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신사역 [쭈꾸미도사] 🐙 내돈내산 가로수길맛집 쭈꾸미맛집 매운맛집 +메뉴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헴입니다 !! 오늘은 신사역 쭈꾸미 맛집을 소개해볼게요 !!😃

신사역 가로수길 근방에 쭈꾸미 집은 총 2곳을 가봤는데요 ~
이곳은 생긴지 얼마 안된 신상맛집입니당 ㅋㅋ!!

 
항상 신사에서는 해가쭈꾸미 집만가서 처음 도전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볼게요 !! ^^😆



[위치]

 

 

 



[영업시간]



월 ~ 금   11:30 - 24:00
토,일     12:00-24:00




[메뉴판]



여긴 세트메뉴가 육전이 포함이더라구요 !!

쭈꾸미 볶음자체가 원래 매콤한데 매운맛을 완화시켜줄 육전이 있는게 참 좋았던거 같아요 !!❤️




대창이랑 삼겹살을 같이 먹을 수 있는 !

대창주꾸미 삼겹쭈꾸미 또한 참 메리트 있는 메뉴 같습니당 !!




쭈차새는 쭈꾸미 차돌박이 새우를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인데 !!

저희는 이걸 시켰어요  ㅎㅎㅎㅎ




기본 구성 !! 역시 쭈꾸미에는 깻잎이죠 ? 마요네즈 소스에 깻잎 쌈무까지 !!

쭈꾸미 볶음 먹을때 궁합이 좋은 밑반찬들이 나왔습니당 ! ㅎㅎ




소주를 빼놓을 수가 없더라구요 .. 

오늘은 소맥으로 달려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영수증 리뷰하면 볶음밥 서비스도 주니까 !! 다들 볶음밥 챙겨주세요 ~~~~!




날치알에 단무지 마요소스... 크...

블로그쓰면서도 또 먹고싶네욤 .. ㅎㅎㅎ

쭈차새



처음엔 이렇게 조리가 안된 상태로 나오는데 ~~

주먹밥 비비고 있는 사이에 금방 조리되었습니다 !! ^^



약간 신라면 정도의 맵기였고 흠 떡볶이 ? 양념 같았어요 ㅋㅋㅋ!!

맛있다는 말입니다 ! 닭볶음탕이나 쭈꾸미 볶음이나 떡볶이 양념이면 맛있는맛.. 이잖아요 ? ㅎㅎ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클리어 !!! 

탄수화물 땡기는 양념맛이였어요 !!

해가쭈꾸미랑 비교하면 약간 덜 매운맛이였네요^^




자글자글 마지막은 쭈꾸미 볶음ㅎㅎㅎㅎ

소주와 맥주가 땡길 수 밖에 없는 신사역 가로수길맛집 !! 쭈꾸미도사 였습니다 ^^😆😆



보니까 체인이던데 체인점은 약간 믿고 먹는거 같아요 !!

이상으로 신사역맛집 포스팅이 였습니다 ! 

다음에도 맛있는 맛집들 리뷰 가져올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