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제주 애월/곽지 [황제중화요리 곽지2호점]🦪 곽지해수욕장 해장맛집 중국집 짬뽕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이에요 ~!😎

 

 

 

이번 4월 말 정도에 제주도를 다녀왔는데요 ~ 저희는 서쪽으로 여행코스를 잡아서 제주 서쪽맛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서쪽하면 가장 유명한 애월이 있는데~ 저희는 한림 애월 곽지를 여행했어요 ~!

 

오늘 소개할 곳은 애월맛집 이자 곽지해수욕장 맛집인 바다가 보이는 중국집 입니다 ~

 

 

전날 과음을 해서 ㅠㅠ 저희는 해장이 절실히 필요했는데 얼큰한 짬뽕과 쫄깃한 면이 일품인 이곳을 포스팅 해볼게요 ~

 

 

 

 

 

제주도 [황제중화요리 곽지2호점]

 

 


 

 

 

[위치]

 

 

 

 

 

 

 

 

 

정통중화요리 황제

 

 

제주 곽지해수욕장 앞에 있는 정통중화요리 황제 입니다 ^^

 

간판이 노란색이라 눈에 확 띄죠?^^ 곽지해수욕장 바로 앞 이라 더욱 방문하기 좋으실거같아요 ^^

 

 

 

내부사진

 

 

벌써 많은 분들이 왔다 가셨더라구요 ^^ 연예인분들 사진도 매우 많았어요~

 

또 내부는 넓어서 단체여행객 분들도 방문하시기 좋을거 같더라구요 ~😁

 

 

 

 

[메뉴판]

 

 

 

메뉴판

 

 

곽지 황제 중국집의 메뉴판인데요 ~!

 

메뉴는 다양했습니다 ! 알뜰세트도 있어서 여러명이 오실경우에 시키시면 좋을거 같았어요 ~🙉

 

아 또 특이하게 이곳에는 황제특면이 있었는데 ~ 저희는 해장이 필요한거여서 짬뽕과 짜장면을 시켰어용~

 

 

 

내부사진

 

 

안에는 이렇게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방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한라산 앞치마가 눈에 확들어오네요 ㅋㅋ 역시 제주하면 한라산이죠? 저희는 어제 한라산을 하도 많이 마셔서

 

보기가 힘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내부사진

 

 

창문에 붙어있는 그림에는 황제특면과 팔보채 냉우동이 있었어요 ~!

 

 

 

내부사진

 

 

이렇게 아기의자도 있고 주방이 있고 오른쪽 사이로 들어가면 화장실도 내부에 있었습니다 ^^

 

옆에 냉장고 보시면 주류랑 음료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

 

 

 

여러분도 한라산 17도가 나온걸 알고 계셨나요? ㅋㅋㅋ

 

저기옆에 냉장고를 보면 원래 한라산은 첫째줄에 있고 3번째줄에 한라산 하늘색이 있는게 보이실텐데요 ~😀

 

이번에 한라산 17도가 새로나왔데요~ 한라산은 원래 21도인데 17도가 나와서 더 부담없이 마시기 좋았어요 ^^

 

 

 

단무지 양파

 

 

이렇게 단무지와 양파 춘장을 준비해주셨어요 ~

 

찍어먹는 춘장이 약간 달콤하잖아요 ~ 저렇게 단맛이 나는건 춘장을 불에 한번 볶아서 그렇다더라구요~~

 

 

 

 

기본상차림

 

 

기본으로 이렇게 컵과 식초 간장 고춧가루등이 준비되어있어요 ~

 

아무래도 식초는 단무지에 뿌려야 제맛이겠죠?^^😃

 

 

 

짜장면 / 6.000원

 

 

짜장면 / 6.000원


저희가 시킨 짜장면이 나왔어요 ~

 

이 짜장면이 일반 짜장면처럼 보이지만.. 이거 진짜 맛있어요 왜냐면 면이 너무 쫄깃하더라구요 ~!

 

불지도 않고 오랫동안 천천히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끝까지 쫄깃쫄깃하더라구요 ~😉

 

 

 

 

단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랑 같이간 언니가 만든 단무지랍니다 ^^

 

일하시는분이 저희 단무지보고 "이거 잘못뿌린거 아니죠?"라고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잘못뿌린거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가 이렇게 하면 맛있다고 해서 했는데 맛은 있었어요 ^^ 새콤달콤매콤 ㅋㅋ

 

 

 

짜장면 / 6.000원

 

짜장면을 이렇게 저어주었어요 ~! ㅋㅋ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

 

완전 맛있겠죠 면이 진짜 쫄깃쫄깃했어요 ㅠㅠ~~~~😉

 

 

 

짬뽕 / 7.000원

 

 

짬뽕 / 7.000원

 


뒤이어 짬뽕이 나왔습니다 ~ 짬뽕은 해장 하려고 시킨거라 사장님께 매콤하게 해달라고 부탁을 드렸어요 ~

 

짬뽕 또한 국물이 시원해서 해장하기 일품이였습니다 !! 애월이나 곽지 근처에서 해장국을 찾으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요 ~ 제주 곽지 맛집이니까요 ^^

 

 

 

짬뽕 / 7.000원

 

가격도 적당하니 가성비도 좋았어요~ 제주가  아무래도 물가가 다 비싸서 밥 한끼가격이 다 가격대가 있는데~

 

여기 황제 중국집은 가성비 맛집이 였습니다~ 해물도 푸짐하게 들어있고 ~!👍👍👍

 

야채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먹을게 많았어요 ~

 

 

 

 

 

 

짬뽕과 짜장면의 조합은 말해 뭐해... ㅎㅎㅎ

 

짜장면에도 고춧가루 투척 ㅋㅋ 그냥도 찐하고 양파도 달콤해서 맛있었는데 저희는 고춧가루를 넣었습니다

 

고춧가루 잔치에요ㅜ ㅋㅋㅋ 면이 쫄깃해서 짬뽕도 불지 않았어요 ~ 해장하기 얼큰하고 좋았어요 ~😀🤗

 

 

 

짬뽕 / 7.000원

 

 

짬뽕 또한 고춧가루를 엄청 뿌렸어요 ㅋㅋㅋ 맛있고 고춧가루의 특유의 텁텁함까지도 맛있었습니다 ^^

 

이 짬뽕 덕분에 해장이 너무 잘되서 저녁에 또 술을 마셨지만.. 나중에 재방문 의사 있어요 ^^👍

 

 

 

 

 

제주 애월맛집 곽지맛집을 찾으신다면

 

해장하기 좋은 곽지해수욕장 앞 정통중화요리 황제 중국집으로 짬뽕먹으러 오세요 ~

 

 

 

 

떠혬의 내돈내산내먹 후기 끄으으으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