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구파발 [또순이순대국] 은평뉴타운맛집 🥣 해장국으로는 순대국이지 국밥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입니당😎



오늘은 구파발역에서 쭉걸어오시면 있는 은평뉴타운맛집을 소개하려고해요~!

은평뉴타운 안에 상가에 위치해있어서 우연히 방문하게 되었는데.. 어마무시한 맛집이더라구요 ~!

그럼 오늘은 순대국 맛인 또순이순대국집을 소개해보겠습니다~!🐵🙈



구파발역/은평뉴타운맛집 [또순이 순대국]




 

[위치]

 



구파발역 또순이순대국


이곳이 구파발역 또순이순대국 입니다 ~! 은평뉴타운 안에 상가에 위치해있어요 ~!🐵

구파발을 이날 원데이클래스하러 처음가봤는데요~! 근처에 밥먹을곳을 찾다가 우연히 방문하게 되었어요 ~!

구파발역 또순이순대국


구파발역 또순이순대국집은 이렇게 좌식과 테이블이 있습니다 ~!

점심시간이 아니라 사람이 지금은 없는데 한두팀씩 들어오더라구요 ~! 아마 구파발역 은평뉴타운 동네맛집 인거같았어요 !!💙💜💚

구파발역 또순이순대국


이렇게 주방은 오픈형으로 오픈되어있어요 ~!

아주머니와 아져씨께서 운영하시는거 같은데 깔끔해보였습니다 ~!👍

사장님께서는 머리에 두건도 꼭 두르시고 순대국을 준비하시더라구요 ~!

구파발역 또순이순대국


이렇게 식기들과 밑반찬을 풀수있는 공간도 홀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

근데 거의 사장님께 말씀하시면 다 가져다주세요 ~!




[메뉴판]

 

구파발역 또순이순대국 메뉴판



구파발역 또순이순대국 메뉴판이에요 ~!

모듬순대국부터 내장순대국 머릿고기순대국까지..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는점이 너무 좋았어요 ~!😁

이것이야 말로 진정한 개인의 취향존중 아닐까요? ^^ ㅋㅋㅋㅋ

그밖에도 안주로 드실 수 있는 머릿고기 술국 심지어 홍어까지 있습니다 ~~~!!!



와 근데 요근래에 소주 맥주가 3천원 인곳은 보기 드문데.. 여기 3천원이에요... 세상에...💜💙💚

사장님 진짜 최고... !!!! 애주가인 떠혬은 이날 다른일정이 있어서 술을 아쉽게도 못먹었어요 ...ㅠㅠ 다음에 방문하면 꼭 마실거에요 ...ㅠㅠ

순대국포장은 2인분부터 가능한점 유의해주세요 ~~~~!!🐵🐵🐵

구파발역 또순이순대국 밑반찬


이렇게 딱 순대국에 어울릴만한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

고추부터 양파 깍두기 김치까지 ~! 이정도면 충분했습니다 왜냐 순대국이 정말 푸짐하고 가성비 최고거든요...💙💜💚💛

구파발역 또순이순대국


또순이 순대국은 자리마다 후추부터 다데기가 준비되어 있어요 ~!

청양고추는 따로 사장님께 말씀드렸더니 가져다주셨습니다 ~! !🤚


또순이순대국

 

모듬순대국<순대빼고> / 7.000원

 




크..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또순이순대국이 나왔어요~!😁

부추도 파도 듬뿍 들어있는거 보이시죠?!

포스팅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이또순이순대국으로 말할거 같으면 검색없이 우연히 들어갔는데 가성비 최고인 최강맛집이였어요 !!!👍👍👍👍


또순이 순대국

바글바글... !!!

국물도 딱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 맑아보여도 진한맛리 일품이였습니다😁

또순이순대국


내용물이 알찬거 보이시죠??!!❤🧡

머릿고기부터 내장 돼지부속물들이 잔뜩 들어가있었습니다 ~! 아 저는 모듬순대국에서 순대를빼고 시킨거에요~! 그래서 순대는 안보일겁니다 크크 ㅋㅋㅋ😁😁


또순이순대국

 

청양고추 투하 ~!~!

저는 다들 아시다시피 매운걸 즐겨해서 청양고추랑 다데기 후추도 듬뿍 넣었어요 ㅋㅋㅋ

이렇게 먹는게 저는 제일 맛있더라구요🙈🐵💙



진짜 눈 깜짝할새에 다먹었습니다..!!

우연히 들어온거치고 너무 맛집이라 운수가 좋은날이였어요 ㅎㅎ !!👍👍👍

 

 

 

구파발역 해장국맛집을 찾으신다면 또순이순대국으로 ~!

 

은평뉴타운맛집 국밥맛집으로 임명할게요 ~! 가성비맛집 등극이야 !!

 

 

 

 

떠혬의 내돈내산내먹후기 끄으으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