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종각 [종로불돼지] 까다로운 친구의 추천 종각 맛집 👍 불닭발과 간돼지 술국이 기가막혀

반응형



안녕하세요

떠혬입니당 ~!😎




오늘은 젊음의거리 바로 바로 종각 ~! 종각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

제 친구중에 가장 친한 2명의 친구가 있는데 ..그중에 한명이 진짜 음식에 관해서 까다롭기로 유명하거든요 ㅋㅋㅋ

그친구가 인정한 맛집이라 다녀와봤어요 , 이친구 마음에 드는게 진짜 쉬운일이 아니라 기대를 많이하고 갔네요 ^^💛

그럼 종각 맛집 종로 불돼지를 소개해볼게요~!




종각 [종로불돼지]





[위치]





종각 종로불돼지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날 저희는 종각 종로불돼지로 모였습니다 ~!

종각역 근처 안과에서 친구가 근무를 하는데 ...!!! 여기가 맛집이라고 소개해줬어요 ~!😎

이친구는 맛이면 맛 위생이면 위생 하나같이 다 따져보는 친구라 믿고 가봤습니다 ^^ (보고있니 쏘...)


종각 종로불돼지



종각 종로불돼지 내부사진이에요 ~!

손소독제와 QR코드 인증하는것도 준비되어 있네요 ~! 이른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벌써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


종각 종로불돼지


이렇게 2층 올라가는곳도 있고 ...~! 심지어 지하도 있어요...ㅋㅋㅋㅋ

아니 얼마나 잘되면 이렇게 비싼 종로에 크게 운영할 수 있을까요...,😙

종각 종로불돼지


연예인들 싸인도 무지 많고 ..!!! 친구의 말에 의하면 평소에는 이렇게 가게도 큰데도 불구하고 줄을 선다고 합니다 ~!😙

종각 종로불돼지 


여기는 지하에요 ~!

종로불돼지는 2층도 있고 지하도 있고 무려 3층이에요 ~! 내부는 넓직해서 회식장소나 단체모임 하기도 좋을거 같아요

화장실은 옆건물 이용해야되긴 한데.. 가까워서 이용하기 편했어요 ~!





[메뉴판]

종각 종로불돼지 


종각 종로불돼지 메뉴판입니다 ~!💛💜

간돼지 부터 불돼지 불닭발까지... 여기서 간돼지는 간장되지를 말씀하시는거 같았어요 ~!

술국이랑 해장라면도 있으니 소주 안주하실분들은 시켜드셔도 좋을거같아요 ~!👍👍


저희는 간돼지2인분 불닭발 1인분 청하를 시켰습니다 ~!

종각 종로불돼지 


지하에도 이렇게 주방? 비슷한게 있었어요 !! ㅋㅋ

근데 음식은 윗층에서 가져다 주셨습니다 ! 여기 아래주방에서 만드는거 아니에요 ~!💛

종각 종로불돼지 


저희는 지하자리로 내려왔는데요 ~!

종각 종로불돼지 들어오자마자 계단을 내려오시면 이렇게 지하자리로 앉으실 수 있으세요 ~!😄

종각 종로불돼지 


청춘소주를 시키면 컨디션환 or 초코에몽

술고래잔을 이렇게 준닺고 나와있네요 ~! 오.. 유튜브에서 청춘소주 꽤 많이 봤는덷 가게에서는 처음보는거 같아요 ~!😃

다음에 마셔보고 처음처럼 참이슬 다 비교 포스팅 남겨볼게요 ㅋㅋㅋㅋ

종각 종로불돼지 


이렇게 저희가 지하로 내려와서 구경하고 수다를 떨동안 밑반찬을 가져다주세요 ~!🙂

상추랑 김치랑 양파절임까지~! 딱 돼지구이랑 잘 어울릴거 같은 밑반찬을 주셨어요 ~!😆

종각 종로불돼지 


이렇게 불판도 은박지에 쌓아 주세요 ~!

은박지 불판을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감성있어 보였어요 ㅋㅋ 요새는 은박지에 불판이 잘 안보이는 느낌이네요 ..ㅎㅎ😉

주먹밥 / 3.000원

주먹밥 / 3.000원


친구가 주먹밥이 너무 맛있다고 극찬을 해서 급히 하나 추가했어용 ~!

