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신촌 [ 여우골초밥 신촌점 ] 🍣신촌 초밥 맛집 도로초밥 여우초밥 살살 녹아 신촌 스시집은 여기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이에요 :D😎

 

 

 

 

오늘은 신촌을 다녀와봤는데요 ! 코로나시국이고.. 시험기간이라 그런지 신촌거리는 썰렁했습니다 ㅠㅠ

 

신촌에 가면 꼭 들르는 신촌 초밥 맛집이있는데 !! 도로초밥과 여우초밥 연어초밥 등등이 .. 너무 유명해요 !!

 

 

 

 

심지어 여우골 서교점 , 여우골 홍대점 이렇게 여러 호점까지 있는 신촌 스시 맛집인 이곳 !!

 

제가 포스팅하려고 사진을 왕창 찍어왔습니다 ! (1일1포스팅 아자아자 파이팅!!!)

 

그럼 저의 최애 가성비 초밥 맛집인 신촌 초밥집을 소개해볼게요 ^^💚

 

 

 

 

 

 

신촌 [ 여우골 초밥 신촌점 ]

 

 

 


 

 

 

 

 

여우골 초밥 신촌점

 

 

 

 

[위치]

 

 

 

 

 

 

 

신촌 여우골 초밥 신촌점

 

 

 

여기가 바로 !! 제가 위에서 극찬한 신촌 초밥 맛집인 여우골 초밥 신촌점 입니다 !!

 

신촌을 자주 오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접해 보셨을텐데요! 신촌 현대 백화점 뒤쪽에 위치해 있어요 ~!

 

 

 

근처에는 삼호 복집. 신촌 강릉 어시장, 원조 24시 감자탕 등등 음식점들이 꽤 있어요 !!

 

여기 위층 삼호복집도 되게 유명하다던데 저는 복어를 아직 .. 접해본적이.. 없어서.. ㅋㅋㅋ

 

나중에 가게되면 꼭 포스팅 남길게요 ~~~^^😁

 

 

 

 

신촌 여우골초밥 신촌점

 

 

 

신촌 여우골초밥 이름에 걸맞는 여우가 초밥을 들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아이디어가 좋은걸요...? 되게 귀여워서 픽 웃음이 났습니다 ㅋㅋㅋ 심지어 여우가 들고있는 초밥도 맛있어 보였어요 !!!

 

 

 

 

 

[외부 메뉴판]

 

 

 

 

메뉴판

 

 

 

이건 밖에서 볼수있도록 만들어 놓은 메뉴판 !! 크 참치회부터 초밥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죠?!

 

저는 저 풀코스 2인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ㅠㅠ 나중에 꼭 먹고 말테야...

 

기다려라 풀코스 2인...🤛🤛

 

 

 

 

소독기 체온계 QR코드

 

 

 

저 기계 안에 손을 넣으면 '칙~!' 하고 소독액이 나와요...!!! 역시 맛집이라 그런지.. 좋은기계를... 멋져...

 

근데 여기는 신촌인데 왜 홍대 서교점...? 일까요? ㅋㅋㅋㅋ 지금 포스팅 하다가 알았어요 ㅋㅋㅋ

 

하여튼 코로나 시국에 소독까지 신경쓰는 청결한 스시집으로 여겨집니다 ! ㅎㅎ

 

 

 

내부사진

 

 

이렇게 배달을 많이 하고있었어요 !!

 

초밥은 배달 해먹어도 식거나 하지않고 똑같이 맛있으니까 ...!

 

코로나라 밖으로 외출이 꺼려지시는 분들은 배달하셔도 좋으실거 같아요 ^^😃

 

 

 

내부사진

 

초밥사진들이 다양하게 찍혀 있었어요 !!

 

참치 .. 사진도 보이고 저번에 여기서 가마도로 (36.000원) 먹었는데...진짜 맛있었어요 !!

 

기름지고 부드러운게 꼭 소고기 먹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

 

 

 

 

내부사진

 

 

이렇게 혼자 먹을수있는 다찌도 준비되어 있어요 !!

 

아무래도 요새 혼밥이 유행이다보니까 ~ 혼자 드시러 오시는 분들은 바테이블 앉으셔서 

 

 

 

초밥 만드시는거 구경하면서 드셔도 될거같네요 ^^ 저기서 만들어주셔서 다 보인답니다 ^^

 

 

 

 

 

[메뉴판]

 

 

 

메뉴판

 

 

신촌 여우골 메뉴판 이에요 ~! 

