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한림/귀덕/제주 애월 맛집 🍜[근쌀남] 제주 쌀국수 맛집 해장으로 이만한게 없어 제주 근쌀남 (광고X)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입니당 ~! 😎

 



오늘은 제주 서쪽여행(한림,귀덕,애월)을 하던중에 ~!

 

제가 묵은 숙소 '귀덕온담'과 가까웠던 맛집을 소개하려해요 !!

 

제주라고 해서 굳이 회랑 흑돼지만 먹을 필요는 없더라구요.. 다른맛집들이 워낙 많아서 !!

 

그리고 전날 한라산으로 과음을 한탓에.. 해장을 할만한게 필요했어요 ㅋㅋㅋ !!!

 

 

 

숙소근처에 해장맛집을 알아보던중.. 카카오맵에서 평점이 너무 높은 곳이 있는거에요 ~!

 

저는 베트남 쌀국수를 아직 안먹어봤는데 ...평점이 아주 높길래 제 첫 베트남 쌀국수를 제주에서 맛보게 되었습니다^^

 

 

 

 

제주 [근쌀남]

 

 


 

[위치]

 

 

 

 

제주 근쌀남

 

 

이곳이 제주 근쌀남이에요 ~!😀

 

막번화가나 먹자골목이 아니고 골목사이에 숨어있었어요 !!

 

숨겨진 맛집일거라는 촉이 발동했습니다 ~! 카카오맵을 이용해서 오시면 편하실거 같아요 ^^

 

 

 

제주 근쌀남

 

안에 인테리어부터 되게 고풍적이고 신경쓰신게 보이죠?

 

되게 내부가 아기자기하고 이뻤어요 ~! 쉐프님은 남자분이셨는데... 여자인 제가봐도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서 💛💛

 

존경스러웠습니다... ㅋㅋㅋㅋ 저는 이런거 잘못하거든요 ^^

 

 

 

제주 근쌀남

 

 

손소독까지 신경쓰는 제주 근쌀남이에요 ~!

 

아무래도 코로나이기에 이런부분이 더 믿음이 갔습니다 ~! 

 

 

 

제주 근쌀남

 

 

근쌀남은 원산지표기 또한 잘되어있고 ~!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 방문전에 전화해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

 

 

 

제주 근쌀남

 

샹들리에가 되게 이쁘죠?!

 

이런 인테리어까지 .. 진짜 취향저격 인스타감성이였어요 ㅋㅋㅋ 쌀국수를 먹으러 온건데 분위기 좋은 카페에 온기분이

 

들더라구요..!!! ㅎㅎ 사진찍기도 좋을거같아요 ~!🙈

 

제주 근쌀남

 

 

자리는 테이블이아니라 바? 다찌? 형태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사장님과 소통도 할수있고 사장님께서 맛은 어떤지 필요한건 없는지 세심하세 여쭤봐주세요 ~!

 

더욱 대접받는 느낌이 들었고 ~! 저희를 신경써주시는거 같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

 

 

 

[메뉴판]

 

 

 

메뉴판

 

 

이것은 제주 근쌀남의 메뉴판이에요 ~!

 

소고기 쌀국수부터 스지쌀국수도 있고 팟타이랑 새우춘권 등등 볶음밥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

 

 

술도 판매하고 있어서 해장겸 해장술 한잔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ㅎㅎ😀👍

 

근쌀남 메뉴판도 매우 알차죠? ^^

 

 

 

 

 

물병

 

세상에 물병도 이뻐요... 유리로 되서 꽤 무거우니까 조심히 들어주세요 ~!

 

 

 

내부사진

 

 

이런 인테리어 소품은 어디서 구입하시는 걸까요 ..

 

진짜 제주 쌀국수도 맛있게 하지만 분위기 좋은 맛집이에요... 사장님 금손 인정합니다...!!!👍👍👍

 

 

 

 

메뉴설명

 

 

사장님께서 특별히 처음 드시는분들을 위한 메뉴얼도 이렇게 써주셨어요... 감동...

 

피시소스 부터 마늘식초 빨간 고춧가루..!!! 스리라차 해선장 !! 

 

처음 쌀국수를 입문하는 저에게는 모두 생소한 단어였지만 메뉴얼이 있어서 더 쉽게 다가갈 수 있었어요 ^^

 

 

 

소스

 

 

메뉴얼에 쓰여있는 소스들은 자리마다 구비되어 있으니~!

