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신사역[온정강남동태찜탕]🐟알탕으로 해장 제격이야! 신사역 직장인 점심 맛집 해장국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입니당 :D😎

 

 

 

 

 

오늘은 전날 과음을 한바람에... 해장국이 절실한 상황이였는데요..ㅋㅋㅋㅋ🥲

 

신사역 근처에 이모전주콩나물국밥 , 고래감자탕 등등.. 해장할곳 많이 있지만 !!

 

알탕 과 동태탕 맛집이 있다고 하여서 점심에 갔다왔어요 ^^🙉

 

 

 

원래 맛있는 점심시간을 위해서 직장인들은 하루하루 힘내는거니까요 ^^ 

 

가성비도 좋고 밑반찬 특히 고추장아찌 맛집인 곳을 다녀왔습니다 ~!

 

 

 

 

 

 

 

신사역 [온정 강남동태찜탕] 

 

 


 

 

 

 

 

1.

 

 

 

 

 

 

 

[위치]

 

 

 

 

 

 

 

 

 

신사역 온정

 

 

바로 이곳이 신사역 부근에 위치해있는 온정강남동태찜탕이에요 ~!

 

 

너무 이름이 기니까... 신사역 온정 이라고 말씀드릴게요 ~! 간판이 엄청~ 커서 금방 찾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

 

 

 

외부사진

 

 

꽤 가게가 크죠? 외부만봐도 엄청 크네 생각이 들더라구요 ~! 

 

 

 

삼계탕도 판다고 하니..복날에는 여기서 삼계탕을 먹어야겠어요 ㅋㅋ 점점 날이 따뜻해지는걸 보니... 

 

눈 깜짝하면 복날이 다가올거 같아요 ㅎㅎ 신사역 온정 딱 기다려라 !!

 

 

 

 

신사역 온정

 

 

 

신사역 온정의 입구는 엄청 많은 화초들과 화분이 있었습니다 !!

 

식물을 사랑하시는거 같더라구요 ! 정원에 들어서는 기분이였어요 ㅋㅋ!!😁

 

 

 

 

지장수 콩나물 설명

 

 

 

들어와서 바로 벽면을 보니 이렇게 지장수 콩나물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더라구요 ~!

 

오존산소 재배업이라.. 특수 자연콩나물.. 이런단어만 들어도 되게 몸에 좋을거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 온정강남동태찜탕 에서는 저희의 건강에 이바지하고 계시다니... 

 

감동적.. 사장님 먹고 건강해지겠습니다 !! 사장님도 건강하세요 ~!🤚

 

 

 

 

 

내부사진

 

 

 

근처에 공사하는 곳이 많이 많아서 일하시는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 ~!

 

신사역 맛집으로 벌써 소문이 난건지.. 벌써 사람이 많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예약석도 있었답니다.. 다음에 갈때는 저도 미리 예약하려구요 ! 하마터면 줄 설뻔했거든요 ㅎㅎ

 

 

 

 

 

 [메뉴판]

 

 

 

 

 

메뉴판

 

 

 

신사역 온정 강남동태찜탕의 메뉴판입니다 ^^

 

이렇게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 저희는 여기서 알탕과 동태지리탕을 시켰습니다 ! ㅋㅋ

 

 

저는 얼큰한거를 좋아해서 항상 알탕 같이 빨간 국물로 해장하는걸 좋아해요 ㅎㅎ🙊

 

 

 

 

메뉴판

 

 

 

안주류도 제법 다양하더라구요 ~동태전골 동태찜 묵은지전골... 돼지 두루치기 등등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 점심 맛집인줄 알았더니 신사역 술집까지..점령하고 있었어요 ㅋㅋㅋ!!😁😁

 

 

 

 

 

밑반찬

 

 

 

고추장아찌부터 ! 그 지장수 콩나물!!! ㅋㅋㅋ 김치 이렇게 밑반찬이 나왔는데..!!

 

소박하지만 깔끔해서 더 좋았습니다 ! 이정도면 충분해요 !! 왜냐 다 맛있었거든요 ~!👍👍👍

 

 

 

 

고추장아찌

 

 

 

 

아니 고추장아찌..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걸까요..? ㅋㅋㅋㅋ 아님 간장에 졸인 장아찌가 아니라.. 

 

빨간 고춧가루가 묻어있는데 너무 새콤달콤하고 맛있었어요 식욕을 돋구는 맛 !! 입맛을 돋구더라구요 !

