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명동역 [우대포 명동점] 🥩 소고기 맛집 명동 회식장소 추천 꽃살맛집 양념 소갈비 맛집 🥩 (메뉴판有 ,사진多)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입니다 !! 😁
오늘은 명동역 소고기 맛집 우대포 명동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요새 고기 좀 잘한다는 집들은 두툼하게 깍두기 모양으로 고기를 자르시던데.. !!💓
그런곳이 바로 이 명동점 우대포 였어요 !! ^^

그럼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




[위치]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라스트 오더 22시 20분 



[☎ 전화번호 ☎]

02 - 779 - 9282 




 



짜잔 이곳이 바로 명동 우대포 입니다 !! 

명동은 역시 외국인들이 많은 곳 같아요 !!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 ~!

그래도 명동역 8번출구로 나와서 2분 정도만 걸으면 바로 우대포가 보여서 찾는데는 무리가 없었습니다 ~!




외국인들이 많은 거리라 그런지 메뉴설명도 일본어 영어 중국어 등등으로 표기 되어있었습니다 !! 👍👍




우대포는 2층과 3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 

명동 회식 장소로 되게 좋을거 같아요 ~!




엘레베이터도 이렇게 되어 있어서 깔끔해보였어요 !



개업하신지 얼마 안되셔서 그런지 화환들이 있었어요  

근데.. 런닝맨.. 지석진님...께서 화환을 보내셨더라구요 !!?

여기 사장님과 지인분이신가봐요 .. 나중에.. 또가면 마주칠 수 있을까요 ? ㅎㅎ🤭





우대포는 와이파이도 잘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

외국인분들은 이게 상당히 중요할거 같아요 ^^ 

와이파이 비밀번호니까 다들 참고해주세요 !! 




화장실 또한 화이트톤으로 상당히 깔끔했습니다 !! 

어디 음식점을 가나 화장실이 중요한데 깔끔하고 내부에 있어서 편했어요 




안쪽 인테리어는 이렇게 되어있고 저녁 7시쯤 갔더니 벌써 만석이더라구요 .. ㄷㄷ

2,3층으로 이루어져서 그런지 벌써 회식하는 분들도 계셨어요 ㅎㅎ



원산지 표기 또한 상당히 깔끔하게 잘되어 있었습니다 !!😉



주방도 밖에 잘보이는 오픈식이라 ~ 깔끔함이 한층 더 돋보였어요 !! 


3층을 안내받았는데 ... 명동거리 한복판 3층 뷰가 좋았네요 ㅎㅎ





[메뉴판]



우대포의 메뉴판이에요 !! 

저희는 
깍뚝 꽃살 2인분 ,왕갈비 (양념)1인분, 소고기 된장찌개 (후식) , 공기밥 1개 이렇게 시켰습니다 ! 


후식 된장찌개는 공기밥이 따로 안나오니 추가 주문해주셔야 되세요 ^^

마음같아선.. 물냉면하고 육회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못먹었어요 ㅠㅠ 
다른 테이블보니 차돌마라볶음밥도 굉장히 맛있어 보였습니다  !!



기본 세팅은 해주시는데 한쪽에 이렇게 셀프코너가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했습니다 !! 

파김치 ...저거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반찬 조합 소고기와 조화가 잘 이루어 지는걸로 준비하신거 같았습니다 ! 

 



술은 화요부터 자몽의이슬 막걸리 아사히 맥주까지 .. 없는게 없었어요 !! 

수입 맥주들도 있어서 명동에서 소고기 드시고 싶으신 외국분들도 오시기에 좋으실거 같아요 ~!




기본세팅을 이렇게 해주셨습니다 !! 



역시 명동 소고기 맛집답게 .. 숯불이에요 !! 

이렇게 좋은 숯불에 .. 한우 1++ 안먹어봐도 다들 아시죠 .. ? ^^




깍뚝항정 (150g) /27.000원

 



꺄아 ~~!!! 깍뚝항정이 나왔어요 ,, 
마블링 보이시나요 ㅠㅠ !!! 아니 고기가 이렇게 질이 좋다니.. 

