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제주 / 한림 [매기의 추억] 🌊 서쪽여행 뚜벅이 여행의 바다가 보이는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feat.멘도롱또똣)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입니당 ~😎

 

 

 

오늘은 제주도 서쪽여행 중 되게 예쁜 카페를 발견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무려 '멘도롱 또똣'이라는 드라마까지 촬영한 곳이랍니다 !!!! 심지어 귀덕해안도로 바로 앞이라 !!

 

바다가 한눈에 들어와 경치 또한 일품이였어요 ~!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이쁘더라구요 ~

 

 

 

 

 

 

 

제주 [매기의 추억]

 

 


 

 

[위치]

 

 

 

 

 

 

 

이곳이 바로 제주 한림읍에 있는 예쁜카페 "매기의 추억 " 입니다 ^^

 

겉외관 자체도 되서 감성있는거 같죠? 제주에는 3가지 1.여자와 2.바람 3.돌이 많다고들 하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카페앞에 쌓여있는 돌담은 더욱 멋스러웠습니다.! 바람을 막기위에 저렇게 쌓아둔거겠죠?

 

현무암이 많은 제주라 그런지 다 구멍이 송송 뚫여있는 현무암 모양으로 되어 있었어요 ^^

 

매기의 추억

 

제주 매기의 추억은 이렇게 밖에서 마실 수 있도록 의자 또한 설치되어 있었어요 ~

 

돌담 위에서 먹는 아메리카노도 너무 맛있는거 같았습니다 ! 밖에 테라스 또한 분위기 좋았구요 ~!😉

 

저희는 일단 주문을 하기위해 안으로 들어갔어요 ~

 

매기의 추억

 

이건 매기의추억 간판이에요 ! 고양이가 너무 귀엽죠? 처음에는 왜 고양이가 그려져 있는거지? 😀

 

하면서 의아해 했는데 조금 뒤에 의미를 알수 있었습니다 ㅋㅋ!!

 

왜냐하면 거기 치즈색 고양이부터 무늬가 많은 고양이들까지 고양이 성지 였거든요 ~

 

심지어 사람을 하나도 경계하지 않고 배도 내밀어줬어요 ㅋㅋ 아마도 매기의 추억에 마스코트가 아닌가 싶네요 ^^

 

 

매기의추억

 

이렇게 입구는 엄청 넓었어요 ~! 입구에 들어서면 사장님께서 저렇게 음료를 제조하고 있었습니다 !😉

 

입구부터 얼마나 예쁜 카페인지 알수 있었어요 ㅎㅎ

 

 

매기의 추억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이에요 ㅋㅋ 뭔가 인스타감성 같이 찍었죠?

 

제주 매기의 추억의 느낌을 제일 잘살린 사진같아서 ! 너무 뿌듯했어요 ~!

 

저렇게 책들도 좋고 위에 인형소품부터 스탠드 심지어 커튼까지 뭔가 규칙은 없지만 한곳에 잘 어울리더라구요 !

 

사장님께서 직접 꾸미셨다는데 금손이 분명하세요 !!👍👍

매기의추억

 

여기서 계산하시면 되요 ~!

 

저기 걸려있는 컵들도 되게 이쁘죠? 컵도 이뻐요 매기의추억은... ㅎㅎ

 

 

 

 

이렇게 한림 매기의 추억에서는 소품들도 팔고 있었어요 ~! 흔한 제주 기념품이 지겨우시다면 오셔서 구매하세요 !

 

마스크줄부터 팔찌 찻잔 받침대까지 심지어 원두도 팔고 계셨습니다 ~!드림캐쳐는 약간 탐났어요 .. 사올걸 후회중이에요....😃

 

아 ! 그리고 저기 오른쪽에 보이는 노란책자는 이동네 아이들의 꿈이 담겨있데요 ~!

 

잠깐 읽었는데 '나는 농부가 될거야' 라고 써 있더라구요 너무 귀여웠어요 ㅠㅠ,,😉👍

 

 

매기의 추억

 

주문하고 나서 입구를 통해 잠시본 바깥풍경 이에요 ~

 

바다가 아주 한눈에 들어오죠? 역시 커피 맛도 중요하지만 이런곳의 분위기를 먹으러 오는거 같았어요 ~

 

다시보니까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네요 뻥.. 뚫린거 같고 ~!

 

 

매기의 추억

 

매기의 추억 영업시간은 오전 9시에 열어서 ~! 오후 7시까지 영업하고 있어요 ~!🤗

 

몇요일 쉰다고 쓰여있는거 같은데 띄여져서 그건 잘모르겠어요... 허허 ㅋㅋㅋ

 

방문하시기 전에 전화한번 해보고 오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

 

 

매기의추억

 

밖에 풍경과 어울리지 않는 파란호스지만 그래도 아름다워 보이네요 ㅋㅋ!!

 

파란호수도 인테리어라고 생각하고 보는중...ㅋㅋㅋㅋ제주는 파란호스도 이뻐보여요 ^^😄

 

 

매기의 추억

 

이곳이 '멘도롱 또똣' 촬영지 더라구요 ~!

