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북가좌동/증산역 [심야식당텐조] 🍝 파스타에 소주가 잘어울리는 이자카야 맛집 내돈내산 술집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떠혬입니다 ~! 😎

 

 

 

 

오늘은 서대문구 북가좌동 맛집인 이자카야 술집인 곳을 소개하려고 해요..!!

 

무슨.. 술집이 파스타도 맛있더라구요 !! 레스토랑을 방불케하길래 낼름 데려왔어요 ㅋㅋㅋ!!

 

떠혬이 애주가로써 좋아하는 조합이 있는데요 !!

 

 

 

 

바로 파스타에 소주 !! 일반적이라면 와인을 떠올리시겠지만 이맛에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으실거에요 ㅋㅋㅋ!!😉

 

파스타도 맛있지만 스지수육부터 멘치카츠 매운크림새우 소곱창구이까지.. 없는게 없는 게다가 맛까지 좋은 !!

 

북가좌동 가성비 맛집을 포스팅해볼게요 ^^

 

 

 

 

북가좌동/증산역 [심야식당텐조]

 

 


 

 

 

 

 

 

 

심야식당텐조

 

 

 

 

[위치]

 

 

 

 

 

 

 

 

 

 

 

 

심야식당텐조 

 

 

 

 

간판은 이렇게 되게 심플했어요 ㅋㅋ 근데 더 감성적이지 않나요?

 

 

 

오히려 화려한거보다 심플한 느낌이라 분위기도 있고 눈에 띄였습니다 !!😚

 

화려한 불빛이 오히려 산만해 보일때도 있으니 말이죠 .. ㅎㅎㅎ

 

 

 

 

심야식당텐조

 

 

 

여기가 이래봬도 서대문구 북가좌동 맛집 이여서 ! 이렇게 대기하실 수 있도록 의자가 배치되어 있어요 ^^

 

 

 

역시 사장님은 손님의 마음을 잘헤아려 주시는거 같아요 ~! ㅎㅎ 옆에 노란 우체통은 너무 귀엽네요 

 

심플한 간판에 포인트 컬러가 들어가서 그런지 더 돋보이고 개성이 있어 보였습니다 ^^😁

 

 

 

 

외부사진

 

 

저렇게 큰 등은... 처음봐요 ㅋㅋㅋ !!!

 

이런 인테리어 하나하나에 이자카야 감성을 또 느낄 수 있었어요 ! 사장님은 요리만 잘하시는게 아니라

 

인테리어에도 소질이 있으신거 같네요 ㅎㅎ

 

 

 

내부사진

 

 

안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 그림부터 소품하나하나 다 사장님이 직접 인테리어 하신거 

 

같더라구요 !! 피규어도 있고... 진짜 이자카야 분위기에 또 한번 취하는거 같았습니다 ㅋㅋ^^

 

 

 

 

내부사진

 

 

이렇게 술병과 사케들 위스키도 세워져 있었어요 ^^

 

이자캬야하면 사케와 하이볼이겠죠? ㅎㅎ 하지만 저희는 여기가 2차라.. 배불러서 소주로 달렸어요 ~!

 

와이파이 비밀번호  써있으니 참고하세요 ^^

 

 

 

 

주방사진

 

 

오픈주방이라서 안에서 사장님 요리하는걸 볼 수 있었습니다 !!

 

메뉴들도 써있네요 ~ 칼칼한 닭백숙도 먹어보고 싶네요 다음에 방문할때 먹어봐야 겠어요 ㅎㅎ 

 

 

 

기본세팅

 

 

이렇게 기본세팅을 해주세요 ~! 자리에는 시치미부터 간장, 소금이 준비되어있어요 !!

 

휴지와 나무젓가락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

 

 

 

기본반찬

 

 

기본으로 이런 샐러드(?) 를 주시는데 식감이 특이했어요 ! 근데 알고보니까 식빵이 들어간거라고 하더라구요 !

 

옥수수가 이렇게 맛있는지 처음알았습니다... 식빵이 눅눅한 소스랑 만나도 맛이 있다니,, 🙈

 

사장님의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개성있는 샐러드였어요 ~!

 

 

 

술잔

 

 

 

 

이곳의 묘미는 한가지가 아니라 여러가지 모양의 술잔을 직원분께서 가지고 오시는데 ~!

