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신촌 [육회본가 신촌점] 🐮 연대앞 육회 9천9백원?!? 가성비 간단한 신촌 술집 찐맛집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떠혬입니당 !! :D😎

 

 

 

 

 

오늘은 2차하기에 좋은 육회 !! 바로 신촌 육회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

 

육회가 원래 가격대가 좀 있는 메뉴인데요 ~ 오늘은 신촌에서 무려 9천9백원에 판매하는 육회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

 

 

 

 

진짜 최고의 가성비 아닐까요? ㅋㅋㅋ 심지어 맛도 좋아요 ㅠㅠ 육회지존 2호점이 없어지고 육회 유목민이였는데...

 

요새 안주가격은 못해도 1만원후반대가 대부분인데 9900원이라니... 이런 극가성비 맛집을 ...🙊

 

여러분께 소개 안해드릴수가 없더라구요 !! 그럼 신촌 육회 맛집 간단한 술집을 소개해드릴게요 ~!

 

 

 

 

 

신촌 [ 육회본가 신촌점 ]

 

 


 

 

 

 

 

 

 

 

 

신촌 육회본가

 

 

 

 

 

 

 

 

[위치]

 

 

 

 

 

 

 

 

 

 

 

 

 

 

신촌 육회본가

 

 

 

 

이것은~! 간판입니다 ㅋㅋㅋ 신촌 육회본가 간판!! 불빛이 아주 번쩍번쩍하죠?^^

 

신촌 먹자골목 라인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육회본가가 있는데요 ~! 🙂

 

 

 

예전 육회지존 2호점 근처 골목에 위치해있어요 ^^ 그 고래고래 횟집 옆라인 ! 쿠마네꼬치 라인입니다 !🙂

 

 

 

 

 

육회본가 신촌점

 

 

 

 

이렇게 메뉴들이 밖에서도 보일수있도록 ! 진열되어 있어요 ~!

 

오 .. 꼬막 없었는데 새로 생겼나봐요.. 맛있는건 혼자 다하는 육회본가... ㅋㅋㅋ!!!

 

육회가 9900원인데 산낙지는 또 12000원 ... 와 가성비가 진짜 좋은거같아요 . 간단한 술집으로 손색이 없겠죠?

 

 

 

 

 

육회본가

 

 

 

 

저기 왼쪽 고양이 문옆에 문으로 가시면 화장실이 있아요 ~!

 

 

밖에 위치해 있긴하지만 잠겨있기 때문에 깨끗하게 이용하실수 있을거에요 ~!🙂

 

 

 

 

 

내부시진

 

 

 

이건 내부사진입니다 ~! 꽤 자리가 많죠?

 

 

9팀정도? 앉을 수 있어요 ~! 안에 소파자리도 있어서 편하게 앉을 수 있을거같아요 !!

 

 

 

 

내부사진

 

 

 

'넌 육회 먹을때가 제일 예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먹을때라도 이뻐서 어디야' 라고 대꾸해주고 싶더라구요 ㅋㅋ ㅋ 그때라도 이쁜게 어디야.. ㅋㅋㅋ

 

저런 센스있는 문구가 더 좋더라구요 핑크감성도 좋고.. ㅎㅎㅎ

 

 

 

 

 

내부사진

 

 

 

 

 

저기 안쪽자리는 앉으면 꽤 오붓할거 같더라구요  ~!

 

 

왼쪽 보시면 냉장고에 음료수 종류도 되게 많았어요 ㅋㅋ 환타부터 갈아만든 배까지...!!! 

 

 

술도 깔라만시 소주부터 청하까지 꽤 다양한 종류의 주류가 있었어요 !! ㅋㅋ

 

 

 

 

[메뉴판]

 

 

 

 

 

메뉴판

 

 

 

 

 

육회 원가는 18.000원인데 9.900원?!! 진짜 가성비가 좋은거같아요 !!! 질이 안좋을까 걱정했는데 ...

 

 

나온 육회를 보니까 그런 걱정을 왜했나 싶었어요 ... ㅋㅋㅋ !!! 산낙육회도 할인하고 !!

 

 

사실 저는 여기를 자주오는데 알탕도 맛있었습니다... ! 엄청 큰데 다 잘라주세요 ㅋㅋ키...ㅎㅎ👍

 

 

 

 

 

 

메뉴판

 

 

 

 

오 그림만봐도 맛있겠죠? 근데 진짜 그림처럼 나온답니다 ^^ ㅋㅋ

 

 

신메뉴.. 육사스페셜 저걸 먹을걸.. 사실 저희는 간단한술집을 가려고 간거라 육회만 시켰어요 !!

 

나중에 방문할때에는 육사스페셜을 먹어볼 예정입니다 !