저거 위에 노란색이 뭔지 아세요? 저는 견과류인가 했는데 계란이에요...!!!! 계란 김 밥 .. 맛없을 수 없는조합..!!!👍👍

다 아는 그맛이지만 맛있었습니다 !💜

종각 종로불돼지 


종각 종로불돼지는 술을 드시는 분들을 위해 ~! 이렇게 홍합탕을 테이블당 하나씩 서비스로 주세요 ~!

근데 별거 없어 보이죠...? 이거 별미에요 ㅋㅋㅋㅋ 진짜 시원합니다 !! 뚝배기에 담겨 나와서 그런지 오랫동안 따뜻하고 !

속이 시원해지는 맛이에요 ~!😃

불닭발 / 12.000원 

불닭발 / 12.000원




저희가 시킨 불닭발 1인분부터 나왔어요 ~! 여기 닭발은 무뼈닭발이에요!

아무래도 술마시기에는 무뼈닭발이 좋은거 같아요.. 발라먹는게 너무 귀찮아서 .., ㅎㅎㅎ🥲

닭발은 숯불향이 가득 담겨있어서 닭냄새가 안났고 ~! 맵기는 신라면과 불닭볶음면 사이정도 인거 같네요 ^^

간돼지 (200g) /12.000원

간돼지 (200g) /12.000원


드디어 간돼지가 나왔어요 ~!~! 원래 이렇게 나오는거 아닌데 제가 하도 사진을 찍으니까 친구가 이쁘게 만들어줬습니다 ㅋㅋㅋ!!🧡💜💚

크 이렇게 놓여지니까 더 맛있는거 같았어요 ㅋㅋㅋ !!역시 보기도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말이 맞나봐요 ~!

더 맛있는거 같더라구요 ~! 간돼지의 양념도 달짝찌근한게 불닭발의 매콤함과 찰떡궁합이였어요 ~!🧡


간돼지 불닭발 주먹밥


간돼지와 불닭발의 윤기가 흐르시는거 보이시나요?~

진짜 맛있었어요 ~! 고기도 퍽퍽한 살코기만 있는게 아니라 적당한 비계와 어우러져 더 맛있었습니다 !👍

돼지냄새 안나요 ~ 돼지냄새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제친구가 그런거에 엄청 예민함에도 불구하고 ~!👍😃

잘먹더라구요 !!!

간돼지


진짜 종각 맛집인지 이제야 알겠어요 ...

종각 젊음의거리나 종로3가 근방에 오셔서 저녁겸 반주를 즐기시고 싶으신분들은 종각 종로불돼지를 추천합니다 !👍👍

옛날 감성에 젖어서 먹기도 좋아요 ~! 외관은 오래되서 허름해 보일 수 있지만 깔끔하고 좋았어요 ~!

청양고추


청양고추 달라고 부탁드리니까 사장님께서 헐레벌떡 가져다 주셨습니다...!!!

지하라 그런지 벨을 눌러도 잘 안들리시는거 같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

오히려 기분 좋게 먹고왔네요 ~!

홍합탕


위에서도 말했다시피 제 친구가 종각역 안과에서 일한다고 말씀드렸죠?!

그래서 여기를 자주 오나봐요 맛있어서 !! 저희가 홍합탕이 너무 맛있어서 조금만 더 주시면 안되냐고 어쭤봤는데...😀

너무 늦게 나오는거에요 근데 왠걸... 이렇게 인당 하나씩 ㅋㅋㅋㅋ 이거 준비하시느라 늦으신거더라구요 ㅠㅠ

제가 성미가 급해서 죄송해요.. 사장님의 따뜻한 마음을 못알아봐서 죄송해요... 복받으세요 ...ㅜㅜㅜ💚❤💜💚🧡

너무 친절하고 퍼주는 종각 가성비 맛집인거 같아요 ~!

(특) 술국 / 13.000원



(특)술국 / 13.000원




홍합탕에 빠져서 청하를 무한대로 마셨는데...

술국이 또 별미라길래 냉큼 시켜봤어요 ... !!! 근데....역시나 맛있더라구요 ~!💜💚

국물이 약간 갈비탕도 느낌인데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요 ㅠㅠ 순대국 전문집은 아니지만 꼭 오시면 시켜주세요 !!!😙😙




종각 술집 젊음의 거리 맛집을 찾으신다면 !!

종각에서 핫하고 가성비 좋은 종로 불돼지로 오세요 ~! 숯불향 가득한 불닭발과 간돼지의 조화가 환상인 불돼지로 ~!





떠혬의 내돈내산내먹후기 끄으으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