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신촌 [술익는 마을] 술익는마을은 쇠고기타다끼 맛집이네🙉 신촌 가성비 술집 내돈내산후기 (feat.튀김우동)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 입니당 😎

 

 

 

 

오늘은 신촌을 다녀왔어요 ~! 신촌에 되게 오래된 물레방아 인테리어가 생각나는 술집!!

 

바로 술익는마을 인데요 ~! 거기는 모든메뉴가 맛있어서 !! 소고기타다끼를 먹으러 오랜만에 가봤습니다 ~!🙈

 

연대앞에서 내려도 매우 가까운 맛좋고 비주얼은 더 맛있는 술집 !!! 포스팅 해볼게요 ^^

 

 

 

 

 

 

 

신촌 [술익는마을]

 

 

 


 

 

 

 

술익는마을

 

 

 

 

 

[위치]

 

 

 

 

 

 

 

 

 

 

 

 

신촌 술익는마을

 

 

짠 ~! 여기가 신촌 술익는마을이에요 ~! 안에 인테리어는 약간 고풍적? 인느낌이였어요 ~! 

 

진짜 술집이름처럼 술이 익을거같은...ㅋㅋㅋㅋㅋ 약간 정감가는 인테리어라 막걸리를 마셔야 될거같았습니다 !ㅋㅋ😁

 

 

 

 

신촌 술익는마을

 

 

원래는 신촌 술익는마을은 더 넓은 형태였는데~! 공사를 해서 지하가 생겼어요 !

 

근데 지하가 엄청 넓답니다 내려가고 깜짝 놀랐어요 사람들도 많고 ...!!!

 

 

 

기본안주

 

 

여기는 이렇게 기본안주를 놔주세요 ~! 

 

기본안주를 주시다니 여기도 맛집의 향기가 솔솔 났습니다 ~! 😁

 

저걸 파래라고 하나요,.? 잘몰라서 ...헤 아무튼 약간 새콤달콤한 식초맛과 겨자맛이 강하게 났습니다 !!

 

저는 겨자 와사비 이런걸 잘먹어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ㅋㅋㅋ !!!😚😉

 

 

 

참이슬 / 4.000원

 

 

일단 소주부터 시켰답니다 ^^ 오늘은 참이슬..너로 정했다... ㅋㅋㅋ!!!!

 

참이슬을 찍는데 자리마다 있는조명이 은은한게 조명맛집이기도 하네요 분위기도 좋고 ~!🙊👍

 

 

 

 

[메뉴판]

 

 

 

 

메뉴판

 

 

신촌 술익는마을메뉴판이에요 ~!

 

사시미류부터 시작하네요 ~! 횟집이 아닌데 사시미를 팔다니 좋은데요? 다른안주와 사시미도 같이 맛볼 수 있다니..!

 

저는 연어랑 광어를 좋아하는데 다음에 방문할때 먹어봐야겠어요 ^^😉

 

 

 

메뉴판

 

 

이건 술익는마을의 전류와 탕류~!

 

막걸리와 어울리는 전도 있고 탕류 있고 결정장애가 있는 저한테는 딱 안성맞춤이였습니다 ^^

 

탕은 알탕부터 닭볶음탕 나베까지.. 해물누룽지탕도 있고 종류가 진짜 다양하네요 ...!!!🙉

 

가격도 비싸지 않고 적당했어요 ~! 탕은 안먹어봐서 이것도 다음번에 꼬옥...!!😁

 

 

 

메뉴판

 

 

술익는 마을에 스페셜 요리 ~!

 

쇠고기 타다끼부터 천사의삼겹? 오 얼마나 맛있으면 천사지..? ㅋㅋㅋㅋ 

 

저희는 스페셜요리중에 쇠고기 타다끼를 시켰습니다 ^^ 같이간 친구가 픽해줬거든요 ~!😉

 

 

 

메뉴판

 

 

이건 술익는마을 메뉴 중에 일품요리~!

 

와 진짜 다양하네요 ~ 진짜 술집에서 요리하시는 분들은 대단한거 같아요...!!

 

저는 일품요리중에서 매운닭발이 궁금하네요 ~ 다음에 이것도 꼭 먹어봐야겠어요 ^^

 

 

 

메뉴판

 

 

술익는마을의 사이드와 식사류입니다~!

 

육포 노가리 마른안주부터 화채 까지..!!! 저는 여기서 튀김우동도 추가했어요 ~! 뭔가 맛있을거 같더라구요 ㅎㅎ

 

 

 

메뉴판

 

 

주류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민들레대포 부터 연남연가까지 연남동에서 보던건데 여기까지 진출한거 같아요 !! ㅋㅋㅋ

 

막걸리도 파는데 유자부터 바나나 서울쌀까지 다양했어요 ~😁

 

 

메뉴판

 

 

생과일 소주도 판매중이였어요 ~ 소주의 쓴맛이 독하게 느껴지고 알콜향이 싫은신분들은 먹어보시면 좋으실거같아요 !

 

키위소주 파인애플소주 딸기소주 등등 많은 종류가 있으시니까 기호에 맞게 골라드시면 될거같네요 ^^

 

 

 

메뉴판

 

 

오 술익는마을은 민속주도 팔아요 !! 진짜 백화점인 느낌이네요 ㅋㅋㅋㅋ

 

사케도 팔고 .. 결정하기 어려울때 오기 정말 좋을거같고 ~! 회식이나 모임 장소로도 장소가 커서 좋을거같아요 ~

 

 

 

튀김우동 / 7.000원

 

 

 

튀김우동 / 7.000원

 


쨘~! 튀김우동을 시켰습니다~! 팽이버섯이 엄청 많이 들어있죠? 국물도 따끈따끈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

 

튀김은 새우튀김이였는데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더 맛있었고 !

 

 

 

쑥갓때문인지 향이 너무 좋았아요 ~! 일반 우동이랑 비슷하긴 했지만 쑥갓의 향과 팽이버섯의 식감이 입맛을 사로잡았어요 ^^👍👍👍

 

 

 

 

 

 

쇠고기 타다끼 / 18.500원

 

 

 

쇠고기 타다끼 / 18.500원

 

 


 

스폐셜 요리류에 있던 쇠고기 타다끼가 나왔습니다 ~!~!

 

와 비쥬얼이... 역시 '보기도 좋은떡이 먹기도 좋다' 라는 속담은 틀린말이 아닌거 같네요 ㅎㅎ😉

 

진짜 비쥬얼도이 벌써 군침돌죠 맛 또한 훌륭했습니다 !^^ 특히 쇠고기 타다끼 위에 뿌려진 소스는 너무 맛있었어요 ~

 

 

 

신촌 술익는마을 스페셜요리는 정말 스폐셜이 맞았습니다 ㅋㅋㅋㅋ🙊 

 

위에 올라온 샐러드 또한 쇠고기타다끼와 궁합이 너무 잘맞았요~ !!! 

 

 

다음에는 먹걸리먹으러 올게요~~~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신촌 가성비술집 술익는마을 추천 신촌 막걸리맛집 추천~!

 

소고기 타다끼를 먹고싶다면 술익는마을로

 

 

 

 

 

떠혬의 내돈내산내먹 후기 끄으으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