼 수 없을겁니다 진짜로 ㅠㅠ

 

 

 

 

 

 

 

 

너무 놀라서 다시한번 근접샷 ㅋㅋㅋㅋㅋㅋ

 

몇개나될까... 한 80개...? 다음엔 세면서 먹어보겠습니다 ^^ ㅋㅋㅋㅋㅋㅋ

 

 

 

 

 

 

 

 

홍은동,홍제동,포방터시장에서

 

가성비 맛집 혹은 밥집을 찾으신다면 함고집바지락생칼국수 꼭 와보세요 !

 

 

 

 

 

 

 

떠혬의 내돈 내산 내먹(?) 후기 끄으으으읕!~!~!

 

 

 

 

 

 

 

 

 

4월의 하늘

 

 

배불리먹고 나와서 봄하늘에 구름한점이 없길래.. ㅎㅎㅎ

 

 

 

홍은동 or 문화촌

 

 

 

칼국수집 나와서 한장 찍었는데!!

 

홍은동 예전에는 문화촌이라고 불린곳 이지만 보면 볼수록 정감가는 동네인거 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