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연남동 [락희돈] 해피아워 할인tip❤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술집 하이볼 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입니당 !😎


오늘은 홍대입구역 3번출구로 나오면 있는 연남동에 다녀왔는데요 ~!

공원이 잔디밭으로 매우 잘되어있어서 연트럴파크라고도 불리는 곳이에요 ~!!!

주말이나 저녁 정도되면 연인과 친구들이 삼삼오오 모여서 많이 산책도하고 강아지를 데리고 나와 산책하기도 하더라구요 ~!💛



그런 연남동에 분위기 좋은 술집 이자카야가 있는데 오늘은 그곳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

꼬치를 생각하면 대부분 닭꼬치부터 떠올리실텐데요 ~! 이곳은 바로 닭꼬치가 아니라 돼지 특수부위 꼬치집이에요 !❤👍






연남동 [락희돈]




[위치]






연남동 락희돈




연남동 락희돈


이곳이 바로 연남동 락희돈이에요 ^^

홍대입구역 3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연남동 입구인데 들어오셔서 한블럭 지나고 왼쪽으로 꺾으시면 바로 위치해있어요 ~!😁

홍대입구역 3번 출구와 매우 가깝습니다 !!!!😃


연남동 락희돈


연남동 락희돈의 내부사진이에요 ~! 정말 많은 사케와 일본소주가 있죠?! 이자카야는 이런 술병들로 인테리어를 해야 감성이 있는거 같아요 ㅋㅋ!!

술을 자주 마시는 애주가다 보니 많은 종류의 술을 먹어봤다고 생각했는데...😉

제가 모르는 술이 세상에 엄청 많네요 ㅋㅋㅋ 이날은 하이볼과 소주 청하를 마셨지만 다음에는 일본소주도 도전해볼게요 ^^💜👍

연남동 락희돈


음식들 사진도 위에 벽면에 붙여져 있고...!!

등불같은거 부터 시작해서 안테리어가 너무 이쁘지않나요? 일본을 다녀와본적은 없지만 뭔가 일본을 옮겨놓은 느낌 같았어요 ㅋㅋㅋ !!!🧡💚💙


연남동 락희돈



연남동 락희돈은 주방도 오픈형 주방이라 꼬치굽는것도 다 볼 수 있습니다 !!

바테이블 일명 다찌라고하는 자리도 있으니까 ! 혼술하러 혼자오신분들은 다찌자리에 앉으셔도 좋으실거 같네요 ^^😄

연남동 락희돈


자리마다 이렇게 나무로 된 젓가락도 있고 !!

꼬치를 찍어먹는 겨자 소스를 따로 주시는데 ~ ! 겨자말고 자리마다 소금 , 후추 , 시치미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



시치미는 양꼬치 찍어먹는 쯔란과 다들 헷갈려하시는데요 ~! 이자카야에서 닭꼬치등을 드실때 나오는 빨간가루는 시치미 입니다 !!😆






[메뉴판]



연남동 락희돈 메뉴판


연남동 락희돈 메뉴판이에요 ~!

돼지 특수부위 꼬치가 메인 음식인거 같네요 ~! 그거 말고도 일품요리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

다른테이블 보니까 요리류도 맛있어보이던데.. 다음에 갈때는 일품요리류를 시켜보려구요 ~!

연남동 락희돈 메뉴판


샤브샤브도 팔고 ~! 튀김류도 판매하는거 같네요 ~!

주류도 다양하게 소주 청하 맥주 사케등등 많으니까 골라서 드시면 될거같아요 ~!😆

연남동 락희돈


외국에서는 해피아워라는 문화가 많이 발달되어 있다고 들었는데...

우리나라에서도 하시다니...!!! 월부터 금까지 16시~18시에 오시는분들은 주류 각각 2000원씩 할인이래요 ~!💛👍💛

이런 기회 놓치지마세요 ....!!!!!!!!!!!! 진짜 락희돈 사장님센스에 박수를 ~!~!~!


연남동 락희돈


연남동 락희돈은 이렇게 일본소주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

소주들 종류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 약간 사케랑은 다른느낌인거 같아요 ~!😁


연남동 락희돈 기본안주


연남동 락희돈은 기본안주를 이렇게 주세요 ~!😃

약간 감자탕맛인데 ㅋㅋ 진짜 맛있었어요 ~! 한번 더 리필해서 먹을정도 였어요 ~!😉

감자탕 맛이긴한데 내용물은 돼지 내장이더라구요 ~! 순대 먹으면 나올법한 오돌뼈부터 돼지허파 등등을 넣고 ~!👍👍👍

양념을 한뒤에 끓인거 같았습니다 ! 파송송 썰어서 주셨는데 파와 잘어울리는 맛이였어요 ^^

연남동 락희돈 기본안주


또 이렇게 기본안주로 양배추와 오이를 주세요 ~!

양배추를 생각보다 많이 주시죠? 양배추를 많이 먹으면 위에 좋다고 하던데 ... 저는 생야채를 못먹어요 ㅠ ㅠ🥲

특히 생오이도 못먹어요... ㅋㅋㅋ 술안주는 잘먹는타입... ㅎㅎ🥲

연남동 락희돈


저희는 연남동 락희돈의 해피아워를 이용해서 ~!

