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홍제역 [봉황호프]🍗 불닭발 과 후라이드치킨 맛집 홍제역 포장마차 술집 계란찜 서비스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입니당 ~~:D😎

 

 

 

 

오늘은 홍제역에 아주 오래된 노포감성 포장마차를 다녀와봤는데요 ~!

 

홍제역에 가맥집은 흔치 않은데 딱 이 봉황호프는 그런 감성이더라구요 ~! 정겹고 맛좋고 가성비 좋은??

 

 

 

그래서 오늘은 홍제역에서 불닭발 이나 후라이드 치킨이 생각나면 가볼만한 맛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

 

한신닭발 못지않은 닭발!! 홍제역 매운맛집으로 고고고!!!

 

 

 

 

 

홍제역 [봉황호프]

 

 


 

 

불닭발 / 15.000원

 

 

 

 

 

 

[위치]

 

 

 

 

 

 

 

 

 

 

 

 

 

봉황호프

 

 

 

저는 추적추적 비가 내리는날 방문했어요 ㅎㅎ 비도 오고 그래서 인지 기분이 안좋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매운걸먹고 기분전환이 하고 싶어서 ~! 방문하게 되었어요 !!

 

홍제역 3번출구 나오셔어 ~! 새서울약국 사이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이렇게 보입니다 ~~

 

 

 

 

 

홍제역 봉황호프

 

 

 

간판이 노란색이라 멀리서도 눈에 띄였습니다~!

 

홍제역에 매운맛집이 많이 없는데 .. 여기는 그중에 원탑이에요 ㅋㅋㅋ 가성비도 좋고 맛있게 먹고 ~!

 

 

제가 엽기떡볶이 그 엽떡 매니아인데 여기 닭발도 그만큼 매콤하고 맛있답니다 ^^

 

 

 

 

내부사진

 

 

 

내부는 되게 소박한 식당같아요 ~!  손님도 꽤 있더라구요

 

자리는 다 테이블 자리이고 ~! 아주머니와 아져씨가 영업을 하시는거 같았어요 ~

 

 

 

 

내부사진

 

 

그래도 에어컨부터 온풍기 TV까지 없는게 없었습니다 ~ 

 

밖에 비가 내려서 그런지 문을 열어놓으니 더 운치있었어요 ㅎㅎ 소리도 좋고 비냄새도 좋고..!!

 

 

 

내부사진

 

 

 

벽면에는 신메뉴가 붙어있었는데 ~! 짜장닭강정과 매운닭강정이 신메뉴 였어요 ㅋㅋㅎ 

 

짜장닭강정은 처음 들어보는거 같은데 되게 신박했습니다 ㅋㅋ !!!

 

고기 덴쁘라 ..ㅋㅋㅋㅋ 덴쁘라는 일본말로 오뎅이라는 말인거 알고계시죠? 아직 어르신분들은 많이 쓰시는 표현인거 같아요 ㅎㅎ

 

 

94세이하금연 ㅋㅋㅋㅋ 요새는 식당내에서 무조건 금연이니... 근데 95세 손님이 오시면 어떻게 될까요..?ㅋㅋㅋㅋ😁

 

 

 

 

 

[메뉴판]

 

 

 

 

메뉴판

 

 

 

이건 봉황호프에 메뉴판~!

 

꽤 다양한종류의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 원래 여기 탕수육도 유명하던데...!! 다음에 먹어보려구요 ~

 

 

 

즉성탕수육부터 버섯탕수육까지... 깐풍기 깐풍육도 있고... !!!

 

저희는 불닭발과 후라이드치킨을 주문했어요  ! 왜냐... 불닭발이 매우니 후라이드 치킨으로 중화하려고 시켰답니다 ㅋㅋ😉

 

 

 

 

불닭발 / 15.000원

 

 

 

불닭발 / 15.000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불닭발이 나왔어요 ~!

