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신사역 [그때그포차에서] 신사 횟집 스끼다시가 잘나오는 신사역 맛집 가성비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입니당 !!!

오늘은 강남 신사역 부근에 있는 막회집을 다녀와봤어요 ~!😀

저는 회만 먹을줄 알았지 사실 막회는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였는데요 ~!

되게 맛있더라구요 !! 막회의 매력에 퐁당 빠져버렸습니다 ㅋㅋㅋ !!!😀

그럼 신사역 그때그포차에서 포스팅 해볼게요 ^^



신사 [그때그포차에서]




[위치]



신사 그때그포차에서


신사 그때그포차에서


신사 그때그포차에서 간판이에요 ~!

이름부터가 크.. 그때그포차에서 감성이 묻어나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바로 이곳이 막회 맛집인데요 ~! 신사 가로수길 가기전에 ~!💜

먹자골목이 즐비하고 있는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 신사에 유명한 온달집 다들 아시죠?! 목포집도 있고

그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

신사 그때그포차에서


이렇게 밖에서도 메뉴를 보고 들어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이렇게 보고들어가면 더 마음에 준비를 할수있어서 저는 좋은거 같더라구요 ㅋㅋ!!

신사 그때그포차에서


막회뿐만 아니라 오징어회부터 치즈가리비구이 광어회 연어회까지 ..!! 판매하고 있습니다 ~!😆

광어회나 연어회 드실분들도 방문하기 좋을거 같아요 ~!

신사 그때그포차에서


탕류나 튀김류 초밥 해물라면 등등도 판매하고 있으니 ~!❤

밥겸 술한잔하기에 손색이 없겠죠?^^ 다음엔 알탕이나 명란계란탕을 먹어봐야겠어요 ~! 왠지 맛있을거 같은 예감이 들어서 ㅎㅎ 💛🧡

신사 그때그포차에서


오 처음 막회를 먹는 사람들을 위해서 이렇게 설명도 벽면에 붙여있습니다 ~!🙂

사장님 센스 최고 ~! 자연산 막회는 특제막장과 묵을지를 버무린뒤에 !

김과 깻잎 날치알과 함계 곁들어 먹으면 된다고 써있어요 ~! 오.. 깻잎 김 날치알..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겠죠?!💜😆

신사 그때그포차에서


저희는 안주로 먹을거여서 처음이니까 작은접시 3만5천원짜리를 하나 시켰습니다 !!😁

사실 다른 친구와 여기를 방문한 적이 있는데 .. 그때는 엄청 위해서 잘 기억도 안나요... ㅋㅋㅋㅋㅋ🙂

그때는 광어랑 연어? 를 먹은거 같은데 되게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나네요 ^^ㅎㅎ😚

신사 그때그포차에서


막회란? 당일조업한 싱싱한 자연산횟감을 모양을 내지않고 막 썰어서 묵은지와 함께 비벼먹는 옛날 어시장 전통방식의 음식입니다 ! 라고 써있네요 ㅎㅎ

오.. 진짜 막썰어서 막회군아 ㅋㅋㅋ 저는 다른 의미가 있을줄 알았는데 진짜 막썰어서 이름이 막회였어요 ㅋㅋ


[메뉴판]

신사 그때그포차에서 메뉴판


신사 그때그포차에서 메뉴판이에요 ~! 밖에 전시되어있는 외부 메뉴판과 동일했습니다!!🙂

탕과 막회를 묶은 세트메뉴들도 판매하고 있으니 단체로 오시거나 회식때 오셔도 좋을거 같네요 ^^

신사 그때그포차에서 메뉴판


회 set주문시 ~! 서더리탕+수제비사리는 서비스래요 ~!😁😆

소주는 참이슬부터 진로 처음처럼까지 청하와 복분자 막걸리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

일품진로와 화요 같은 고급술도 판매하고 있으니까 ~! 하이볼처럼 토닉워터랑 섞어드겨도 좋을거같아요 ~!💜

신사 그때그포차에서


일단 조개탕 부터 이렇게 서비스 안주로 나와요 ~!