하이볼 2잔과 소주한병을 시켰어요 ~! 하이볼이랑 소주 각각 2000원씩 할인되니까~!!👍👍

총 6천원이나 할인 된 가격에 먹는거랍니다 ~! 꼭 해피아워 이용해보세요 ~~~!!!❤💜🧡

연남동 락희돈 꼬치모듬



락희돈 꼬치모듬 (10종) / 35.000원


연남동 락희돈 꼬치모듬이 나왔습니다 ~!

왼쪽부터 항정살 뽈살 목살 돈설 ~! 이라고 사장님이 설명해주셨어요 ~!👍❤

크 색깔이 아주 훌륭하죠? 심지어 꼬치 크기도 어마무시하게 커요 ㅋㅋㅋ 너무 커서 가위로 반을 잘라먹었어요...

같이 곁들이기 좋은 겨자소스도 놔주신답니다 ~!

연남동 락희돈 꼬치모듬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 비쥬얼 만큼이나 맛있었습니다 ~! 일반 닭꼬치랑은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


항정살은 특유의 지방이 아삭인다고 표현해야 할까요? 쫀득함의 끝판왕이였어요 ~!💜🧡

뽈살은 약간 돼지고기의 씹는맛이 좋았고 ~! 목살은 되게 부드러웠습니다 목살인지 모를정도로 부드러워요 ~!🙊

돈설의 식감은 되게 독특했는데 돼지고기랑 맛은 별반 차이가 없었고 ..! 부드러움과 쫀득의 중간정도의 식감이였어요 ~!💓



같이간 친구는 항정살을 원탑으로 뽑았습니다 ~! 항정살이 저희가 알던 항정살이랑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

저렇게 크고 두터워서 그런지 식감도 좋고 육즙이 너무 좋았어요 ~!

연남동 락희돈은 전체적으로 꼬치안에 육즙이 갇혀있는 느낌이라 딱 먹는순간 입에서 펑 ~! 터지는 느낌이였어요 !!💚💜

연남동 락희돈 꼬치모듬


처음에 꼬치가 나올때 사장님께서 고기 안이 빨간거는 안익은게 아니니까 걱정안하고 드셔도 된다고 설명해주세요 ~!😉

약간 붉은끼가 돌죠?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 오히려 너무 굽지 않아서 더 부드러웠던거 같아요 ~!

돼지냄새도 하나도 안났어요 ~!

연남동 락희돈 꼬치모듬


연남동 락희돈 꼬치모듬 두번째 판이에요 ~!

무슨 꼬치 10종을 시켰는데 오마카세처럼 나오더라구요 ㅋㅋ 다 먹을때쯤 되면 알아서 음식이 나옵니다 !ㅋㅋ😁😃

이건 왼쪽부터 간 연골 방울토마토 버섯 이에요 ~!

연남동 락희돈 꼬치모듬


돼지간이 미쳤어요... 진짜로...


다들 순대간 생각하시면 엄청 뻑뻑하고 떡볶이 국물이 있어야 그나마 먹을만하다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진짜 락희돈 간은 제 평생 먹어본 간중에 제일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


제생에 이렇게 부드러운 간은 처음이였어요 ㅠㅠ 너무 맛있더라구요 .. 저는 락희돈 꼬치모듬중 간을 1등으로 뽑아요 !💚💜❤💛🧡

모듬꼬치를 안드시더래두 꼭! 간은 시켜서 드셔보세요 절대 후회안하실거에요 ~~!!!!!!😉

연남동 락희돈 꼬치모듬


가까이서 한번 찍어 봤네요 ~!

진짜 다 먹음직스럽게 생기지 않았나요.. 최근에 간 이자카야중에 최고인거 같아요 ~!🧡💛

연남동에서 술집을 찾으신다면 한번 꼭 방문하셔도 좋을거같아요 ~!

꼬치들이 전반적으로 너무 맛있고 구성도 좋아요 심지어 분위기는 더 좋습니다 ㅋㅋ!!


연남동 락희돈 꼬치모듬


연남동 락희돈 꼬치모듬 세번째 꼬치 ~!

원래는 10종인데 사장님께서 2종을 항상 서비스로 더 주시는거같아요 ~!👍👍👍

실질적으로는 12종의 꼬치를 먹는셈 입니다 ^^ 이건 왼쪽부터 버섯이랑 삼겹살 고기 튀김인거 같아요 ~!

연남동 락희돈 꼬치모듬



튀김류는 따로 찍어먹으라고 이렇게 간장소스까지 챙겨주세요 ~!

일반 간장소스는 당연히 아니고 ! 달짝찌근한 소스인데 튀김과 궁합이 매우 좋았어요 ~!😃😁😉

연남동 락희돈 꼬치모듬



연남동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술집 ~! 가성비가 좋은 술집!!

소개팅하기 좋은 술집을 찾으신다면 연남동 락희돈을 꼭 방문해보세요 ! 분위기가 진짜 미쳤어요...!!!




떠혬의 내돈내산내먹후기 끄으으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