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홍대 [육회한 뒷고기] 💰내돈내산 육회와 삼겹살을 같이 먹을 수 있는 가성비 고기집 홍대 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 입니당~!😎

 

 

 

 

오늘은 홍대입구역에 다녀왔는데요 ~! 홍대입구역에서 만날때는 거의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자주 만나는거 같아요 !

 

특히 홍대입구역 9번 kfc가 만남의 성지죠 ㅋㅋㅋ 

 

 

 

봄이라 그런지 연남동골목과 경의선 책거리를 거느리다가 ! 홍대에서 밥을 먹으려고 알아보던중에~!

 

 

 

깔끔한 간판의 고기집을 가봤는데! 밑반찬도 깔끔하고 삼겹살 질도 괜찮은거 같아서 오늘은 홍대 고기집을 포스팅 

 

할거에요 ~! 그럼 고우고우~!

 

 

 

 

 

 

홍대 [육회한 생고기]

 

 


 

 

 

[위치]

 

 

 

 

 

 

 

 

 

 

 

 

육회한 뒷고기

 

 

 

간판의 외관이 깔끔하죠? 홍대입구역 9번출구에서버스킹하는 새마을식당 근처로 오시면 바로보여요 !!👍

 

근처에는 소금구이 집부터해서 옛날집 제임스등갈비 황곱 등등 가게들이 많이 즐비해 있었습니다~!

 

 

 

 

내부사진

 

 

내부도 되게 깔끔했어요 ~! 오픈하신지 얼마안되신거 같더라구요 ~! 이모님도 친절하셨어요 ^^

 

 

 

내부사진

 

 

 

사람들이 꽤 많죠?!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저희 딱 오고난 후에는 점점 더 많아 지더라구요 ㅋㅋㅋ!!

사람이 많은걸 보니 여기도 홍대 맛집이 분명하군 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저는 맛집도 맛집이지만

 

극 가성비충이라 가성비 맛집만 간답니다^^ 믿고 오셔도 되요 !!😎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은 소부터 돼지까지 매우 다양했어요 ^^

 

차돌박이부터 육회..덜미살 특수부위까지!! 저번에 다른곳에서 덜미살을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 

 

 

 

종류가 많으니 회식장소로도 좋을거 같아요 !! 고기 먹다가 배부르면 육회를 시켜먹으면 되니까요 !!

 

조금만 더 배고팠으면 사실 알뜰세트를 먹어보는건데 알뜰세트 먹기에는 배가 불러서 ..ㅜㅜ😅

 

저희는 간단하게 삼겹살 2인분과 물냉면을 주문했어요 ! 물론 소주는 필수... ㅎㅎㅎ🤗

 

 

 

 

 

밑반찬

 

 

 

기본세팅은 이렇게 나오는데 여기는 특이하게 소고기 무국이 기본안주로 나온답니다!!😃

 

육회를 팔아서 그런지 소고기 무국이 나왔어용 ㅋㅋ 육회랑 소고기 무국은 짝꿍이니까...그럴수있지..

 

 

 

소주 먹는사람들은 국물안주 하나있으면 좋은데 간간히 떠먹기에 안성맞춤이였어요 !

 

또 저 상추와 콩나물에 빨간소스를 입힌 것도 맛있었어요 !! 김치랑 양파절임도 삼겹살과 매우 잘 어울렸어요 ^^

 

 

 

 

삼겹살 2인분 (400g) / 24.000원

 

 

삼겹살 2인분 (400g) / 24.000원

 


 

크... 삼겹살이 나왔어요 !! 여기는 얇은 삼겹살이 아닌 두툼한 삼겹살이에요 !! 거기다 버섯까지 기본으로 나오다니..

 

 

 

구성이 참 괜찮죠? 홍대 근처에 고기집들을 꽤 가봤는데 이정도 가성비면에서는 평타 이상이였습니다 !

 

고기도 두툼하니 적당히 비계와 조화를 이루고 새송이 버섯도 주다니 가성비 고기집 이였어요 !!...ㅠㅠ

 

 

 

 

삼겹살 2인분 (400g) / 24.000원

 

 

항공샷도 하나 찍어 봤습니다 ^^ 

 

약간 가운데에 소고기 무국이 있어서 고기 구울때 불편하긴 했는데.. 그래도 소고기 무국이 맛있었기 때문에

 

감수할만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따로 주시고 .. 동그란 불판이면 좋겠는데.. 이건 제 작은 바램이에요 ㅋㅋ

 

아그리고 저는 깻잎을 좋아하는데.. 깻잎이 없는게 아쉬울 따름이 였어요 ㅠㅠ 

 

그래도 고기의 질과 버섯사리는 가성비가 좋으니..! 다음에 또 올예정이에요 ㅎㅎ🙈

 

 

 

 

삼겹살 2인분 (400g) / 24.000원

 

 

 

고기가 익고 있어요 !! 사진상으로는 비계가 많아보이지만 그렇지않고 적당한 조화를 이뤘어요 ^^

 

우리나라만 삼겹살을 먹고 미국은 먹지 않는다고 하던데.. 여러분은 아셨나요?!🤔

 

 

 

미국은 다 수출한다고 하더라구요 .. 그래서 미국산이 싸고 그런가봐요.. 이렇게 맛있는걸 왜 안먹는지..