 

종류가 다양하죠? 모듬 초밥은 심지어 1만원.. 요새 진짜 초밥들도 다비싼데 가성비가 좋은거같아요 ^^

 

크 연어랑 특선.. 도 맛있는데 저희는 참치 ! 도로를 좋아해서 도로초밥 과 여우초밥을 시켰어요 ^^👍

 

 

예전에 가마도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는데 .. 오늘은 식사겸 반주니까 초밥2인분으로 결정!!

 

 

 

 

초밥을 맛있게 드시는 방법

 

 

 

초밥을 맛있게 드시는 방법 또한 이렇게 상세히 알려주시더라구요 ~!

 

초밥의 밥알을 살리기 위해 손의 압력을 약하게 하였으니 생강을 간장에 찍어서 바르라고 나와있었어요 !!

 

 

오 저런꿀팁이.... 저는 락교만 먹는 관계로 생강은 안먹는데 ...!!

 

저렇게 쓰는거군아.. 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여우골 초밥분들 ~!

 

 

 

홍대 서교점 여우골 , 홍대점 여우골

 

 

지점이 2개씩이나?! 저는 홍대 은행골도 많이 갔는게 거기도 여기 라인인가...??

 

이름이 비슷해서 포스팅하다 보니 궁금해지네요 ㅋㅋㅋㅋ

 

 

일단 나와있는거 신촌 여우골 , 홍대 여우골 , 홍대서교점 여우골 이렇게 3곳이 였어요 !!

 

 

 

내부사진

 

 

오 방어초밥... 저는 방어를 연남동에 다들 아시죠? 바다회사랑에서 많이 접했는데요 ~!

 

방어초밥은 또 처음 보는거 같아요 ㅋㅋㅋ !! 오 신박하더라구요 ~! 그리고 왜 저건 다른곳에서는 판매를 안할까? 라는

 

궁금증이 생기더라구요 ㅋㅋㅋ !! 겨울 방어철 인데... 이제 겨울은 가고 곧 여름이 올거같아요.. ㅎㅎ

 

 

 

 

내부사진

 

 

 

이렇게 술과 음료수 종류도 많았어요 ^^

 

간장새우 15마리 포장판매도 하고있더라구요 ^^ 12.000원?!! 꽤 저렴한거 같아요 여기 간장새우 안짜고 맛있거든요 !😁

 

나중에 방문하면 한번 포장해봐야겠어요 ^^

 

 

 

 

내부사진

 

 

저기서 직접 스시를 만들어 주시는데 만든 스시는 바로바로 테이블로 가져다 주세요 ~!

 

원래는 쉐프님이 3명정도 계셨는데 이날은 평일이고.. 코로나라 그런지 쉐프님은 한분이셨어요 ~

 

 

 

 

[메뉴판]

 

 

 

메뉴판

 

 

이렇게 초밥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요 !!

 

저는 여기서 초밥류를 다먹어봤는데요 ~! 여기 참치초밥 즉, 도로초밥이 맛있어서 항상 시켜요 !

 

 

저기 돌우동에는 가격이 안적혀있는데 ~! 서비스로 나오는겁니다 !!🙊

 

 

 

메뉴판

 

 

이렇게 추천 세트로 시키시면 ~! 돌우동과 함께 초밥 2P가 서비스였어요 !!

 

 

역시 .. 가성비갑 신촌 가성비 초밥집이 맞는거같아요 ~! ㅎㅎ 👍👍👍

 

 

 

 

내부사진

 

 

이렇게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되어있어서 ! 조금 더 안심하고 방문하셔도 될거같네요 ~

 

위생 , 청결도 다 최고입니다~!👍

 

 

 

기본반찬

 

 

기본세팅은 이렇게 나와요 ~! 저는 락교를 좋아해서 2번이나 추가해서 먹었어요 ㅋㅋ!!

 

저 생강은 조금 이따가 초밥에 간장을 바를때 붓이 될겁니다 ㅋㅋ

 

 

 

도로초밥 / 25.000원

 

 

도로초밥 / 25.000원


드디어ㅓ ~!!! 기다리고 기다리던 신촌 여우골 대표인 도로초밥이 나왔어요 !! 

 

부위명을 알고싶어서 여쭤봤더니 도로부위 중에 안쪽 도로라고 하셨어요 ~!!

