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신사/가로수길 [소양탐정] 👍소양갈비세트 단돈 59000원?? 가성비 소고기 맛집 신사 회식추천 (+메뉴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 입니다 ~!😁



이번 저의 새해 목표 중 하나는 2024년 블로그에 더 진심이 되어보자 인데요 !!❤️

2024년이 되자마자 기가막힌 맛집을 다녀와서 이렇게 바로 포스팅을 하러 왔습니다  ^^

바로 소고기와 양고기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신사역 근처인 가로수길 맛집을 가져왔어요 !!

그럼 이제 포스팅을 시작 해보도록 하겠습니당 ~! ❤️








[위치]



[영업시간]

매주 일요일 휴무 
월~토 15:00 ~02:00

라스트 오더 01:30분 


여기가 소양탐정 입구입니다 !

신사역 8번출구로 나오시면 찾기가 좋습니다 !! 
신사파출소 옆골목이라 길이 어렵지는 않으실거에요 ~!


소고기와 양고기를 그것도 강남 한복판인 신사에서 59000원 즐길 수 있는건 말 다했죠 ?? ㅎ



발렛파킹도 가능합니다 !! 👍

주차하신 분들도 부담없이 이용하실 수 있어요 ^^




입구부터 분위기를 압도하네요,, 들어가기도 전인데 고급짐이 느껴졌습니다 ^^



요렇게 지하로 내려가시면 되세요 !! 



ㅋㅋㅋ 내려오자마자 피씩 했네요 힘이 되게 쎄신분이 사장님이신가봐요 !!😁😁



안쪽에는 바테이블 즉 다찌자리도 있지만 이렇게 5인에서 24인까지 수용할 수 있는 자리도 한켠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 💙💚

신사역 회식 장소로 추천드릴만 할거 같아요  !! 가로수길 회식장소 찾으시면 무조건 소양탐정 입니다  ^^👍👍👍



옷도 나뒹굴지 않고 깔끔히 보관할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 

겨울에는 롱패딩을 자주 입어서 이런공간이 더 센스있게 보였네요 ~!


이렇게 자리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 



술 종류도 다양하더라구요 ! 소주부터 위스키 와인까지 !! 

소양탐정에는 없는 술이 없었습니다 !! 

아 그리고 대 박 인 건 소양탐정 콜키지 프리에요 ~~~~~~ 💚❤️💙💛




연기를 빨아드릴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옷에 냄새도 안베어서 좋았습니다 !! 



짜잔 밑반찬이에요 !!😃

근데.. 저 진짜 이런곳 처음봐요 밑반찬이 하나 같이 다 맛있어요 ....

특히 제일 위에서 오른쪽 매실장아찌 ? 와 저건 작년 5월에 직접 수확하셔서 담그신 거래요 ....
심지어 밑반찬들은 싹다 그렇게 직접 하신다고 하셨습니다 ..👍👍😁

사장님 힘만 쎄신줄 알았는데.. 정말 황금손,,, ㅠㅠ !😭! 


다찌자리에서 보이는 트리도 시선강탈이였어요 너무 이뻐요 ... ㅎ

심지어 제눈에는 물병도 이뻐보였습니다 ㅋㅋㅋㅋㅋ 




[메뉴판]




메뉴도 다양하죠 ~?

저는 가성비가 좋아보이는 소양탐정 소양갈비세트를 골랐습니다 !!

된장찌개 밥부터 아이스크림까지 나오는 조합이라니... 가성비 갑이였습니다 !!




저희는 콜키지프리라 와인을 준비해왔거든요 ~! 💚

그랬더니 이렇게 잔도 세팅해주셨습니다 ^^ 너무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ㅠㅠ 




숯도 불판도 좋은걸 쓰시는거 같더라구요 ,, 탐나는 불판이였습니다 ㅎㅎ




소양갈비세트 / 59,000원


꺄아아악 고기가 나왔어요 ~!

선분홍빛 빛깔 보이시죠 ㅠㅠ 마블링이 정말 너무 골고루 퍼져있어서 맛있어 보였습니다 ㅠㅠ 
먹기전에도 저는 직감할 수 있었습니다 엄청 부드러울거 라는것을..

입에서 정말 살살 녹을거 같은 비쥬얼 아닌가요 ,,
이게 단돈 59000원 이라니.. 신사 혹은 가로수길에서

기념일 레스토랑, 한우를 찾는다면 
주저없이 저는 소양탐정을 추천드릴거 같아요 !! ^^👍👍

 




자세히 찍었는데도 육질이 연한게 한눈에 보였습니다 ! ㅠㅠ 


저 소양탐정이 찍힌 버섯도 너무 귀여웠어요 ,, 취향저격.. 