 

이쁜카페라 드라마 촬영하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딱 ! 드라마 촬영장소 였답니다 ^^

 

대본까지 있길래 세세히 읽어 봤는데 행동하나하나에 설명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 드라마 작가님들 너무 대단한거 같아요^^

 

저 드라마 봤던 기억이 나긴하는데 오래 되서 기억이 잘 안나네요... 배우 유연석님이 나오셨던거 같은데...

 

 

매기의 추억

 

저희가 앉은 제주 매기의추억에서 바라본 밖 풍경이에요 ~ 해먹같은 의자 조차 매우 매력적이여 보였어요 !😉👍

 

같이간 언니가 앉았는데 불안하다고 못앉겠다고 하긴했지만 관상용으로 이뻐 보였습니다 ^^

 

 

한라봉에이드 /6.000원 더치아메리카노 / 6.000원

 

한라봉에이드 /6.000원 더치아메리카노 / 6.000원

 


 

저희가 시킨 한라봉에이드와 더치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

 

제주도 하면 감귤과 한라봉 이겠죠? ^^ 한라봉에이드는 새콤달콤하고 매우 달짝찌근 했어요 ^^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별미였답니다 ^^ 저렇게 대본과 같이 찍으니 인스타 감성샷으로 손색이 없어 보이네요 ^^

 

사장님께서 혼자 운영하시는 개인카페셔서 그런지 음료하나하나에 정성이 담긴거 같았어요 ~😀

한라봉에이드 /6.000원 더치아메리카노 / 6.000원

 

저기 한라봉에이드와 더치아메리카노 아래 받침대 보이시죠?!?!?!

 

여기서 사장님이 직접 판매하고 계시는거에요 ~! 음료와 바다를 같이 찍으니 더욱 분위기 좋아보이는거 같네요!

 

더치 아메리카노는 다른 유명브랜드 커피전문점 못지않게 깊고 풍미가 있었어요~

 

너무 진하지도 않고 너무 싱겁지도 않은 그런 딱 적당한 쓰기의 더치 아메리카노 였습니다 ^^

 

 

매기의 추억

 

바다.. 진짜 좋네요 ㅋㅋ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난 일탈이라고 해야될까요.. 🙈🙉

 

아무것도 안하고 바라만 바라보면서 바다멍만 때리고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힐링되는 느낌이였어요

 

제주사시는 분들은 매일 보시는 관경이겠죠? ㅎㅎ 서울촌녀라 그런지...

 

저는 바다바람을 맞으면서 커피한잔하는게 너무 여유롭고 힐링 됐습니다 ^^

 

 

매기의추억

 

이런 소품들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

 

뭔가 제주 전통느낌의 소품이였는데 저는 잘몰라서 .. ㅎㅎ 이뻐서 한장 찍어 봤어요 ^^👍

 

 

매기의 추억 

 

바다가 너무 좋아서 사진에 담기만 했네요 ~!

 

바다바람을 맞으면서 커피한잔 하고 싶으시면 제주 매기의 추억을 강력 추천드려요 ~!

 

바다내음과 고양이들의 귀여운 재롱에 미소를 띄울 수 밖에 없을겁니다 !😄😉😀

 

 

매기의추억

 

여긴 한림 매기의추억 카페의 다른 자리인데 액자부터 그림까지 분위기가 너무 좋죠?!

 

이렇게 분위기 좋은 카페를 오다니.. 역시 검색의 힘은 대단한거 같아요 ^^ ㅋㅋ

 

제가 봐도 너무 잘찾아온거 같아요 ^^ ㅋㅋ

 

 

매기의추억

 

매기의 추억은 배개도 이렇게 고양이였어요 ㅋㅋ 이정도면 사장님이 고양이를 매우 아주 많이 좋아하시는...

 

아니.. 사랑하시는거 같습니다 ㅋㅋ 제가 동물들을 약간 무서워하는편인데 얘네는 너무 온순하고 착해서..😉

 

저 조차 다가가갈 수 있었거든요 ^^

 

 

세월호

 

사장님께서는 세월호의 아픔을 간직하고 계시는 참된 사장님이셨어요 !

 

가져갈 수 있도록 카운터에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꽤 시간이 지나서 잊으셨을수도 있으셨을텐데 다시한번 마음이 뭉클해졌어요. 이 이쁜바다를 저혼자 보는게

 

매우 미안하기도 했구요.... 더 이쁜 별이 되어있기를 다시한번 소망합니다.💫

 

 

 

[메뉴판]

 

 

메뉴판

제주 매기의추억의 메뉴판에요 ~!

 

제가 바다의 풍경을 보고 정신을 못차리는 바람에.. 이렇게 반쪽만 찍혔네요....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이런 실수없도록 할게요 ...^^ 나머지 반쪽이 보고싶으시다면 제주 한림 매기의추억으로... ㅎㅎ👍

 

 

 

바다앞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주저말고 매기의추억으로 ~!

 

바다앞 카페 제주카페 한림카페 애월카페는 바로 매기의추억 ~!

 

 

떠혬의 내돈내산내먹후기 끄으으으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