 

너무 부드러워요 진짜 ㅠㅠ 참치를 예전에는 싼것만 먹어서 맛있는줄 몰랐는데.. 왜 참치 참치하는지...

 

이제 커서야 알게되었습니다...ㅠㅠㅠ🥲

 

 

 

 

도로초밥 / 25.000원

 

 

빛깔이 너무 좋죠...? 진짜 저는 도로초밥 이랑 다른 오도로 , 주도로 , 가마도로 등등 먹으러 다른곳을 가봤는데!

 

여기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ㅠㅠ 물론 홍대점 서교홍대점 여우골도 맛있구요 !!

 

여우골은 진짜 내돈내산 맛집이에요 ~! ㅠㅠ🙉🙊🙈

 

 

 

도로초밥 / 25.000원

 

 

아까 벽면에 붙여있던 설명처럼 이렇게 간장을 발라줍니다!!

 

크.. 벌써부터 침이 고여요 ㅠㅠ 먹었는데도 또 먹고 싶네요 ...역시 신촌 가성비 스시...

 

 

도로초밥 / 25.000원

 

ㅋㅋㅋ 제가 직접 해봤습니다 !!

 

설명대로 생강에 간장을 적셔서 골고루 발라봤어요~!ㅎㅎ

 

 

해보니까 너무 편하드라구요 !! 나중에 다른 스시집을 가게된다면 거기서도 이렇게 할겁니다 ㅋㅋ!! 고수 처럼 말이죠...👍

 

 

 

 

청하 / 5.000원

 

 

진짜 술을 안마실수가 없더라구요 ㅋㅋㅋㅋ(핑계가 오늘도 좋은 떠혬...ㅋㅋ)

 

저는 주로 소주를 즐기긴 하는데요 ~! 날것 육회나 초밥등을 먹을시에는 이렇게 청하를 먹습니다!😃

 

 

청하가 달달하니 회, 초밥 , 육회에 잘어울리더라구요 ^^ 화이트 와인같기도하고 ㅋㅋ

 

 

 

도로초밥 / 25.000원

 

 

이건 도로부위중에  바깥도로 입니다 ~!

 

아까 안쪽도로랑은 약간 생긴게 다르죠?! 근데 색은 비슷했어요 ㅋㅋㅋ!!

 

진짜 안쪽도로와 마찬가지로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ㅎㅎ 신촌 여우골 도로초밥 최고....!!🤗

 

 

 

 

도로초밥 / 25.000원

 

 

 

맛있는건 가까이보아도 아름답네요 .. ㅎㅎㅎ

 

윤기가 좔좔 흐르는 도로초밥.. 이런비싼 참치를 매일 먹으려면 얼마나 열심히 살아야 할까요...? ㅋㅋㅋㅋ

 

 

진짜 돈만 많으면 맨날 가서 먹을거에요 진짜로 ㅍㅠㅠㅠ 가성비는 좋지만 매일 먹을수 없는게 속상했어요ㅜㅜ

 

입안에 딱 넣는순간 살살 녹았답니다 ...ㅠㅠ😉

 

 

 

도로초밥 / 25.000원

 

 

 

밥알이 살아있어서 젓가락보다 저는 저렇게 수저 위에 올려놓은 다음에 먹어요 ~!

 

크 진짜 ... 맛있겠죠?  저 결하나하나가 진짜 부드러웠습니다... 

 

 

참치는 도로가 최고인거 같아요... 갑자기 든 생각인데 ,,,

 

참치와 저의 공통점은 뱃살이지 않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 동질감 형성중...😚😚

 

 

 

동우동 서비스

 

 

돌우동이 나왔습니다~!

 

서비스라고해서 대충나오고 그런게 없어요 여기는.. 이렇게 서비스도 맛있으면 어쩌란말인가!!

 

뚝배기에 야무지게 나오는데 식지않아서 좋았습니다 ㅠㅠ!!😉

 

 

돌우동 서비스

 

양도 제법 많죠? 양도 많고 초밥만 먹어서 목막힐때 한수저씩 떠먹으면 딱 좋아요 ~!

 

이렇게 서비스도 잘주시는 신촌 여우골 .. 이런곳은 잘되야 하는데 .. 코로나가 얼른 잠잠해지면 좋겠네요 ㅠㅠ

 

 

돌우동 서비스

 

양을 잘 모르실까봐 떠혬이 친절하게 퍼봤습니다 ㅋㅋㅋ!!!

