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홍대/연남/상수 [온블랙 94] 🎉생일파티 술집 추천 티본스테이크 맛집 분위기 좋은 술집 내돈내산 n번째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입니당 ! ㅎㅎ😁


오늘은 분위기가 너무 좋고 생일파티 하기에 너무 좋은 레스토랑을 소개하려고 해요 :!!🫶🫶

티본스테이크조 맛있고 파스타 등도 맛있어서.. 매년 친구생일 지인생일 제생일까지 ㅋㅋㅋ

일년에 못해도 2,3번은 방문하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청담스케줄이나 합정스케줄도 생일파티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하지만 !! 

이곳은 아무도 안알려주고싶은 그런 곳입니당... 허허 ㅋㅋ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볼게요 !!



상수 온블랙 94


[위치]



[영업시간]

월요일 정기휴무

화-금 15:00 - 23:00 
토 15:00 - 24:00
일 15:00 - 22:00






여기가 바로 상수 온블랙 94 입니당 ~!
통창문도 시원해보이고 생일파티 풍선부터 생일파티 용품들까지 싹 준비되어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ㅠㅠ

홍대 상수 근처에서 생일파티 술집 찾으신다면 이만한 술집 없을겁니다 정말로ㅠㅠ 🥹🥹🥹
 
 



이날은 티본스테이크 세트를 시켰어용 ~!

거기에 파스타도 추가로 먹었답니당 ㅎㅎㅎ 제가 진짜 여기 베이컨 로제 파스타를 좋아하거든요 ㅎㅎ 

꾸덕꾸덕하니 되게 찐해용 ㅎ 해산물 까르보나라는 이날 처음 시켜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

일단 파스타가 전체적으로 진해서 남은 소스를 수저로 박박.. 긁어먹었네요 ^^😁😁



고기도 나왔습니다 !!!

티본스테이크 ~! 저는 미디움 웰던 부탁드렸어요 ~!

고기 빛깔 좀 보세요 ㅠㅠ 정말 맛있게죠 ㅠㅠ 가니쉬부터 소스들 홀그레인 머스타드까지...
 

여기 상수 티본스테이크 맛집이 분명해요 생알파티 뿐 아니라 옥상에 루프탑 자리도 마련되어 있으니 !

소개팅이나 데이트하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 !!👍👍



 
스테이크를 시키면 !

앞에  가열된 돌판도 놔 주시는데 기호에 따라 더 구워먹을 수 있는 징점이 있었습니다 !

식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매우 좋았어요 ㅎㅎㅎ




고기도 큼직해서 씹는 맛도 있었고 같이 나온 할라티뇨도 맛있어요 ㅠㅠ 

샐러드까지 맛있어서 .. 생일파티 하러 왔다가 먹방을 찍어 버렸네요 .. ㅎㅎ😁



하우스 와인2잔이 세트에 포함 되어있었는데 저희는 금액을 추가해 바틀로 바꿨습니다 !!

와인 또한 싸구려 와인맛이 아니라 맛있어서 이름도 사진으로 찍어놨습니다 ㅋㅋㅋ




이날은 토마호크 시킨 날 !!!

김치 필라프도 시켰어요 ㅋㅋㅋ 김치볶음밥에 계란후라이면 다들 말 안해도 아시죠 ?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 밍숭맹숭하지 않고 찐했어요 ~~~ㅎㅎ👍👍



토카호트 고기 좀 보세요 ㅠㅠ

당장 저거 들고 산적처럼 뜯고 싶어요 .. 지금 점심 먹기전이라 사진 보니 더 배가 고프네요 ㅎㅎ

부드러운게 씹히는 맛이 좋았어요 저는 근데 개인적으로 티본이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



여기는 위에 옥상 자리인데 이때는 좀 쌀쌀했거든요 ㅎㅎ

그래서 저렇게 텐트 ? 천막 같은 곳 안에 생일파티가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덕분에 따뜻하게 잘놀았습니다

생일파티 할 수 있는 공간이 3,4개정도 있으니 ! 홍대 상수 근방에서 생일파티를 하고 싶다면 꼭 한번 와보세요 !!





홍대 연남 상수에서 생일파티 술집 , 소개팅 맛집을 찾는다면 ?

바로 온블랙 94로 !!   ❣️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럼 다들 맛있게 점심 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