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청담 [케이하우스] 현주엽 킹크랩 오마카세 청담 회식 장소 추천 청담 맛집 니들이 게 맛을 알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떠혬 입니다 !!

 

 

요샌 블로그 활동을 안하고 .. 본업에 충실히 임하고 있는데요 ㅎㅎ

 

이번에 회사에서 회식을 다녀왔는데 !! 너무 맛있어서 이건 포스팅을 안할 수가 없겠더라구요 ㅠ !!!

 

 

 

 

심지어 그 이름도 유명한 오마카세라 !!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

 

그것도 킹크랩 오마카세인데 ~ 유명한 곳이 더라구요  !!

 

 

현주엽님께서 유튜브로 먹보스 쭈엽이라는 유명 먹방 유튜브를 하고 계시는데 그곳에 나온 맛집이에요 !!

 

그럼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게요 ~!

 

 

청담 [ 케이하우스 ]

 

 


 

[위치]

 

 

 

 

 

 

 

 

 

 

킹크랩 코스 / 인당 23만원 

 


 

 

보이시나요 여러분 킹크랩이에요 ~!

 

저희가 총 5명이 방문을 했는데 ... 2.5kg짜리를 2마리 소금구이로 구워주셨습니다 !!

 

여쭤보나 가마의 화력이 500도... 라고 하더라구요 !!

 

도자기 굽는 가마를 개조해서 만든거라 그렇게 높은온도까지 올라갈 수 있다던데... 500도는 가늠이 안가는 온도긴 하네요.. ~!^^

 

 

 

 

 

 

대하소금구이 있죠 ~?

 

등장할때 그 냄새부터 솔솔 나더니 이렇게 맛있게 구워져 나왔습니다 !!

 

대게 코스도 있었는데 킹크랩이 확실히 크긴 했습니다 !!

 

 

 

 

짠 ~!~!!

 

쌍가마로 이렇게 구워져서 나왔어요 !!

 

처음엔 양이 작아보였는데 킹크랩코스인 오마카세라 다른 회들과 요리들을 먹으니 먹기전에 약간 배가 불렀습니다 ..^^

 

 

 

 

사실 기억을 다 하고싶었지만..

다 기억이 나지는 않네요 !! 

 

하지만 먹는 순서와 요리의 이름을 메뉴판인 종이로 자리마다 하나씩 깔아주셨어요 !!

 

얘가 아마 광어랑 흰살생선.. 그거 일거에요... ㅋㅋㅋㅋㅋ

 

일단 맛은 있었숩니다 !!!

 

 

 

 

이건 왼쪽부터 해초 , 감태튀김 , 소고기우엉말이 ,초새우 ,닭간장구이 입니다 !!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개인적으로 저는 소고기우엉말이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

 

우엉을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 저렇게 말이로 나오니까 씹는 식감도 좋고 더 맛있었습니다 !

 

 

 

 

너무 맛있어 보이죠 !!

사시미 한점 한점이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케이하우스는 사랑 입니다..!

 

딱 국물이 당기는 순간 !!

이렇게 국수를 먹었어요 !! 너무 맛있었습니다 깔끔하고 시원한게 너무 조화로웠네요 ~!

 

 

짜안 !!

 

나왔습니다 ! 요새 꽃게 철이잖아요 ... 킹크랩은 항상 철이지면 살수율이 너무 좋았어요 ㅠㅠ

 

청담 케이하우스 현주엽 맛집이라 그런지.. 진짜 살이 꽉꽉 차있더라구요 !!

 

 

 

 

이런 좋은 안주에 술이 빠질 수 없겠죠..?

바로바로 화요 41도 !!!

청담 회식장소로 정말 추천드려요 ! 화요랑 너무 잘어울리는 안주였습니다 !!

 

화요41도는 처음 먹어봤는데 고량주처럼 막 타들어가는 느낌이 아니고 오히려 깔끔했어요 !!


 

 

잔도 화요 전용잔을 딱 !!

화요전용잔은 너무 이쁘네요 ㅎㅎ 화요 41도 병도 이뻤는데.. ㅎㅎ




이렇게 킹크랩의 황장과 녹장 살을 발라놓으면 볶음밥도 해주세요 !!

아 ! 다들 황장과 녹장의 차이를 아시나요~?

어릴때는 암컷과 수컷인가 이런생각을 했었는데 ㅋㅋ ! 궁금해서 알야보니 서식한 환경이 달라서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




41도만 너무 먹어서.. 화요25도 짜리도 같이 마셨습니다 ! ㅋㅋㅋ

화요 41도 와 화요 25도를 비교하자면 다들 아시다시피 확실히 화요 25도가 더 순해요 ㅋㅋ!

화요41도를 먼저 마시고 낮은 도수를 마셔서 그런지 더 그런느낌이였어요 !



회식자리는 점점 무르익었고.. 저는 또 취해갔어요 .... ㅋㅋㅋㅋㅋㅋㅋ


코스처럼 계속 나오는데... 약간 취기가 올라서 기억이 안나네요...ㅋㅋㅋㅋ

자제를 했어야 되는데.. 킹크랩 앞에서 술은 못참아요.. ㅋㅋㅋㅋ




앞에서 보여주신 불쇼 !!

저기 어마어마한 소금 안에 킹크랩이 잘 쪄졌던 겁니다 !!

약간 찜질방 중에 소금방이 생각났네요.... ㅎㅎ 




다리도 큼직 했어요 !!

이렇게 먹기 좋게 손질해주시니 !!  더 더 먹기 편했습니다 !!

나는 갑각류에 소질이 없다 하시는 분들은 다들 청담 케이하우스로 오세요 !!

서비스도 좋고 손질도 잘해주거든요 !! 정말 강남 회식장소로 추천입니다 !! 

 



그럼 저는 이만 ! 또 맛있는 포스팅 들고올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