 

남기지 말고 먹을만큼만 덜어서 드시면 됩니다 ~! 각자 취향에 따라 넣어주세요 ^^🙉

 

 

 

기본세팅

 

 

기본세팅은 이렇게 해주시는데 저는 근쌀남 쌀국수 집에서 ~!

 

저기 왼쪽에 장아찌? 단무지? 절임무? ㅋㅋㅋ 하여튼 저게 되게 맛있더라구요 ~!💙🧡💛

 

쌀국수 한입먹고 개운하고 저거 딱 베어물면 ! 너무 깔끔하고 쌀국수의 약간의 느끼함을 잡아주는거 같았어요 ~

 

 

 

쌀국수 (소고기pho) / (s) 8.000원

 

 

쌀국수 (소고기pho) / (s) 8.000원

 

 


꺄아~~~! 드디어 쌀국수가 나왔습니다 ~!

 

저희는 기본 소고기pho s사이즈로 시켰는데 한끼하기에 충분한 양이였어요 ~!😄

 

국물부터 소고기 색이 참으로 영롱하지 않나요? 국물은 소고기 뭇국 색인데.. 맛은 훨씬 진하고 깊었습니다 !

 

 

쌀국수 (소고기pho) / (s) 8.000원

 

크 김이 모락모락~

 

한창 금파라고들 많이 했잖아요? 파테크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ㅋㅋ!!

 

여기 제주 근쌀남 사장님께서는 파를 아주 아낌없이 넣어주세요 !!! 그래서 더 개운하고 씹는맛이 좋았어요 ~!

 

고기국물의 약간의 느끼함을 바로 잡아줘서 시원하고 개운했습니다 !!🙊🤗

 

 

 

쌀국수 (소고기pho) / (s) 8.000원

 

 

 

하 쌀국수가 이렇게 맛있는줄 알았다면 진작에 먹을걸 그랬어요 ㅋㅋ

 

저의 첫 쌀국수가 근쌀남이라 너무 좋았답니다 ^^ 제주에서 한라산 드시고 숙취로 속이 안좋으신분들은

 

제주 근쌀남에서 꼭 해장하세요 ~! 해장추천 해장맛집 입니다 !!💙

 

 

해장이 아니더라고 애월맛집으로 손색이 없으니 강력추천 합니다!!

 

또 애월과 한림 귀덕 근처라 한림맛집 귀덕맛집을 찾으시는분들도 꼭 방문해보세요~😀

 

 

쌀국수 (소고기pho) / (s) 8.000원

 

 

크 양도 많죠? 숙주와 면 고기 파등이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애월 가성비 맛집이기도 해요 ~!

 

8천원 치고 이정도면 양도 많고 맛도 좋았어요 ~! 깔끔한 맛이라서 해장에도 좋고 면도 튀김느낌의 면이 아니라서 

 

다이어트에도 좋을거 같은 혼자만의 생각을 했습니다.. 담백하니까 살안찔거 같더라구요 ~!

 

 

 

 

 

이건 언니가 고기 찍어먹으라고 준 소스였어요 ~!

 

근데 소스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아마 스리라차 소스였던거 같아요 ^^🤗🙊

 

언니는 쌀국수를 원래 해장으로 즐겨먹었는데 이날 속이 안좋아서 많이 먹지를 못했어요 ,..ㅠㅠ

 

근데 저녁에 속이 나아진후에 남긴 근쌀남 쌀국수를 계속 언급했답니다.. 생각난다고...또륵... ㅋㅋ큐ㅠㅠ

 

 

 

 

 

저는 처음 먹는 쌀국수여서 다른거는 안넣고 빨간 고춧가루만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

 

제포스팅을 보시다시피 매운걸 좋아하거든요 ~! 근데 워낙에 국물자체가 진하고 깊어서 다른거 안넣으셔도 !

 

간도 맞고 맛있었어요 ~! 담백한 국물이 어제의 숙취를 씻어주는 기분이였거든요 ~!😀

 

사실 제주가면 회나 딱새우 흑돼지만 생각났는데 ~! 다음여행때는 제주하면 제주 쌀국수 근쌀남이 생각날거같아요 ^^💜❤

 

 

 

제주 서쪽여행을 하신다면 ~! 한림맛집 귀덕맛집 애월맛집인 ~!

 

제주 근쌀남을 꼭 꼭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려요 ~! 해장하기 좋은 맛집이랍니다!💙💜❤

 

 

 

떠혬의 내돈내산내먹 후기 끄으으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