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홍은동 [맛닭꼬] 🍗 갈릭현미베이크치킨과 무뼈닭발 내돈내산 후기 홍은동 치킨 호프 문화촌 술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입니다 ~ :D😎

 

 

 

제가 화,수,목 (04/27~04/29) 제주도를 다녀오느라 근래에 포스팅을 못했어요 ㅠㅠ... 

 

그래도 제주도에서 포스팅할 사진들을 많이 찍어 왔으니까 ~! 관심있게 봐주세요 ~!

 

 

 

오늘은 제주도여행 가시전에 다녀온 홍은동 문화촌에 새로 생긴 치킨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홍은동 포방터시장 근처에는 먹을곳이 많이 없는데 .. 홍은동에 맛집이 생겼더라구요 ^^

 

심지어 분위기 또한 최고였습니다 왜냐 노상이라고 해야하나요? 야외테라스 술집이거든요 ~!

 

밖에 시원한바람을 맞으며 치킨과 술을 먹을 수 있었어요 ^^ 

 

그럼 이제 포스팅을 시작해볼게요 ^^😁

 

 

 

 

 

 

[홍은동 맛닭꼬 홍은두산위브점]

 

 

 

 


 

[위치]

 

 

 

 

 

 

 

홍은동 맛닭꼬

 

 

 

 

홍은동 맛닭꼬 홍은두산위브점

 

 

여기는 홍은동에 새로 생긴 홍은두산위브점 맛닭꼬에요 ~!

 

두산아파트가 새로 생겨서 주상복합으로 ~! 씨유 편의점과 베스킨라빈스 맛닭꼬 본도시락 등등이 입점해있어요 ^^

 

 

 

내부사진

 

 

홍은동 맛닭꼬의 내부사진 입니다 ^^

 

생긴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인테리어 또한 깔끔했어요 ~ 

 

 

 

내부사진

 

 

제가 갔을때는 벌써 한팀이 다 먹고 나갔더라구요 ㅋㅋ !!

 

코로나로 인해 칸막이까지 잘되어있고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영업을 하고있어서 좀 더 마음놓고 먹을 수 있었어요 ~😁

 

 

 

내부사진

 

맛닭꼬 내부공간은 꽤 넓죠? 홀이 큼직하니 좋았습니다~!

 

의자 또한 엠보 소재로 푹신푹신해 보였어요 ~!

 

 

 

메뉴판

 

 

홍은동 맛닭꼬 메뉴판이에요 ~! 이건 카운터에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

 

사이드 닭발부터 구운치킨까지 종류가 매우 다양했어요 ~!

 

 

 

[메뉴판]

 

메뉴판

 

 

여기는 특이하게 튀김옷이 현미였습니다 ~! 다들 현미 아시죠?

 

다이어트 한번쯤 해보신 분들이라면 현미밥이 포만감도 주고 칼로리가 낮으며 소화시간이 오래걸려서 

 

꽤 오래 배부르다는걸 아실거에요 ~! 치킨칼로리 무시할 수 없는데.. 현미로 한다면 칼로리가 더 낮을거 같더라구요 ~

 

 

 

 

 

메뉴판

 

 

그리고 로스트치킨도 판매합니다 ~ 구운치킨칼로리는 후라이드치킨 즉, 튀김치킨보다 칼로리가 반밖에 안되는걸

 

알고계셨나요? 저는 최근에 알았어요 ㅋㅋ 그래서 요새는 구운치킨을 즐겨먹는 답니다 !!!

 

치킨 자체가 다이어트의 적이지만... 치느님은 안먹을 수 없으니까요... ㅎㅎ헤😀

 

 

 

메뉴판

 

 

로스트도 종류가 되게 많죠?

 

깐풍기 로스트.. 데리갈릭로스트.. 바베큐로스트... 맛닭꼬가 가격도 착하고 저렴함에도 불구하고 !!

 

이렇게 많은 종류의 치킨이있어요 !! 가성비치킨인거 같습니다 ~

 

 

 

메뉴판

 

 

이건 맛닭꼬의 사이드 메뉴인데요 ~!

 

오븐닭발 오븐닭오돌뼈 궁물무뼈닭발 숯불곱창등등...

