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홍대 [느린마을양조장 홍대점] 육전과 막걸리맛집🌸낮술타임(반값)이용tip🌸

반응형




안녕하세요 :D



떠혬입니당😎




삭막한 코로나 시국이지만

오늘은 🌺봄내음🌺을 한껏 느끼고 싶어서

직접 봄을 찾아 갔어요 !!!





술에서도 봄냄새가 나니까 끝까지 봐주세요🌸






[홍대 느린마을양조장]

 

 



위치

 

 

 

 

 

 

 

 

메뉴판

 

 

메뉴판

 




신메뉴가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



 

메뉴판

 

 




요긴 술 메뉴판이에요 !

느린마을의 대표 생막걸리봄부터 여름 ,가을,겨울
이렇게 종류가 있어요 !




여쭤보니 숙성일에 따라서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



봄>여름>가을>겨울 이순서로 달달하고 !!


겨울에 가까울수록 단맛이 약해요 !!





저는 워낙 소주파라 ㅋㅋㅋㅋㅋ

너무 달기만 하면 술같지 않을거 같아서 많이 찾는다는

여름과 가을을 먹었어요 ^^ ㅎㅎ



사실 가을도 달아서 겨울 시킬걸 후회했다는...ㅋㅋ



 

메뉴판

 




다른 종류의 술도 있어요 !


but, 일반 소주와 맥주는 판매하지 않아요 !!!🚫




 

메뉴판

 




저희는 고민하고 고민하다

육전이 맛있다고 하길래 육전을 시켰어요 ㅋㅋㅋ

중간에는 약간 심심한느낌이라 치즈 쭈꾸미도 추가했어요!



 

메뉴판

 



 

 

내부사진

 

 

 

내부사진

 

 

 

내부사진

 

 

 

내부사진

 




이른타임에 갔는데 왠걸...!!



↗️낮술타임 ↖️이라고 해서 !!!!




6시전에 주문하는 손님한테는 생막걸리4종(봄~겨울)과
주류1종이 반값이라고??!?!?!!??!?!!?!?





저희가 들어간 시간은 5.45분쯤이기에

사실 안주는 고르지도 못한채 급한마음에 바로 2병 시켜버렸어요 ㅋㅋㅋㅋㅋ




원래 한병당 (1000ml) 8.000원인데 ㅋㅋㅋ
4.000원에 먹은 샘인거죠....



이것이야 말로... 🐕이득.....ㅋㅋㅋㅋㅋㅋㅋ

갓성비를 외치는 저로써는 이혜택이 너무 좋았어요^^




꼭!! 이 이벤트를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ㅎ



벚꽃 칵테일




쨘 !!!



홍대점 느린마을양조장은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세요ㅜㅜㅜㅜㅜㅜ😭😭😭




처음 오신거냐며 이렇게 첫잔을 칵테일로 해주셨는데...

진짜 이쁘죠ㅠㅠㅠ

술잔에도 🌸꽃이 피었어요 !!!



 

소고기 홍두깨 육전

 



칵테일에 감탄하고 있는동안 ..!


육전이 나왔어요 ! 두툼하지는 않았지만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 ㅎㅎ


근데 자극적인걸 좋아하는 저에게는 조금 심심했어요 !


 

치즈 듬뿍 쭈꾸미 볶음

 




치즈도 쭈욱 쭈욱 늘어나는게 별미였어요 !!



 

생막걸리 여름

 




막걸리는 이렇게 구별이 되어있어요 !!



 

 



먹다보니 해가 뉘엇뉘엇 지어가더라구요 !!!!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지만

사장님의 친절함에 미소가 지어지는 홍대 막걸리맛집

이었어요~! 내돈내산 후기 끄읕~!



그럼 내일 또 만나요 ~!🤗


 

 


feat. 홍대 온김에 가본 경의선 숲길의 벚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