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홍제동 [홍제찹쌀순대국] 순대국이 무려 6000원?!?!🙊극강의 가성비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D

 


떠혬 입니당😎

 

 

 

 오늘은 홍제동에 정말 말도 안되는 가격의 순대국집이 있어서 다녀와봤어요.^^

 

 


사실 홍제동 현지인 맛집으로 벌써 소문이 나있던곳이라

 

 


혼자 알기엔 너무 아까워 이렇게 소개하려해요^^

 

 

 

 

 




홍제동 [홍제찹쌀순대국]


 

 

 

 

 

 

전화번호




☎️ 02-427-6369☎️
※ 일요일은 휴무 인거같더라구요 ~!방문 전 전화하고 가보세요!!※

 

 

 

 

 

 

 

위치

 

 

 

 

 

 

 

 

 

 

 

 

 

메뉴판

 

 

 

메뉴판

 

 

 

 


벌써 말도 안되죠...??



요새 순대국 ,뼈해장국은 거의 7.000~9.000까지도 하는데..

 

 

 



6.000원이라 내용물이 부실하진 않을까 생각할 수 있지만!

 


절대 아니에요 ㅋㅋㅋㅋㅋ


 

 

 

 

 

 

 



양념들은 되게 간소하게 준비 되어있어요 !!

 

 

 

 

 

 

기본반찬

 

 

 

 

 


기본반찬인데 깔끔하게 나와요 !

 

 

 

 


이정도만 있어도 충분해요...!

 


왜냐하면 순대국이 너무 맛있거든요..😊




 

 

 

순대국 6.000원



 



두둥...!!!

드디어 나왔습니다....ㅋㅋㅋㅋ

 

 

 


진짜 내용물좀 보세요.. 사진으로 다 담을수 없을거 같기에

동영상도 찍었어요 ㅋㅋㅋㅋ!!!!

 

 

 

 

 

 


6천원짜리 순대국이 이렇게 알차다니..

진짜 극강의 가성비 인거같아요 ㅋㅋㅋㅋ

 

 

 

 

 

 

 

 

 

 


절반을 먹어도 이만큼 ㅋㅋㅋㅋ

 

 

 


저는 매운걸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따로 다데기를 말씀드려 추가로 넣었어요 !!!

 

 

 



누가보면 지옥국밥인줄....ㅋㅋㅋㅋㅋ

 

 

 

 

 

 

 

 

 

 

 

 

 

 

아니... 아무리 먹어도 안줄어..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푸짐해서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아요...


한 20분동안 먹었는데... 저만큼 남았어요....ㅋㅋㅋ

 

 

 

 

 

 

 

 

 

 

 

 

드디어...다 먹은거 ...보이시죠...

 

 

 

 


아니 너무 양이 많아서 밥은 손도 못댄게 말이 되냐구...🤦‍♀️

 

 

 


결국 아빠한테 밥을 다 넘겼어요 ㅋㅋㅋㅋㅋㅋ

음식은 남기면 안.되.니.까 ...^^ ㅎㅎㅎ

 

 

 

 


맛도 가격도 한번에 잡은 현지인 맛집 순대국이였어요 ~!

 

 

해장에도 제격이니 꼭 가보세요^^

떠혬의 내돈내산 후기 끄읕~!

 

 

 

 

 

 

 

 

 

 

 

 

(feat.홍은동의 벚꽃은 여전히 이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