소고기와 양고기를 한번에 먹다니..신사역 소고기집 찾는 분들 얼른 와주세요....신사 맛집이에용...❤️



 



연말은 지났지만 트리와 화로 소고기 양고기.. 완벽 그 자체 였습니다 !! 😉

맛도 좋은데 분위기도 좋으면 어쩌나요 천하장사 사장님 ... 돈많이 벌어서  또 올래요 ㅠㅠㅠ !!!! 




소랑 양이랑 뽀뽀하고 있는 저 소품도 너무 귀여웠어요 접시하나에도 저렇게 감각적인 디테일을 넣으시다니.. 


 

짠 ! 이건 선물 받은 와인이에요 .. !!! 

콜키지 프리 덕분에 소고기, 양고기와 함께 맛볼 수 있었습니다 !! ❤️👍

그리고 와인선물 또한 너무 감사드려요 ㅂㄱㅇㅃ.... 헤 ㅎㅎ 



맛도 있고 인테리어도 좋았지만 ...

저는 소양탐정에서 제일 좋았던게... 친절함이였어요 !! 💚💙❤️💓

가식적이고 인위적인 친절함이 아닌 상냥함 그 자체였습니다...ㅠㅠ❤️😉

콜키지 프리로 와인을 준비해갔는데 저렇게 손수 따주시고 준비해주시고 ㅠㅠ 너무 기분이 좋은 저녁식사 였습니다 ! 




한우 소고기부터 이렇게 구워주셨어요 !! 

번거롭게 직접 굽지 않고 대신 구워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




와인에 한우라니.. 저때 많이 행복했네요 ㅋㅋㅋ 

맛있는거 먹고 이쁜거보고 이번 새해의 스타트가 굉장히 좋았어요 ㅎㅎㅎ 🤭🤭



뼈와 살코기도 분리해서 직접 다 잘라주세요 !! 

구워주시는 덕분에 대화에 집중하며 맛에 집중하며 저녁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 




역시 전문가의 손길.. 고기 잘굽는 사람은 정말 친하게 지내고 싶잖아요 ??

여기 소양탐정 직원분들은 다 인기가 좋으실거 같아요... 헤 ㅎㅎ



이렇게 한점씩 놔주시는데요 !! 

저 소금은 왼쪽 부터 말돈소금, 대파소금,토마토소금 이라고 하셨어요 !! ☺️

소금의 풍미가 정말 다르더라구요 !! 특히 저는 대파 소금이 맛있었습니다 ^^ 



그냥 소금만 주셔도 맛있었을텐데.. 소금까지 이렇게 신경써 주시다니.. 사장님 쏘 스윗... ㅎㅎ




양고기도 맛있게 구워주셨습니다 !! 숙성 프렌치랙이라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 ㅎ



노릇노릇 맛있어 보이죠 ? 어제 먹었지만 오늘 또 먹고싶네요 ㅠㅠ 

쯔란이 없어도 누린내도 안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 양고기에 누린내가 안나다니.. !!! 



시래기 된장찌개와 밥이 나왔어요 !! 

밥도 꼬슬꼬슬하니 맛있었습니다 !! 물론 된장찌개도 찐했어요 ! 제입맛에 된장찌개는 조금 짜서 밥 말아서 먹었더니 딱! 이였습니다 ^^ 




양고기도 뼈를 바른 후 이렇게 주세요 !! 
역시 배우신분.. 먹잘알이 확실하세요 ㅠㅠ !!  뼈에 붙은 고기를 떼어먹는 재미도 쏠쏠 했네요 ~😃

신사 양고기집을 찾아도 ..  소양탐정 강추 입니다 ㅠㅠ

 
 
마지막으로 이렇게 쿠앤크 아이스크림 후식까지 ~~~~ 

후식까지 너무 깔끔해서 좋았어요 ,, 또 가고 싶어요 ...


룸도 넓어서 회식할때도 좋을거 같고 ... 원래 회식은 비싸고 맛있는거 먹어야 되잖아요 ?🤭🤭

그곳은 바로 소양탐정 입니다 ㅋㅋ !!! 👍


 


신사역 회식장소 가로수길 회식 장소를 찾는다면 ? 바로 소양탐정 !! 

기념일에 가기 좋은 신사 데이트장소 라고 !

가성비 좋은 한우 소고기와 양고기를 한번에 즐기기에 안성맞춤이야 !!!


체험뷰체험단으로부터 업체이용권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후기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