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압구정역 [동대문 엽기 떡볶이] 🌶매운음식은 떡볶이지 압구정 맛집 솔직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여러분 떠혬 입니다 !! 😄😄😄



제가 직장을 압구정역쪽으로 다니고 있어서 그런지 압구정역 맛집을 자주 찾게 되는데요 ~!

오늘은 벌써 여러분도 알고 계시는 떡볶이집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

제가 매운음식을 좋아해서 동대문 엽기떡볶이를 상당히 애정하는데....



엽기 떡볶이 같은 체인점은 점바점인거 다들 알고 계시죠 ...? 😆

그래서 항상 도전을 해보는거 같아요 ,, ㅇㅇ

엽기 떡볶이를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써 이번 압구정 지점이 딱 맛있게 맵길래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볼게요 ^^




[위치]










여기는 입구에요 ~!

동대문 엽기떡볶이 압구정점은 미소빌딩 2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

압구정역 4번 출구로 나오셔서 200m정도 쭉 걸어오시면 되세요 ^^




동대문 엽기떡볶이 압구정점의 내부입니다 !!

홀도 꽤 널찍해서 방문해서 먹기도 좋더라구요 !!




단무지도 먹을만큼 떠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집게 가위부터 앞접시까지 다 셀프니까 참고 해주세요 !!






저희는 엽기떡볶이와 찰떡궁합인 주먹밥과 !!

바싹치즈만두를 시켰어용 바싹치즈만두는 처음 먹어보는건데 별미더라구요 ㅎㅎ😁






홀에서 먹으면 이렇게 계란찜 도 서비스로 제공되니 홀에서 드시는것도 추천 드려요 ^^



나오자마자 너무 막 먹었네요 ..


개인적으로 저는 당면 넣는걸 좋아해요 !!

당면이 매운소스를 다 감싸안아서... 더 맛있거든요 ㅋㅋ !!



포스팅을 하다보니 오늘 저녁은 엽떡으로 결정.... 헤

그럼 또 맛있는 포스팅을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

다들 좋은 하루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