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충남/태안 [신태루]👲 생활의달인 육짬뽕맛집 해장국이네 태안맛집 충남맛집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입니당 ~! 😎


오늘은 충남 태안의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

맨날 서울 근처에 맛집 술집만 가다가 오늘은 태안을 소개하려니 뭔가 약간 어색하네요 ㅋㅋㅎ😆

오늘은 그냥 맛집이 아닌 tv방송 출연도한 중국집인데요 !! 무려 생활의달인에 방영된 맛집이랍니다 !!🐵🙊🙈

보니까 6시내고향에도 출연했더라구요 ~ 인증된 맛집 신태루 포스팅 해볼게요 ~!😁😁


충남/태안 [신태루]




[위치]



충남/태안 신태루


간판부터가 전통있는 집같지 않나요?~

약간 간판이 낡아서 그런지 더 세월이 느껴지는 전통있는 집인거같아요 ~!😉😉

6시내고향 ,생활의달인에서 나온 육짬뽕의 달인을 만나보러 갑시다 !!!

충남/태안 신태루


메스컴에도 소개된 바로 이곳이 신태루 !! 간판만 봤는데 벌써 배고팠어요 ~!

여기는 평일도 줄을 선다는데... 저희는 운좋게 바로 들어갔어요 !!! 저희다음팀 부터는 줄서더라구요 !!

아주 행운이였죠.. ㅎㅎㅎㅎ🧡💛💚

충남/태안 신태루



연예인들과 찍은 사진도 걸려있었습니다 !!

저희가 딱 들어가서 만석이라 사진을 다 위쪽 방향으로 찍었어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 ㅎㅎ😆

충남/태안 신태루


기본 반찬은 나오는데 ~! 단무지양파는 셀프입니다 ~! 정수기옆에 있으니 셀프로 떠주세요 ~!

왜냐면 아주머니들이 너무 바쁘시거든요 ㅠㅠ 근데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

충남/태안 신태루


약간 벽지는 좀.. 가정집? 같았어요 !!

티비도 예전티비 느낌이고 오 이제보니까 트로피도 있었어요 !! 육짬뽕이 맛있어서 받은 트로피인가... ㅎㅎㅎ😉😉😁

충남/태안 신태루


테이블마다 칸막이는 잘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

언젠가는 이 칸막이를 띄어버리는 날이 오겠죠...? ㅠㅠㅠㅠ 코로나 너무 싫어요 .. !!🥲

충남/태안 신태루


tv 메스컴에 나왔던 사진들이 액자에 걸려있었어요 ~!

님과 함께에도 출연한 맛집이더라구요 ~! 태안맛집신태루 자랑스럽습니다 !!😉😉

충남/태안 신태루


오.. 이번년도에 방영되었던거 같아요 ~!

역시 맛집이라 그런지 방송국에서도 막 찾아오나봐요 !! 소문난맛집 신태루에요 ~!🤭



[메뉴판]

충남/태안 신태루


가격은 6천원부터 9천원까지 다양해요 ~!

저희는 제일 유명한 육짬뽕과 짜장면 탕수육(소)를 시켰어요 ~! 다 맛보고 싶더라구요 ㅎㅎㅎ😄

충남/태안 신태루


이렇게 처음에 앞접시와 단무지 김치등을 주세요 ~! 사람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가게는 깔끔했습니다 ~!❤

충남/태안 신태루


여기는 특이하게 바지락이 엄청 많이 들어있는 짬뽕이였는데~!

그래서 그런지 바지락껍질이 나올 수 있어요 ~! 다들 맛있다고 허겁지겁 드시지마시고 살펴보면서 드셔야해요 ~!🤚🤚

짬뽕 / 6.000원

짬뽕 / 6.000원


짬뽕이 나왔습니다 ~! 색깔부터가 크.. 해장각이에요 ... ㅋㅋㅋㅋ 전날에 여행오셔서 과음하셨다면 무조건 들리셔야해요 ~!💛🧡💚

안면도여행 오셔서 낚시하신분들이나 태안여행오신분들 태안맛집 신태루로 오셔야 합니다 꼭이요 ~!👍👍👍

짬뽕 / 6.000원

목이버섯도 가득 들어있고 바지락도 가득 들어있었어요 ~! 👍👍👍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이거먹으러 태안을 놀러가고 싶을정도에요 ... ㅠㅠ 얼큰하고 시원한게 너무 좋았습니다 !!💚💚💛

왜 육짬뽕 육짬뽕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


신태루육짬뽕


크 내용물 좀 보세요 !!