 

거기서 마음에 드는 술잔을 고르면 되요 !💙

 

 

 

저희는 물고기가 안에 들어있는 술잔을 골랐어요 ㅋㅋㅋ 크기부터 색 종류까지 다양하니까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되요 !

 

근데 저 물고기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물이아니라 술 속에 물고기들이 살다니...내가미앙... ㅎㅎㅎ

 

 

 

 

 

[메뉴판]

 

 

 

 

메뉴판

 

 

사장님네 부부사진을 넣어놓으신거 같더라구요 ... !!!

 

같이 일하시는거 같던데 부러웠습니다... 이런가게를 같이 운영하시는게.. 너무 좋아보였어요 ^^

 

 

 

메뉴판

 

심야식당텐조 메뉴판의 시작은 꼬치였어요 !!

 

닭다리살꼬치부터 염통꼬치 닭껍질꼬치까지.. 없는게 없었습니다 ! 이자카야치고 가격도 적당하고 

 

역시 서대문구 북가좌동 맛집이 분명했어요 !! 북가좌동, 증산역 술집을 찾으신다면 꼭 오셔야해요 !!!👍

 

 

메뉴판

 

 

심야식당텐조는 나베류도 정말 다양했어요 ~! 카라미소 곱창나베 부터 규스지오뎅나메 스키아끼까지 

 

여느 일본 이자카야 부럽지 않은 메뉴들 이였어요 ㅎㅎ 북가좌동에 이런 전문적인 이자카야가 있다니.....👍

 

 

 

메뉴판

 

 

심야식당 텐조의 튀김류에요 ~! 멘치카츠는 다들아시죠? 요새 겉은 바싹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이에요 ㅠㅠ

 

가라아게 부터 메뉴들의 구성이 너무 좋았어요 1차 2차 3차까지 가능한 이자카야 술집이였어요 !!😁

 

 

 

메뉴판

 

 

북가좌동 심야식당텐조는 파스타도 판매합니다.. 세상에나...

 

제가 파스타에 소주 조합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건 반칙이지 않나 생각이 들었어요... 이건뭐...

 

 

 

이렇게 맛있는 메뉴들을 한곳에 다 모아놓다니... 사장님 욕심쟁이에요 !!!!... ㅋㅋㅋㅋㅋ

 

파스타 파는 술집이 흔치 않은데 종류도 정말 많았어요~ 통꽃게로제파스타부터 멘타이코크림파스타 땡초투움바파스타 

 

오징어먹물파스타까지 ... 정말 다양한 파스타가 있었어요 !! 

 

저희는 파스타중에서도 꽃게내장파스타를 시켰습니다 ~!

 

 

 

메뉴판

 

 

심야식당텐조의 일품요리 ~! 아니 사장님.. 육회랑 소곱창구이까지 팔면.. 진짜 먹을게 너무 많아서 탈이에요..

 

다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사장님 아무래도 여기 계실분.. 아닌거...같은...데...)

 

 

 

메뉴판

 

 

이건 심야식당 텐조의 일품요리 메뉴!! 저는 저번에 살코기 스지 수육을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

 

부드럽고 따듯하고 ~! 스지가 소의 힘줄이라던데 .. 이렇게 맛있는지 처음알았습니다 ! ㅋㅋ 다른 이자카야랑 달라요!!

 

 

 

저번에는 살코기스지수육을 먹었으니 오늘은 매운크림새우를 시켰어요~~😉

 

 

 

 

메뉴판

 

 

 

심야식당 텐조는 특별한 이자캬야인 만큼! 술 종류도 매우 다양해요 ~!

 

기본적인 사케 간바레오또상도 있고 ! 준마이다이긴조도 있었습니다 ! 군고구마쇼츄도 있고.. 

 

제가 모르는 술 종류가 너무 많아서 놀랐어요... 세상은 넓고 술은 많네요 ㅎㅎ

 

 

 

메뉴판

 

 

텐조의 또다른 주류 메뉴판 !!  병맥주부터 각종 하이볼 소주를 판매하고 있네요 ~!

 

레드락 생맥주도 있고... 오키나와생맥주?! 이건 처음 들어보는거 였어요 ㅎㅎ 

 

 

하이볼도 종류가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 할거 같았어요 ~! 제가 아는건 토니워터와 진저에일뿐이네요 ㅎㅎ

 

 

 

메뉴판

 

 

원산지 표시도 이렇게 야무지게 잘되어있어요 ~! 추가 메뉴도 있으니 ! 추가 하시면 될거같아요 ^^

 

 

 

꽃게내장 파스타 / 17,000원

 

 

 

꽃게내장 파스타 / 17,000원

 


꽃게내장 파스타가 나왔어요 ~! 와 위에 뿌려진 치즈 보이시나요... 눈꽃치즈... 