 

 

 

아무래도 술을 잘마시러 다니는 애주가다 보니 짠음식은 살이 찔까봐 피하게 되는데.. 이런..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거에요..? 진짜 사장님께 비법을 여쭤보고 싶었어요 ㅋㅋㅋㅋ😁😁

 

 

 

 

 

동태지리 / 7.500원

 

 

동태지리 / 7.500원

 


 

크 ... 동태지리가 나왔어요 ~! 크 하얀국물이 너무 맛있겠죠?

 

저는 얼큰한걸 좋아하는 방면에 같이가신분은 어제 속이 안좋아서 뽀얀 국물의 동태지리를 시켰습니다 !

 

 

 

사리곰탕이 생각나는 국물이였어요 ㅋㅋ 약간 사골국 같기도 하고 !! 설렁탕 같기도 하고 ㅎㅎ

 

 

 

동태지리 / 7.500원

 

 

 

제가 요새 블로그를 한다고 커밍아웃을 했는데 ㅋㅋㅋ 찍으라고 이렇게 들어주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센스최고...! 알과 고니 애 까지 정말 많이 들어 있었어요 ! 한끼 식사로 든든할거 같더라구요 ~!👍

 

 

 

속을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건더기와 보기만해도 뜨끈해 보이는 국물이 일품이였습니다 ! 

 

얼큰한게 부담스러운 분들께서는 부드러운 동태지리 한그릇 하시면 좋으실거같아요 ^^😉

 

 

 

 

알탕 / 8.500원

 

 

알탕 / 8.500원

 


 

저의 시그니처 메뉴 알탕 ~!!!!

 

드디어 제가 시킨 메뉴도 나왔습니다~! 바로 얼큰한 알탕 ~! 진짜 해장에는 이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

 

 

 

진짜 해장국 저리가라 입니다 ! 국물양도 많고 뚝배기도 엄청 커다란곳에 주셔서 건더기가 없어보이지만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 알도 많고 ! 다른알탕을 먹으면 알도 적고 고니 애도 적은데 이곳은 정말 ...

 

콩나물부터 두부까지 두루두루 들어있었어요 ~! 쑥갓의 향이 너무 좋았습니당 !😚😚😚

 

 

 

 

알탕 / 8.500원

 

 

사진으로만으로는 여기 신사역 온정의 푸짐함을 표현할 수 없을거 같아서 이렇게 동영상도 찍었답니다 ^^

 

내용물이 많죠? 심지어 뚝배기가 커서 국물도 많아요 ~! 국물도 얼큰하고 시원하고 ㅠㅠ 해장으로 제격 !!

 

 

 

알탕 / 8.500원

 

 

 

한번 앞접시에 덜어봤어요 ^^ 알이 신선하고 두부도 큼직한게 딱 좋았습니다 ~!

 

횟집부터 시작해서 술집까지 많은 알탕을 먹어봤지만 이곳이 가성비 갑 인거같아요 ~! ㅎㅎ👍👍

 

 

 

고추장아찌

 

 

 

또 리필~!~!~!🙊🙈🙉

 

 

 

진짜 얼마나 맛있으면 제가 리필을 하겠습니까 여러분!! 진짜 맛있어요 ...

 

사실 저것만 있어도 밥한공기 뚝딱 ! 밥도둑이 따로 없었습니다 ! 간장게장 급으로 맛있으니까 !!!

 

여러분도 강남 신사역 근처 오실일 있으시면 꼭 방문하셔서 맛보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띠용...~?ㅋㅋㅋㅋㅋ 또 다 먹었어요 크크 ㅋㅋㅋ

 

 

 

한뚝배기 뚝딱 원래 국물도 싹싹 먹는편인데 이날은 배가 너무 불러서 먹을 수 없었습니다 ㅠㅠ

 

국물이 끝내주내요 정말로 ~!~! 양도 푸짐했어요 잘먹었습니다 사장님 !!!!😉

 

 

 

 

 

 

 

띠용...??~???ㅋㅋㅋㅋㅋ 22222

 

 

 

또 이렇게 비워버렸습니다 ㅋㅋㅋㅋ 고추장아찌 2접시째 클리어... 맛있는 고추장아찌가 야속할따름이에요..,

 

내일부터 다이어트 하는걸로... ㅎㅎㅎ🤚

 

 

 

 

 

 

신사역 해장국이 생각날때는 !!

 

알탕과 동태탕 동태지리 먹으러 신사역 온정강남동태찜탕으로 다 모이세요 ~! 

 

 

 

 

 

 

떠혬의 내돈내산내먹 후기 끝으으으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