여기 신사 그때그포차에서 스끼다시가 굉장히 빵빵하더라구요 ~! 요새는 이렇게 스끼다시를 많이 안주고 가격을 낮추는 추세던데...!!🙂😁

이곳은 가격도 비싸지않고 스끼다시 기본안주 또한 무척 잘나옵니다 !!😚

막회 (작은접시) / 35.000원

막회 (작은접시) / 35.000원



드디어 막회 작은접시가 나왔습니다 ~! 오 묵은지부터 상추 갖가지 회들도 이렇게 나왔어요 ~!

막 자른 회라고 하기에는 너무 맛있어보였습니다 ^^ ㅋㅋ💜🙂

깨도 솔솔 뿌려져 있어서 더 고소할거 같았어요 ~


신사 그때그포차에서


막회와 같이 싸먹으라고 특제막장과 날치알 깻잎 생김이 나왔어요 ~!😚

저는 원래 조미김만 먹는데 생김이 깻잎이랑 생김 날치알 막회의 조합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ㅠ

특히 저 특제막장은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

신사 그때그포차에서


막회와 깻잎 날치알.. 크 조합이 굉장히 맛있어 보이죠?!💜

저는 특히 이 깻잎을 좋아하는데 같이 싸먹는게 정말 매력적이였어요 .!!

신사 그때그포차에서


이렇게 싸드시면 됩니다 ~! 깻잎한장 김한장 회에 막장을 버무려서 싸서 드시면되요 ~!🥰

깻잎과 김 야채 막장 그리고 회의 조화가 입에서 잘어울렸어요 ~!

회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이렇게 먹는거 또한 너무 매력있더라구요 ~! 다음에 또 올거에요 꼭 ~!😙

신사 그때그포차에서



짠 ~! 이거는 서비스 ~! 서비스로 이렇게 생선까지 주세요 ,...ㅜㅠ😉

정말 가성비맛집이 분명합니다 ㅠㅠ 이게 가자미인가요..? 생선 이름을 잘몰라서...

광어 우럭 연어 참치 정도만 구별할줄 아는거 같아요 ㅎㅎ😚

생선도 그냥 구운에 아니라 약간 튀겨서 달짝찌근한 소스를 뿌려 주셨어요 !!!

진짜 겉바속촉이 딱 들어맞는 안주였습니다.. 이게 스끼다시 기본안주라니 ㅠㅠ🧡💚

신사 그때그포차에서


제가 또 이 쌈에 고추랑 마늘이 먹고 싶어서 부탁드렸더니 !!😚

이렇게 주셨어요 .. 예전에는 매운야채는 싫어했는데 애주가가 된 이후에는 이런 매운야채가 좋더라구요 ㅎㅎ

신사 그때그포차에서


고추랑 마늘을 같이 넣어먹으니까 알싸한 마늘과 고추의 매운향 때문에 더욱 맛있었어요 ~!

씹는 식감도 좋고 역시 회에느 고추랑 마늘인거 같아요 ㅋㅋ💚🧡

매운탕 / 6.000원


서더리탕 / 6.000원



먹다보니 얼큰한 빨간국물이 땡겨서 바로 서더리탕을 주문했어요 ~!😚

서더리탕도 맛있어보이죠? 쑥갓이 듬뿍들어가서 향 또한 일품이였습니다 ^^ 수제비도 들어있고 제법 먹을게 많더라구요 ~!


서더리탕 / 6.000원


보글보글 서더리탕이 끓고 ...

동생과 저는 또 소주로 ..적셔들어갔어요 ... 하...하 하 ㅎㅎㅎㅎ😉😁

막회를 처음 접한 신사역 그때그포차에서 ~! 여기가 처음이라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신사역 그때그포차에서 신사횟집 신사가성비맛집을 찾으신다면 꼭!!

스끼다시 기본안주가 훌륭한 신사역횟집 입니다 ! 막회먹으러 저는 재방문의사 10000%!!!





떠혬의 내돈내산내먹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