 

예전에는 양념갈비가 더 좋았는데 .. 커가면서 삼겹살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 삼쏘 최고 !!! 삼쏘 만세!!😁

 

 

 

삼겹살 2인분 (400g) / 24.000원

 

 

굽는 소리가 맛있어보이길래 또 영상을 찍었어요 !! 

 

크 고기 굽는소리 .. 예전에는 비오는날에는 비내리는 소리와 전 부치는 소리가 비슷해서 비오는날에는 전에 막걸리를 먹었잖아요?


근데 요새는 삼겹살 굽는 소리도 비슷하다고 해서 삼겹살도 비오는날 많이 먹더라구요 ㅋㅋㅋ!!

 

 

 

 

아그리고 황사 심한날은 삼겹살을 먹어줘야 목에 먼지들이 내려간다고 들었는데 맞는 말이겠죠? ^^

 

여러모로 참 쓸모가 있는 녀석인거 같아요 ... 삼겹살 요녀석... ㅋㅋㅋㅋ

 

 

 

 

삼겹살 2인분 (400g) / 24.000원

 

 

 

 

뒤집고 나서 한컷!! 기름이 다 아래로 빠지는 불판의 구조 덕분에 막 튀기지는 않았어요 !!

 

대신에 볶음밥은 못해먹을거 같더라구요 ..근데 메뉴에 볶음밥이 있었어요 !! ㅋㅋㅋㅋ 나중에 가서 어떻게 볶는지

 

알아오겠습니다 ^^

 

 

 

삼겹살 돼지기름에 콩나물과 쉰김치를 또 굽는게 별미인데 ㅠㅠ 여기는 기름이 모이지를 않으니.. 안될거 같았어요 ㅜㅜ 

 

 

 

 

삼겹살 2인분 (400g) / 24.000원

 

 

 

노릇노릇 삼겹살이 구워지고 있습니다!! 가까이 찍어서 고기의 질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

 

이정도면 잘보이시나요 ?! 고기는 다시한번 말하지만 12.000원치고 질이 좋았어요 !!

 

 

 

근처에 다른 고기집들 보면 다 평이안좋고 .. 별점도 낫던데 여기는 괜찮은거 같아요 !!

 

사실 여기 들어오시전에 '홍대 삼겹살' '홍대 고기집' '홍대 맛집' 엄청 검색하고 왔거든요 ㅋㅋㅋ😳

 

 

 

 

삼겹살 2인분 (400g) / 24.000원

 

 

 

이제 먹어도 되겠죠? 사진찍느랴 굽느랴 너무 바빴어요 .. 나중에는 안굽는걸 포스팅 해야지...

 

으..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 기름튀기고 그런 번거로움 없이 단백하고 두툼한 삼겹살이였어요 !! ㅎㅎ🙂

 

 

 

 

삼겹살 2인분 (400g) / 24.000원

 

 

 

좀 잘구운거 같아요 그쵸? 사진찍으면서 구운거치고... ㅋㅋㅋㅋ🤣

 

저는 저 삼겹살의 윤기가 좋더라구요 일명 겉바속촉 ㅋㅋㅋㅋ!!! 겉은 바싹하게 속은 촉촉하게!!

 

 

 

물냉면 / 7.000원

 

 

물냉면 / 7.000원


물냉면이 나왔습니다!!! 꺄아아앙ㄱ!!!!!!

 

사실 급한마음에 가위로 난도질 해놨어요 ㅋㅋ오자마자 숭덩숭덩 짜르고 있는데 ...

 

 

 

'아 맞다 사진!!!!!!' 이러고 ㅋㅋㅋㅋ 저랑 먹은 친구는 정신 없을거 같아요 ㅋㅋㅋㅋ 

 

저는 비빔냉면 물냉면중에 물냉면을 좋아해요 ! 소주한잔 딱하고 물냉면 육수를 먹으면 해장하면서 

 

술마시는 기분이거든요 ㅋㅋㅋ 일석이조 느낌...?!🤔

 

 

 

또 저는 식초와 겨자의 비율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저만의 비결은..

 

겨자가 묽은 겨자일경우 !!  식초2 바퀴 겨자 1바퀴!!

 

진한 겨자일 경우에는 식초2바퀴 겨자 반바퀴!! 이렇게 넣어요 ^^👍

 

 

 

혼자 터득한 최상의 조합이랍니다 ^^

 

 

 

물냉면 / 7.000원

 

 

여기서 잠깐!! 꿀팁 !! 꿀tip!

 

 

 

냉면을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 이렇게 열무김치와 같이 먹으면 꿀맛 이였어요 !!!😉

 

꼭 열무국수를 먹는 느낌이 랍니다 ! ㅋㅋㅋ 왜냐면 저 열무김치가 너무 맛있고 잘익은 상태였거든요 !!

 

방문하셔서 냉면을 드신다면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열무김치

 

 

 

 

 

너 뭔데... 이렇게 맛있는건데... 열무김치... 너 이녀석... 다음에 또 온다... 아디오스...😎

 

 

 

 

 

 

홍대 삼겹살 고기집을 찾으신다면 ! 

 

홍대에서 육회와 삼겹살을 가성비 좋게 같이 드실 수 있는 !! 육회한 뒷고기로!

 

 

 

 

 

떠혬의 내돈내산내먹 후기 끄으으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