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종로5가역 [진주육회 4호점] 🐂 광장시장 맛집 육회탕탕이와 녹두빈대떡을 한번에 해결 ! (+메뉴판,가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 입니다 ~!😀

오늘은 맛집의 성지로 유명한 종로 5가역 광장시장 맛집을 다녀왔는데요 ~!

항상 육회자매집 ,창신육회만 방문하다가 너무 맛있는 육회집이 있다길래  다녀왔습니다 !!

바로바로 진주육회 !!❤️

근데 여기 정말 신선하고 맛있더라구요 ㅠㅠ 자 ! 그럼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





[위치]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진주육회 내부 사진 입니다 !! 😃😃

빈대떡엔 모다 ? 역시 막걸리죠 ~ㅎㅎ
진주육회 4호점은 빈대떡 고기완자 등등을 팔고 있어서 막걸리도 2가지 종류를 팔고 있었어요 ~

장수막걸리와 지평막걸리인데 
지평막걸리 러버인 저희로썬 너무 좋았습니다 !! ^^👍




[메뉴판]



육회부터 산낙지까지 ~ 육사시미도 팔고 있었습니다 !!

간천엽도 물론 팔고 있었어요 ! 간천엽은 신선하지 않으면 못판다고 하던데 역시 진주육회 맛의 비결은 신선함이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육회비빔밥 부터 육개장 낙지비빔밥까지 !

소주에는 국물이 또 필요한데 .. 육개장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 
일끝나고 혼밥하러 오시는 분들도 꽤 계시고 자리가 넓어서 5-6명 모임 갖으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
종로5가역 혼밥맛집 모임장소로도 좋을거 같습니다 !



육회의 절반은 참기름이라 .. 맞는 말씀인거 같아요 !!

그 진주육회의 참기름냄새가 식욕을 돋구어 주더라구요 ^^😊

 


물은 셀프였고 정수기 위 한켠에는 물티슈도 구비되어 있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



원산지 표시도 잘되어 있었습니다 !!



오픈주방이라 얼마나 깔끔하게 관리하시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 

주방이 이렇게 깔끔하니 더욱더 음식에 대해 믿음이 가더라구요 !!👍👍



화장실은 실내에 있었고 ~! 남여칸이 분리되어 있었어요 ㅠㅠ !!

아무리 맛집이라도 화장실이 더럽거나 공용이면 좀 꺼려지게 되는데... 이런 부분은 너무 좋은거 같아요 !!

화장실 또한 상당히 깔끔했습니다 ㅎㅎ💜


지금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 영수증리뷰 작성시 음료를 주시더라구요 !!

다들 영수증 리뷰 작성하시고 !! 음료수 받아가세요 !!


기본반찬은 김치 양파절임 소고기 무국인데...

소고기 무국 저거 그냥 아주 별미입니다 !! 시원해서 리필했어요.. ㅎㅎㅎㅎ
고기도 큼직한게 들어있었습니다 !! 



육회탕탕이 / 32.000원

보이시나요 여러분 .. 움직여요 ㅋㅋㅋㅋ 얼마나 낙지가 힘이 좋은시 사진 찍는데 자꾸 접시를 탈출(?)하더라구요 ㅋㅋㅋ
미안하지만... 낙지야 넌 내입속으로 밖에 도망칠 구멍이 없단다... ㅋㅋㅋㅋㅋ😆😆


여기에 술을 못참고 저는 냉큼 지평막걸리를 시켰어요 ,.,,

여기에 술 참으면 유죄 잖아요 그쵸,,,? ^^



꺄 ~~!!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 육회 왼쪽아래에 산낙지가 탈출하려 애쓰는 모습이 사진으로도 보이네요 ㅋㅋ

양도 많고 질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 역시 종로5가역 맛집이에요 ㅎㅎ




노른자를 저렇게 톡  터트려서 비벼 줬는데요 !!

아래 소복히 깔린 배도 너무 달고 맛있었어요 ㅠㅠ 

광장시장 육회의 특징은 저렇게 아래 배를 깔아주는데 너무 별미인거 같아요 ! 😘

육회와 참기름의 고소함과 배의 달달함이 입안에서 조화롭게 이루어지더라구요 !!





녹두 빈대떡 / 6.000원

녹두빈대떡은 마치 팬케이트 처럼 두툼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
속도 매우 잘 익어서 포슬포슬하니 막걸리 안주로는 제격이였어요 !!

녹두빈대떡한입 먹고 양파절임 하나 먹으면 ,, 그냥 끝이에요. ㅋㅋㅋㅋㅋ
진주육회.. 넘흐.. 맛있어...진쫘....🫶🫶



두께 보이시나요 ㅋㅋㅋ 정말 두툼하죠 ?


윤기가 좔좔 흐르는데.... 기름종이를 깔아놔서 그런지 느끼하지는 않았습니다 !!
육회탕탕이와 녹두빈대떡의 조화 또한 너무 좋았어요 !!

맛있는건 한번 더봐야 되요 .ㅋ.ㅋㅋㅋ.ㅋㅋ ㅋㅋ!!

육회탕탕이 먹으러 저는 앞으로 진주육회만 오려구요 ,, 종로5가맛집이에요 여긴 ㅠㅠ !! 
나중에 육회 비빔밥도 꼭 먹으러 올거에요 !!!



열심히 버무린 후 모습이에요 !!

설명드린거 처럼 배가 정말 많죠 ~? 배의 아삭한 식감과 시원하고 달콤한맛이 육회의 고소함을 감싸서 자꾸 손이 갔어요 !!🫶



육회탕탕이가 너무 맛있는 나머지.. 막걸리를 4병이나 마셨네요 ㅋㅋㅋ
다음날 출근인데도 이렇게 마셔버렸어요 하하하 

안주가 맛있는 탓이죠 뭐 .. ^^ 아직 화요일인데 ^^

역시.. 육회탕탕이맛집은 무서운 곳이에요.. ㅎㅎ 진주육회는 무서운 곳.... (메...모)😆


나오는데 팔팔한 낙지가 있길래 한컷 !!

낙지야 미안 너무 맛있어서 고마워.. ^^ 나중에 육회탕탕이로 또 보자 ^^ (살벌..)




광장시장 종로5가역 맛집 육회삼대장 진주육회 

심지어 진주육회 4호점은 자리도 좋아 ... 






리뷰큐체험단으로부터 업체이용권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