면이면 면 야채면야채... 바지락이면 바지락 무엇하나 뒤지지않고 조화가 좋았습니다 !!💚🧡💛❤

국물은.. 말해 뭐합니까 ! 해장국이 따로 없었어요~!


신태루


짬뽕을 신나게 먹으며 국물맛에 감탄하고 있을쯔음에 짜장면이 등장했어요 ~!😎😎

짜장면 / 6.000원

짜장면 / 6.000원



크 짜장면 색깔 찐한거 보이시나요 ~! 여기 짜장면 맛도 되게 찐했어요 !! 근데 짜장이 약간 뭉친곳이 있어서 그점은 조금 아쉬웠어요 !!

그래도 짜장면 맛도 합격 !!! 👍👍👍

짜장면 / 6.000원


육짬뽕먹다가 짜장면먹고 그러면 딱 좋았던거 같아요 !!

뭔가 밥이 먹고싶을 정도의 찐한맛이라 !! 공기밥도 하나 추가했습니다 !!ㅋㅋㅋ😙

짜장면 / 6.000원

ㅋㅋㅋㅋ 다들 제취향 아시죠?

짜장면하면 고춧가루 아니겠습니까 !! 팍팍 뿌려줬어요 ~! 자리에 식초와 고춧가루가 준비되어 있으니 이용하시면 되세요 ~!💛💛


신태루짜장면


이렇게 마구마구 비벼줬어요 ㅋㅋㅋ 👍👍

짜장면은 또 비벼야 맛이니까요 !!😙

면도 쫄깃쫄깃하고 하나도 안불어서 더 맛있었네요~~찰진느낌입니다😁


공기밥


짜장이랑 밥이랑 먹으니까 진짜 맛있더라구요 ~! 육짬뽕도 찐한느낌의 맛이라 !🙈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무척 맛있었습니다 !!!

탕수육 (소) / 19.000원

탕수육 (소) / 19.000원


탕수육이 나왔어요 ~! 약간 찹쌀탕수육 느낌이였고 소스는 달달구리 했습니다 !!!

고기는 부드러웠고 이거는 양이 무척 많더라구요 !! 가성비 좋았어요 ~!👏👏

맛은 일반 중국집이랑은 약간 다른데 그게 무슨맛이라고 표현해야할지.. ㅋㅋㅋㅋㅋㅋ

하튼 맛있었습니다 !!!🤭👍👍


탕수육 (소) / 19.000원


탕수육도 방금해서 나온거라 엄청 따끈따끈하더라구요 ~! 튀김옷도 찹쌀이라 부드럽고 !!

전체적으로 좋았는데 저는 목이버섯이 많아서 좋았던거 같아요 ㅋㅋㅋ 목이버섯킬러.. ㅎㅎㅎ😃😃

탕수육 (소) / 19.000원


고기가 눈으로 봐도 확실히부드러워 보이지않나요 !!

약간 선분홍느낌... ㅎㅎ뒤에 완(짬)뽕 완(짜)장 한거 보이시죠 ? 클리어 했습니다 깔끔하게 ㅋㅋㅋ 그만큼 맛있었다는 말씀 ~~~~ 이상으로 충남맛집 신태루였습니다 !!💚🧡💛❤


충남여행 태안여행 맛집 꼭 가야되는 신태루 !!

육짬뽕 국물이 진국이야 태안맛집 줄서지않게 서둘러서 신태루로 모여요 ~!






떠혬의 내돈내먹후기 끄으으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