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홍대 [부가네 얼큰이 마포점] 매운 닭발 맛집 분위기 좋은 야외 술집 야외 테라스 술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 이에요 ^^ 

 

 

 

 

오늘은 동교동 삼거리 근처 경의선 책거리 라인에 있는 홍대 야외테라스 술집을 데리고 왔습니다 !!

 

코로나 때문인지 요새는 밀폐된 공간이 아닌 야외에서 거리를 두는게 더 안전하다고 느껴지는데요 ~

 

그런 조건에 딱 적합한 술집이 있어서 ! 이렇게 다녀와봤어요 ~! 🙉🙈

 

선선한 저녁날씨에 밖에서 먹을 수 있는 분위기 좋은 데이트하기 좋은 !! 홍대 야외테라스 술집을 소개할게요 ^^

 

 

 

 

 

홍대 [부가네 얼큰이 마포점]

 

 


 

[위치]

 

 

 

 

 

 

 

 

 

 

 

 

홍대 부가네 얼큰이

 

 

짠 !! 바로 이곳입니다 ~! 입구부터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지요?~

 

저기 왼쪽에 보시면 기억을 되감다 회상 이렇게 쓰여있는데요 ~! 맞습니다 ㅋㅋ

 

 

 

원래는 경의선 책거리에 혼신꼬치 부산집 회상 참새방앗간 식이네해물포차 등등.. 술집이 있었는데 ~!

 

그중에 회상 이라는 술집이 사라지고 .. 부가네 얼큰이 마포점이 들어온거에요 ~!😁

 

저는 회상을 간만에 가보려 했는데 이렇게 변해있더라구요 근데 맛있었으니까 좋았습니다 ^^

 

 

 

기본안주

 

 

저희가 앞을 기웃거리고 있었는데 벌써 직원분께서 콩나물국을 들고 기다리시고 계시더라구요 ㅋㅋ!!

 

역시 대한민국은 스피드의 민족입니다 ^^

 

기본으로는 이렇게 콩나물국이 나와요 ~! 소주한잔에 딱 먹기 좋았어요 ~👍

 

 

기본안주

 

 

안에 콩나물도 꽤 수북히 들어있었고 ~! 

 

콩나물국 국물이 맑고 시원했습니다 ~! 기본안주치고 매우 굳굳굳~👍

 

 

 

 

 

[메뉴판]

 

 

 

 

메뉴판

 

 

부가네 얼큰이 마포점 메뉴판이에요 ~! 메뉴는 간단했습니다 !

 

직화통뼈닭발 부터 국물통뻐닭발.. 직화매운날개 먹태 닭도리탕 ~!

 

닭을 전문적으로 하시는거 같았어요 ~ 다 매콤해보이고 홍대 매운맛집인거 같아요 ㅎㅎ🙉

 

 

 

메뉴판

 

이거는 주류 메뉴판 입니다 ~!

 

술 종류는 이렇게 있습니다 ! 이정도면 다 있는거 같아요 ~!

 

 

 

기본세팅

 

이렇게 기본세팅을 해주셨어요 ~!

 

아 저희는 국물무뼈닭발을 시켰어요 ㅋㅋㅋ !! 아무래도 술을 먹다보면 닭발을 먹기가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먹기편한 무뼈닭발로 시켰어요 ~😉

 

 

 

여기는 물이 헛개차에요.. 너무 좋았어요.. 숙취를 달래면서 마실 수 있거든요 ㅎㅎ

 

헛개차 주는 술집은 아무래도 배우신분 같아요 ㅋㅋㅋ 홍대 술집으로 아주 제격이였습니다 ^^😁

 

 

 

생맥주 / 4.000원 

 

 

저는 밖에 시원한바람을 맞으면서 생맥주 한잔이 생각나 ! 이렇게 생맥주와 !!

 

맥주만 먹으면 아쉬울거같아서 ~ 소주도 시켰어요 ^^

 

 

 

국물무뼈닭발 / 16.000원

 

 

 

국물무뼈닭발 / 16.000원

 


이렇게 기다리던 국물무뼈닭발이 나왔습니다 ~! 콩나물이 아주 수북히 올려서 나와요  !!

 

닭발에 콩나물을 올려주시다니 부가네 얼큰이는 역시 뭘 좀 아는술집이네요 ...!!!!!

 

한신포차에서 닭발을 먹어도 저는 콩나물을 얹어서 먹는데 ~ 닭발과 콩나물 조합은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ㅠㅠ💙

 

 

 

 

국물무뼈닭발 / 16.000원

 

 

익기좋게 얇은 떡들도 이렇게 넣어주십니다~! 떡도 들어있고 콩나물도 들어있고 꽤 푸짐한거 같아요 ^^

 

부가네 얼큰이 마포점은 가성비가 좋네요 ~ 위치도 경의선 책거리 술집이여서 데이트하시고 들리시면 좋을거같아요 ~

 

매운강도는 신라면과 불닭볶음면 사이? 정도였어요 ^^

 

 

 

국물무뼈닭발 / 16.000원

 

 

 

콩나물이 익고 있어요 ~!

 

이렇게 콩나물이 끓으면서 숨이 죽으면 얇아져서 양념이 골고루 잘베이는데요 ~!

 

저는 이때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 양념이 진하게 베인콩나물과 불닭발 조합은 최고였습니다 ^^👍

 

 

 

 

계란찜 / 4.000원 

 

 

계란찜 / 4.000원 

 


불닭발에는 뭐니뭐니해도 계란찜이겠죠? ㅎㅎ 콩나물 닭발 계란찜 이 세조합은 국룰이니까요 ~!

 

계란찜은 특별한건 없었고 ~! 약간 심심한거 같았어요 근데 오히려 자극적인 닭발에 먹기에는 좋았습니다 ^^

 

 

 

 

계란찜 / 4.000원

 

 

계란찜을 자세히보니 참기름과 꺠소금이 들어가있었어요 ~ 파도 들어있어서 씹는맛도 좋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고소한맛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

 

 

 

부가네 얼큰이 마포점

 

 

 

 

 

 

간판도 네온으로 되게 감성있죠? ㅎㅎ 닭 캐리커처가 너무 귀여웠습니다 ~!

 

가성비 좋고 기분좋은 매운 닭발이였습니다 ~!

 

 

 

 

 

 

 

홍대 , 경의선책거리 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술집 ! 분위기 좋은 술집!

 

홍대 분위기 좋은 야외테라스를 찾는다면 ! 매운 닭발 맛집인 부가네얼큰이마포점으로 ~!

 

 

 

 

 

떠혬의 내돈내산내먹 후기 끄으으으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