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신촌 [남영동 양문] ❤️ 양념게장,비빔냉면,선지해장국이 공짜; 신촌 소고기맛집 생소갈비 신촌고기집 내돈내산 (+메뉴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 입니다!!😆


오늘은 말도 안되는 밑반찬이 나오는 소고기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나 소고기 좀 먹어봤다 하시는 분들은 벌써 알고 계실 수도 있을 거 같네요 ㅎㅎ

왜냐.. 벌써 유명해져서 체인점이 생겼거든요.. ㅎㅎ 



남영동에 본점이 있을때는 웨이팅 떄문에 엄두도 못내던 곳인 남영돈 양문 !!

신촌점에 생겨서 다녀와봤습니다 !! 그럼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 ^^


 
[위치]




[영업시간]

월~금  16:00 - 23:00
토,일   12:00-23:00
브레이크 타임 없음 





남영동 양문입니다 !! ❤️💚

입구 부터 약간 노포스타일 느낌이 있네요 ~!

남영동 양문은 신촌 먹자골목 좀 깊숙히 있어요 ㅎㅎ!!




생긴지 얼마 안됐지만 빈티지한 느낌이 컨셉인거 같아요 ! ㅎㅎ



빈티지한 컨셉이여도 깔끔해보이고 청결해보여서 거부감은 없더라구요 ~




거의 오픈시간에 방문해서 사람은 저희밖에 없었습니다 !!


오 ㅋㅋ 전설의 빨뚜 ... 참이슬 빨간 뚜껑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

강한분들이 즐겨드시는 소주라던데.. 술을 즐겨하는 저는 아직 무서워서 도전을 못해봤어요 ㅋㅋ!!




[메뉴판]



육회 부터 군고구마까지 맛있는거는 다팔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저희는 남영동 양문의 대표메뉴인 생소갈비 한판을 시켰습니다 !!

백골라면과 마늘호르몬 육회등등 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이 푸짐해서 먹을 수 없었어요...🥺




밑반찬 구성도 너무 좋았습니다 !!

깍뚜기는 너무 잘익어서 찐한 맛이였고 김치또한 맛있었어요 갓김치절임? 그것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 ㅡ ㅠ

남영동 양문은 소갈비에 버터를 발라구워 먹는데 소고기와 버터의 조합을 말안해도 아시죠 ? ㅎㅎ😃




고기 빛깔 좀 봐주세요 여러분....

진짜 신선한 고기를 쓰시는거 같더라구요 ㅠ ㅡ ㅠ 살살 녹았습니다 정말루...




보이시나요 .. 저 선지해장국 양념게장 비빔냉면이 .. 무려 서비스 ... 

기본반찬이에요.. 추가시에 금액은 받는데;;.. 선지해장국 추가는 3천원 양념게장 추가는 1천원입니다..

양념게장 3천원어치 추가해서 먹었어요 ... 


요즘 고기집에 양념게장 1천원 추가인 곳은 거의 없잖아요 .. 정말 감동이였습니다 ㅠㅠ...🥹🥹🥹



심지어 숯불에 구워 먹어요 .. ..

숯불에는 어떤걸 구워도 맛있는거 아시죠 ?ㅠㅠ  생소갈비가 살살 녹았어요 ....


생소갈비 한판



저는 소고기를 미디움레어로 먹는걸 즐겨해서!
이렇게 조금 덜 익혀먹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ㅜㅜ

육즙이 입에서 팡팡...
소고기라 가격대는 있지만 밑반찬등등을 고려하면 가성비 좋은 소고기 맛집이였어요...

신촌에서 소고기 먹고싶을때 맨날 올겁니다 ㅠ ㅡ ㅠ


 아 ㅋㅋㅋㅋ 이건

청양고추를 왕창 말라고 말씀드렸더니... 정말 왕창 주셔서 찍었습니다 ㅋㅋㅋㅋㅋ ㄱ...감사해요...



신촌 가성비 소고기 맛집을 찾는다면?


무조건 "남영동 양문"
양념게장 선지해장국 비빔냉면이 공짜면 말 다했죠 뭐 ㅎㅎㅎ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칠게요!
다들 점심 맛있게 드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