 

이렇게해야 확실할거 같더라구요 ㅋㅋㅋ~~돌우동 역시 아주 야무져요 ~!~!

 

 

도로초밥 / 25.000원

이번에는 바깥도로에 간장을 바릅니다 ~!

 

크... 간장을 바르니까 더 윤기가 도는거 같네요.. 더 맛있을거같은 느낌.. 흐 진짜 사진속으로 들어가고 싶어요..

 

 

 

도로초밥 / 25.000원

 

 

너무 맛있는 이아이... 안되겠어요 다음주에 한번더 갈래요 ...ㅋㅋㅋ

 

점심시간에 포스팅을 해서 그런지 더 배고프네요 ㅜㅜ

 

 

신촌중에서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고 진짜 여우골이 최고인거같아요 ~!🙈

 

 

 

메기도로

 

 

이건 도로 부위 중에  메기도로 초밥이에요 ~!

 

이것또한 참치인데 이가 시려울정도로 차갑답니다 ㅋㅋㅋㅋ

 

간장을 찍지말라고 하더라구요 .. 왜냐 그냥 먹어도 꽤 짭짤했습니다 ! ㅎㅎ😉

 

 

 

 

 

 

도로초밥 / 25.000원

 

 

흐 두께 보이시나요...?😳

 

도로 초밥 두께가 이래요... 두툼하고 심지어 회도 엄청크고... 진짜 밥도 밥알이 살아있어서 맛있었어요 ㅠㅠ

 

 

 

여우초밥 / 20.000원

 

 

 

여우초밥 / 20.000원

 


 

여우초밥 구성은 연어초밥, 도로초밥, 간장새우초밥 이였어요 ~!ㅎㅎ

 

연어랑 여기 간장새우가 진짜 짜지도 않고 맛있어서 저는 자주 이렇게 주문한답니다 .

 

여우초밥 , 도로초밥 이렇게 하나하나씩 그리고 여우초밥에도 도로가 나와서 참치를 더 많이 먹을수있어요 ㅋㅋㅋ

 

 

 

 

 

여우초밥 / 20.000원

 

 

구성이 진짜 좋은거 같아요 ~! 참치만 먹으면 질릴수 있는데 이렇게 같이 먹으니 .. 조합이 좋았습니다 ~!

 

연어도 두툼하고 새우도 크고 탱글탱글해요 진짜 여기 횟감은 싱싱한거를 쓰시는거 같아요 ㅠㅠ ~

 

 

 

여우초밥 / 20.000원

 

 

같이 한번 찍어 봤어용 ㅎㅎ 맛있겠죠?! 참치 윤기가 진짜 카메라에 다 안담기더라구요 ㅜㅜ

 

참치 또 먹고싶네요 진짜로...

 

 

 

서비스초밥

 

 

서비스로 이렇게 초밥도 주셨습니다~! 

 

연어를 버무린 느낌인데 이것도 간장을 찍지말라고 하셨어요 ~! ㅎㅎㅎ

 

 

진짜 맛있더라구요 ㅠㅠ 여긴 서비스도 이렇게 잘나오고 ... 신촌맛집이 분명합니다!!

 

 

 

연어초밥

 

 

아니 회가 너무 크고 두꺼워서 옆에 찍어봤어요 ㅋㅋㅋ 대박이죠?

 

씹는 식감이 일품이에요 얇지도 않고 ㅠㅠ 연어 사시미 올리신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

 

 

 

 

간장새우 초밥

 

 

간장새우초밥도 이렇게 꼬리가 살아있더라구요 ㅋㅋㅋ!!!

 

꼬리가 크.. 잔뜩 화난 느낌이였는데 저는 맛있어서 화나는 느낌이였어요 ㅋㅋㅋ!! ^^

 

 

 

도로초밥

 

 

 

 

크 가까이 찍어 보았습니다 ! 진짜 가성비도 좋고 가격대비 맛이 너무 훌륭한 초밥이였어요 ㅠㅠ!!

 

 

 

 

 

 

신촌 초밥 , 신촌 스시, 가성비초밥을 찾으신다면 ~! 

 

 

신촌 여우골로 !! 도로초밥 여우초밥 연어초밥 간장초밥이 일품인 신촌 맛집 !!👍👍👍

 

 

 

 

 

떠혬의 내돈내산내먹후기 끄으으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