 

꽃게 뚜껑에 뿌려져 있는 저치즈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ㅠㅠ 역시 파스타 시키길 잘한거 같아요..!!

 

북가좌동 증산역에서 데이트하실때 심야식당텐조에서 간단하게 하이볼에 파스타 드셔도 될거 같습니다 !!❤💚

 

 

 

 

꽃게내장 파스타 / 17,000원

 

 

 

양은 또 왜이렇게 많은지.. 가성비 좋은 파스타였어요 ㅠㅠ

 

북가좌동 증산역이 이런 이자카야가 있다니... 근처사시는분들이 부러울 따름이에요 ㅠㅠ

 

 

꽃게의 내장이 꾸덕꾸덕해서 더 좋았고 ~! 엄청 고소하고 찐했습니다 ㅋㅋ!!🙉

 

저는 간을 세게해서 먹는편은 아니지만 찐한 맛을 좋아하는데 맛이 찐하고 ! 깊었습니다 ^^

 

 

 

꽃게내장 파스타 / 17,000원

 

 

치즈를 걷어내고 찍어봤는데 색감이 더 이쁜거 같죠? ㅎㅎ

 

같이 갔던 친구가 이거 먹자고 추천해준건데 말 듣기를 잘한거같아요... 먹잘알이거든요... ㅋㅋㅋㅋㅋㅋ👍

 

 

 

꽃게내장 파스타 / 17,000원

 

 

너무 비쥬얼도 맛있어보이고 맛도 맛있었어요 ㅋㅋ

 

비쥬얼이 맛있어 보여서 찍느라고 친구는 젓가락 빨고있는중이였어요 ㅋㅋ 

 

나중에 또 방문하게되면 저는 이거 또 먹을거에요 재방문의사 재주문의사 1000000%💰💰💰

 

 

 

꽃게내장 파스타 / 17,000원

 

 

보기만해도 고소해 보이지 않나요 ~! 대게딱지장 그 삼각김밥 맛 비슷한데 5배정도 더 맛있던거 같아요 !!

 

다들 무슨 느낌인지 아시겠죠? ㅎㅎ 북가좌동 맛집 증산역 맛집을 친구들이 저에게 물어본다면 !!

 

저는 주저하지 않고 북가좌동 심야식당텐조를 추천할거 같네요 !! 🤚

 

밥먹으려고 한다고 해도 저는 심야식당텐조를 추천할겁니다 !!! ㅋㅋㅋㅋ

 

 

 

매운크림새우 / 14.000원

 

 

 

매운크림새우 / 14.000원

 


사실 .. 저는 배불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친구가 저보고 뒤늦게 말한다고 뭐라고 하는데... 어쩌겠어요 매운크림새우가 먹어보고 싶은걸..

 

 

 

 

1차를 하고 웨이팅을 걸어둔 후에 심야식당텐조를 방문한거라.. 사실 배불렀지만 ..!

 

잘 먹는 친구 덕택에 매운크림새우도 맛볼 수 있었습니다 ^^ 맛있는건 남기면 안되니까요 !!!!

 

매운크림새우 또한 소스자체가 꾸덕하고 찐했어요.. !! 사장님은 소스를 되게 잘만드시는거 같더라구요 !!!

 

새우도 튀김옷이 두껍지 않고 엄청 크고 실했답니다 ^^! 

 

마지막으로 매운크림새우를 먹고 느꼈어요.. 알아버렸습니다 여기는 모두 다 맛있다는것을... ㅋㅋ

 

음식 하나하나에 정성과 사장님의 솜씨가 깃들어있는 심야식당텐조였습니다 !!❤❤

 

 

 

 

 

 

가좌동 증산역 맛집 이자카야 술집을 찾으신다면 !!

 

파스타에 소주를 즐기신다면!!! 줄을 서서라도 먹어야되는 가성비 맛집 심야식당 텐조로 !!!

 

 

 

 

이상으로 떠혬의 내돈내산내먹 후기끄으으읕~! 다들 감사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