 

탕에는 알탕 조개탕 해물짬뽕탕까지.. 없는게 없습니다 . 그와중에 피자까지 ㅋㅋㅋ

 

크...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할거같아요 ~!🥰

 

 

 

메뉴판

 

 

이렇게 주류들도 준비되어있고 ~!

 

여기에는 없지만 청하도 있었습니다 ~ 심지어 4천원 이였어요 ~!!!!

 

 

 

 

 

저희는 안에 자리말고 밖에 야외테라스 자리에 앉았어요 ~!

 

진짜 경치구경도 할수있고 바람도 선선하게 불어서 좋았습니다 ~! 

 

오히려 밀폐된 공간이 아니라 요새는 밖에서 먹는게 기분 좋더라구요 ^^

 

 

 

샐러드 / 1.000원

 

 

샐러드 / 1.000원

 


 

샐러드는 1천원 추가하면 된다길래 ~! 저희는 샐러드 추가했어요 ~!

 

요새 1천원으로 먹을 수 있는게 없는데 잘 추가 한거같았습니다 ~

 

 

 

갈릭현미베이크 / 10.900원

 

 

갈릭현미베이크 / 10.900원

 

 


저희는 갈릭현미베이크를 시켰는데요 ~!

 

크.. 색깔 보세요 되게 먹음직스러웠어요 ~가격도 10900원 이라니... 진짜 가성비술집이에요 ㅠㅠ

 

홍은동 문화촌에서 이런곳이 없는데 말이죠... ㅠㅠ 갈릭소스가 묽지않고 꾸덕꾸덕해서 한입 베어물면 

 

입안 가득 마늘향이 퍼져서 더욱 좋았습니다 ~ 느끼하지도 않구요 ~!

 

 

 

 

 

 

갈릭현미베이크는 갈릭소스가 들어갔지만... 현미니까...

 

합리화 시키면서 먹었어요 ㅋㅋㅋ 더 맛있었습니다 ! 맛있으면 0칼로리...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릭현미베이크 / 10.900원

 

 

갈릭현미베이크로 친구랑 짠!! 하는 모습이에요 ㅋㅋㅋ!

 

가격이 매우 저렴해서 사실 닭도 작고 먹을게 없을줄 알았는데 ~~~~!!

 

엄청 먹을게 많고 살도 촉촉했어요 ~!

 

 

 

갈릭현미베이크 / 10.900원

 

 

닭다리도 엄청 크고 괜찮은거 같죠?

 

요새 치킨은 다 가격대가 있는데..~! 맛닭꼬 치킨은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 맛까지 있었어요 ~!

 

 

 

오븐 닭발 / 14.900원

 

 

오븐 닭발 / 14.900원

 


저번에 맛닭꼬를 사실 먹어본적이 있는데 그때 오븐닭발이 맛있었던 기억이 나서 ~!

 

오븐닭발을 시켰습니다 ㅋㅋ 맛닭꼬는 분명 치킨집인데 닭발도 맛있더라구요 ~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제 입맛에 아주 딱 ! 이였어요 ~!!  맵기는 한.. 신라면보다 약간 더 ? 매운정도 였어요 ~😄

 

 

 

 

오븐 닭발 / 14.900원

 

 

오븐닭발 위에 올라간 파채또한 맛있고 잘어울렸습니다 ^^

 

이것 또한 14.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대니까 ~! 부담없이 드실 수 있을거같아요 ^^

 

 

 

 

한창 열과 성을 다해서 먹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되게 음식 하나하나에 꼼꼼히 살피면서 먹고 청결을 중시하는 애인데요 ~!

 

 

 

여기는 마음에 들었는지 또 오자고하네요 ㅋㅋㅋ 까탈스러운 친구를 만족시키다니...

 

여기를 홍은동 포방터시장 맛집 ! 홍은동 포방터시장 술집! 으로 임명합니다 ~~~

 

 

 

 

 

 

 

 

 

 

테라스에서 본 경치에요 ~! 치맥하기 좋은 술집 맛닭꼬였습니다 ~!

 

 

 

 

홍은동 포방터시장 문화촌에서 가성비 술집을 찾는다면 !!

 

분위기 좋은 야외테라스 홍은동 맛닭꼬로 오시라구요 ~!

 

 

 

떠혬의 내돈내산내먹 맛닭꼬 후기 끄으으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