두툼한게 굽기도 전에 육즙이 폭발할거 같은 비쥬얼이였습니다 !!! ❤️❤️❤️❤️



두께 보이시죠... 상당히 두툼합니다 !! 

그냥 익히면 속안이 안익을 정도로 두툼해요 !! 일단 굽고 반으로 잘라서 굽는거 추천드릴게요 !!

가까이 찍으니까 마블링이 더 상당했어요 !!! 💓💓




이게 두툼하니까 오히려 더 굽기가 좋더라구요 !!

네모 반듯하니까 골고루 뒤집어서 육즙을 가둬주시면 됩니다 ^^ 



육집 가둬서 구워준 후 반으로 자르고 !
기호에 맞게 저희는 각자 더 익혀 먹었습니다 !!

안에 육즙 보이시나요 ,, 고기 윤기가 좔좔 흘렀어요 ... 입에 넣으니까 녹아버리던데요 .. 

육즙은 폭발했어요 정말 ㅜㅜ 보니까 다시 먹고 싶네요 ㅠㅠ 



이거 한입 딱 !! 먹자마자 바로 소주를 시켰습니다 .. 

맛있는거는 소주랑 함께 해야되요 더 맛있어요 ... ㅠㅠ 💓



이렇게 세개를 쌓아서 한입에 왕 ! 먹어도 맛있을거 같았지만 !! 

작고 소중해서 저는 한입씩 음미했네요 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와.. 라는 감탄사밖에 나오지 않았어요 ,, 👍👍




이건 소고기 된장찌개 입니다 !!! 
일반적인 된장찌개처럼 보이나 국물이 너무 찐해서.. 밥말아먹기 좋았어요 ,, !!😃

바로 된장술밥으로 만들어 먹었습니다 ㅋㅋㅋ !!


 



고기 빛깔 좀 보세요 ㅠㅠ 선분홍색이 얼마나 신선한 소고기를 쓰시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
힘줄같은 부위가 아니라 아주 살살 놀았어요 ,, 

꽃살이 이렇게 맛있는 부위인줄 몰랐네요 ㅠㅠ ...



양념 왕갈비 (230g)  /29.000원



깍뚝꽃살에 감동을 받고 양념도 궁금해서 시킨 양념 왕갈비 입니다 !! 

고기의 질이 너무 좋아서 생으로 시키려다가 ! 양념이 먹어보고 싶어서 양념으로 주문해봤어요 ^^


이것 또한 살살 녹더라구요 .. 간장베이스가 왕갈비에 스며들어 너무 달짝찌근하고 맛있었습니다 !! 

 



이렇게 두툼한 소갈비살이 돌돌 말려서 나와요 !! 

양념이라고 신선하지 않은 소고기를 쓰는것이 아니라 선분홍빛 빛깔에 질 좋은 소고기 였습니다.

명동 데이트코스로 여기 데려오시면 .. 무조건 좋아할거에요 ,, 왜냐 입에서 살살 녹아서 앞사람이 더 이뻐 보이거든요 ~~!
ㅋㅋㅋㅋㅋ🤭🤭🤭



펼졌을때는 이렇게 컸습니다 !! 

칼집이 된 소갈비라 그런지 양념이 사이사이에 골고루 배어있는거 같았어요 ^^
마늘 간장? 소스같은데.. 양념갈비와는 차원이 다른 고급진 소스 맛이였습니다 ! 💚💙💛



뒤집었을때에요 !! 크아.. 진짜 사진으로만 봐도 부드러운 육질이 느껴지지 않나요 ?
정말 맛있더라구요 ㅠㅠ 사진 보니까 또 가고 싶네요 ... 
 



자고로 소는 조금 덜익혀야 더 맛있는거 아시죠 ~?

깍뚝꽃살과는 다른 매력의 양념 소갈비살.. 너무 맛있었습니다 ㅜㅜ !! 
꼭 두가지 맛 모두 즐겨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




명동역 가성비 소갈비살 과 살살녹는 깍뚝꽃살을 즐기고 싶다면 우대포 !!

명동 회식 장소로 적극 추천 !

명동 소고기는 우대포로 결정 !! 


 
 
 

리뷰큐체험단으로부터 업체이용권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