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종각 [육회공작소] 종로 맛집 육사시미가 살살녹아💚 종각술집추천 종각맛집(내돈내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입니당 !!!😎


오늘은 종로의 중심 !! 종각에서 육사시미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

육질이 너무 좋아서 !!! 감동 받은 곳인데요 !!! 2차로 가기에 아주 좋았어요 ~!

종로의 유일한 육회 육사시미 맛집 육회공작소를 포스팅해볼게요 ~!😙😙





종각 [육회공작소]




종로 육회공작소


종로1호점 육회공작소 입니다 ~! 😉

젊음의거리쪽 술집이 많은 골목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

종로 육회공작소


육회와 육사시미 야끼니꾸화로구이를 판매하고 있네요 !!

요새는 거리두기 4단계라 술집 식당 영업시간이 다 10시인데요... 그래서 이날도 사람은 많이 없었습니다 !!🤚🧡

육회는 뭔가 약간 2차 느낌이잖아요..? ㅎㅎㅎ

종각 육회공작소


외부메뉴판에는 이렇게 많은 메뉴들이 있었어요 ~!😉

생연어도 찬매하고 비빔밥 낙지탕탕이까지 ~! 요즘 같이 더운날에는 육회물회도 맛있을거 같았어요 !!

육회공작소


종로 육회공작소 내부사진은 여느 이자카야와 다름이 없었습ㄴ니다 ~!

간바레오또상 사케곽을 저렇게 인테리어 소품으로 쓰고 계셨어요 ~!😚

육회공작소


주방은 반오픈형식이였어요 ~! 밑반찬등은 직접 다 가져다 주세요 ~!😉

육회공작소


주방은 깔끔해보이죠?! 이렇게 깔끔해야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는 안심하고 방문하는거 같아요 ~!



[메뉴판]

종로 육회공작소 메뉴판


저희는 육회사시미를 시켰어요 ~!

새우튀김부터 모드구이 꼬치들도 판매하는거 같더라구요 ~! 다음에는 가서 꼬치를 먹어볼게요 ~!

가격대비 고기의 육질이나 신선함이 좋아서 여기도 가성비 맛집으로 임명합니다 !!🙂🙂

종로 육회공작소


이자카야 느낌이라 그런지 사케종류도 굉장히 많았어요 ~!❤💙💛

청하 화요 복분자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 저는 청하를 좋아하는데 이날은 소주로 달렸어요 ㅋㅋ!!

육회공작소


처음에는 참깨소스 초장 락교 산고추와 기름장을 주셨어요 ~!

육사시미하면 뭐니뭐니해도 기름장이죠 ㅋㅋ 저는 기름장에 찍어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

육회공작소


기본으로 제공되는 소고기무국입니다 ~!

저는 제사때랑 육회집와서 소고기무국을 맛보는거 같네요 ㅋㅋ 평소에 파는곳을 잘못봤어요 ..

근데 왜 육회집에서는 항상 소고기무국을 주시는걸까요..? ㅋㅋ 갑자기 의문이 드네요!!😆

육사시미 / 26.000원

육사시미 / 26.000원


육사시미가 나왔어요 ~! 육사시미 빛깔 좀 보세요 !!!

진짜 대박이지 않나요... 육사시미가.. 이렇게.. 생겼습니다 여러분... 마블링이 장난없죠..?

진짜 사진으로만 봐도 부드러워 보이는거 같아요 !! 진짜 입에 넣자마자 살살 녹았어요 ...ㅠㅠ💚💛❤💙


육사시미 / 26.000원


새싹과 무순도 같이 이렇게 나옵니다 ~!

크 고기에서 윤기가 흐르더라구요 진짜 맛있어보이는거 같아요 ㅠㅠ!!💚💛

육질이 너무 좋고 싱싱해서 또 오고 싶더라구요 !! 식감도 너무 좋았습니다 !!

오래된 육회같은 경우에는 검붉은 색이 돌던데... 전혀 안그랬어요 !! 👍👍👍

육사시미 / 26.000원


항공샷까지 또 찍어줘야지 완성이겠죠? ㅋㅋ

떠혬은 항공샷 장인이거든요 ㅎㅎ.. 지금 낮인데 가서 낮술 하고 싶네요 ., ㅋㅋㅋㅋㅋ🤭🤭🤭

육사시미 / 26.000원


크 .. 저렇게 해서 소금장 찍어먹으면 말해 뭐하겠습니까 !!!!!

소주한잔에 한점씩 아껴 먹게 되더라구요 !! 맛있었습니다 !! 2차로는 육사시만한게 없는거같아요 ~!🧡💛💚

육사시미 / 26.000원


육사시미와 새싹 무순을 같이 !!!

너무 고기만 먹는건 아닌가싶어서 바로 .. 야채... 채소도 함께 ^^ 죄책감이 덜 들라고 하는 행동이에요 ..ㅋㅋㅋㅋ😆😀😄

저렇게 먹어도 맛은 역시나 끝내줬습니다 ~!

소주


더 건강해지라고 소주에 새싹을 투척 ㅋㅋㅋㅋ!!!!

아주 더 건강해지겠죠?^^ 이날 정말 신선한 육사시미를 맛봐서 술이 정말 잘들어갔어요 ~!😆😆




종로 2차술집을 찾는다면 종각 육회공작소 !!

육회맛집 육사시미 맛집이야 종로 술집 추천이라구 !!!!





떠혬의 내돈내산내먹후기 끄으으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