 

 

 

홍제역에는 진짜 닭발집이 많이 없는데... 여기 색깔 좀 보세요.. 벌써 군침이 돌죠?ㅠㅠ

 

여기는 한신포차 처럼 국물닭발은 아니고 뼈있는 불닭발이에요 ~! 무뼈닭발도 있는데..! 저는 뼈있는걸 먹었어요!

 

진짜 매콤한게 맛있답니다 ㅠㅠ 맵기는 엽기떡볶이 오리지널 보다는 덜맵고.. 불닭보단 약간 매운느낌이였어요 !😳

 

 

 

 

후라이드치킨 / 15.000원

 

 

후라이드치킨 / 15.000원

 


 

후라이드 치킨도 나왔습니다~! 튀김옷이 크리스피가 아니고 약간 밀가루 튀김옷? 이였어요 ~!

 

기름을 매일 바꾸시는지 황금빛색이라 더 맛있던거 같아요 ! 아 그리고 여기는 후라이드 치킨을 시키면 !

 

순살 후라이드 치킨이 나와요 ~! 저는 원래 뼈있는치킨을 좋아했는데..!!!

 

 

여기는 순살후라이드 치킨이여도 다 100% 닭다리살이라 무척 부드럽고 ! 잡내도 나지 않았습니다 ^^

 

 

 

 

 

불닭발 후라이드치키

 

 

같이 투샷도 찍어봤어요 ~

 

근데 불닭발이 후라이드치킨 옆에 있으니까 더빨갛게 보이네요 ㅋㅋㅋ

 

 

홍제역에서 매운거 땡기시는 분들은 봉황호프 진짜 추천합니다 !! 거기다가 100% 닭다리살로 만든 순살후라이드치킨도

 

같이 드실수있으니 일석이조겠죠??!!! 홍제역에서 호프를 찾으신다면 꼭 와보세요 ~!

 

 

 

 

 

 

봉황호프

 

 

다시봐도 또 먹고싶은 비쥬얼이네요 ㅜㅜ

 

저 불닭발이 양이 작아보이지만 막상 먹으면 줄지않아요 ㅋㅋㅋ 홍제역 매운 닭발집중에 단연최고 !!

 

 

 

그리고 옆에 계란찜 보이시나요...? 무려 저 계란찜이 서! 비! 스! 에요 ~!🙈🙉🙊

 

불닭발을 시키시면 저렇게 계란찜을 서비스로 주신답니다... 예전에는 엽기 떡볶이도 계란찜 서비스로 줬었는데....

 

 

 

계란대란이 일어난 후에는 제공되고 있지않아서 .. 너무 아쉬워요...ㅠㅠ 그래도 맛있으니까 저는 매주 먹는답니다..키키 

 

 

 

 

맥주 / 4.000원

 

 

 

맥주를 안먹을수가 없겠죠? ㅋㅋㅋㅋ(매번 핑계가 좋은 떠혬ㅋㅋㅋㅋㅋ)

 

맥주를 부르는 맛이더라구요.. 불닭발로 매운 입을 맥주로 진정시키고.. 후라이드치킨으로 마무리... 너무 좋았어요 !

 

홍제동 봉황호프를 먹으러 오실분들은 불닭발 후라이드치킨 강추입니다~!👍

 

 

 

 

 

 

 

맥주.. 벌써 이만큼 남았어요.. ㅜㅜ 역시 노포감성 술집 최고에요 ~!

 

 

맥주를 순삭하게 하는 맛있는 닭발과 후라이드치킨을 한번에 먹을수있는 곳 !!😳

 

홍은동 ,홍제동으로 놀러오세요 ~~~~~~~~~~~~

 

 

 

 

 

 

홍제역 근처 매운맛집 , 불닭발 ,  후라이드 치킨이 땡긴다면 !

 

홍제동 봉황호프에서 맥주한잔!

 

 

 

 

 

 

 

떠혬의 내돈내산내먹 후기 끄으으으으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