 

 

 

 

 

메뉴판

 

 

 

 

꼬막메뉴는 이번에 처음 봤는데.. 육회 꼬막 저조합 되게 괜찮은거 같았어요 ! ㅋㅋ

 

 

육회꼬막비빔밥도 너무 맛있어보이는거 있죠? ㅋㅋㅋ알탕도 맛있는데 여기.. 다음에는 1차로 와야겠어요 !

 

 

이번에 저는 육회와 날것에는 청하가 잘어울리니까 청하를 시켰습니다 !!

 

 

 

 

 

기본세팅

 

 

 

이렇게 기본세팅을 해주신답니다 ^^

 

기본으로 미역국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 다진마늘과 청양고추까지 진짜 제대로 해주시는거 같더라구요~

 

육회 전문점이라 그런지 저 소스도 너무 맛있었어요 ^^

 

 

 

 

 

육회 / 9.900원

 

 

 

육회 / 9.900원

 


 

드디어 육회가 나왔어요 ~! 색깔이 진짜 영롱하지 않나요 .. 진짜 육회 결 하나하나가 맛있어보이죠 ㅠㅠ

 

기호에 따라 넣을 수 있도로 저렇게 계란도 따로 주시고 센스 짱!!

 

아니 치즈에 배까지 이거 9천 9백원 맞냐고 ㅠㅠ 진짜 저렴한 술집인거 같아요 ! 그와중에 가성비는 또 왜 이렇게 좋은지😚😚

 

 

 

 

육회 / 9.900원

 

 

 

항공샷으로 찍으니 더 맛있어 보이네요 ^^

 

아니 근데 양 좀 보세요 여러분.. 이게 정녕 9천9백원이 맞습니까.. 육회 다른 집에서는 거의 15.000원부터 25.000원까지

 

하지 않나요...? 진짜 가성비 좋은 술집인거 같아요 ㅠㅠ

 

 

 

 

육회 / 9.900원

 

 

 

좋은건 가까이에서.. 진짜 맛있어보이죠 ? 심지어 오래된것도 아니고 신선했습니다 !

 

싱싱 그자체였어요 ..ㅠㅠ 진짜 결이 살아있었습니다 !! 입에 넣자마자 살살 녹더라구요 ㅠ 

 

 

 

저는 신촌에서 2차 술집 찾을때마다 꼭 갈거에요 꼭 !! 이런 번화가 신촌 한복판에 이런 가성비 맛집이라니...😁

 

 

 

 

육회 / 9.900원

 

 

 

 

친구한테 물어보니 노른자를 넣고 다 섞자고해서 노른자 투척 ! 했습니다 !!^^

 

 

크 노른자까지 올려 놓으니 색깔이 더 사는거 같네요 ㅋㅋㅋ !! 하 노른자도 크고 ... ㅜㅜ

 

저 예전에 다른 육회집을 계란가격이 한창 폭등할때 육회 먹으러 간적이 있거든요 ?

 

 

그때는 메츄리알만한 계란 줘서 놀랐어요... ㅋㅋㅋ 근데 여기는 큼직합니다 !! 비빌맛이 난다구요 !!😃

 

 

 

 

 

육회 소스

 

 

 

이거는 저만의 육회 비밀 레시피 !!

 

 

 

저는 저 흑임자 소스에 다진마늘과 청양고추 초고추장을 더 추가하여 넣은뒤 !!

 

저만의 팁참기름까지 저렇게 넣어요 !! 그럼 더 고소하고 맛있거든요 !!

 

 

 

여러분도 다음에 육회를 먹으러갈일이 생기신다면 저렇게 꼭 먹어보세요 ! 맛이 더 찐해서 맛있답니다 ^^

 

 

 

육회 / 9.900원

 

 

바로 먹을 수 있게 소스를 준비해놓고 !!

 

저렇게 버무려줍니다 ~! 섞어 섞어 ~! ㅋㅋㅋ!! 저는 이렇게 동영상을 넣어야 블로그가 완성된 느낌이더라구요 !

 

얼른 먹고싶어서 서둘러 섞었어요 .. 저의 다급함이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

 

 

 

 

 

 

 

 

 

띠...용....? 순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치즈에도 싸서 먹고 .. 배에도 먹고 했더니 없어져 버렸습니다.. 허허 ㅋㅋㅋㅋ

 

나중엔 그냥 1인1육회를 하려고요 ~ 1인1닭도 하는데 9.900원이면 부담없는 가격에 1인 1육회 가능할거같았어요 !!🙈🙈

 

신촌 가성비술집 이나 신촌 저렴한술집 그외에도 신촌 육회집을 찾으신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후회안하실겁니다 !^^👍👍👍👍

 

 

 

 

 

 

신촌에서 저렴한 간단한 2차 술집을 찾는다면

 

저렴한술집 육회본가 신촌점으로 다 모이세요 ~!!

 

 

 

 

이상으로 떠혬의 내돈내산내먹 후기였답니다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