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강남/선릉 [진대감 선릉점] 💙 강남 차돌박이 맛집 강남 회식 장소 추천 모임은 앞으로 진대감이다 ..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 입니다 !! 😁😁



오늘은 강남 선릉역 근처에 있는 차돌박이 진대감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

맛도 맛이지만 친절함과 서비스에.. 감탄을 금치 못한 진대감 선릉점 소개할게요 !!!🫶





[위치]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라스트 오더 21시 30분

주말과 공휴일은 브레이크 타임이 없습니다 ^^





선릉역에서 조금 걸어가다 보면 이렇게 진대감이 나와요 ^^

주차를 앞쪽에 할 수 있는거 같았습니다 !! 

주차도 되고 회식하기에 참 좋겠죠 ~?^^1🫶




진대감 선릉점에서는 점심 특선 메뉴도 팔고 있었어요 ~!

한우 꽃게 된장찌개 밥상부터 한돈 파김치찌개 전골 밥상까지.. 심지어 한우차돌짬뽕라면 밥상 키조개관자장비빔밥상도 있었습니다 !! 강남에서 점심특선 찾으신다면 진대감도 정말 좋을거 같더라구요  !! 🫶🫶

강남 근처에는 회사도 많은대.. 만약 근처에서 일한다면 저는 맨날 한우차돌짬뽕라면 밥상으로 해장을 하지 않을까 싶네요 
선릉 해장 맛집일거 같아요 ㅋㅋㅋ 😂😂




널찍한 내부지만 만,,석.. 이였습니다 .. !! 

역시 차돌박이계의 1등 답더라구요 .. !! 차돌삼합 1등 맛집은 역시 달라요 👍👍
회식하는 분들도 계시는거 같았습니다 !! 



사장님께서 성격이 너무 좋으시고 친화력이 있으셔서 단골들이 참 많아보였습니다 !! ❤️💜

옆테이블들에서 저희 또 왔어요라는 말을 계속 들었거든요 !! ㅋㅋ 

역시 맛도 맛인데 맛집은 사장님의 역할이 참 중요한거 같아요 !



보시다시피 주류는 소주부터 맥주 물론 새로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 

화장실은 실내에 있으며 남녀공용이 아닌 분리되어 있었어요 !!

여성분들은 아실거에요 ,,화장실 지저분하면 잘 안가게 되잖아요 ? 깔끔 그자체 였습니다 ^^👍




2009년부터 쭈우우욱 자리를 진대감은 지켰더라구요 !! 

하이볼도 판매하고 있는데 .. 술 잘못드시는 분들도 먹기 참 좋아보였습니다 ^^



원산지 표기도 깔끔하게 되어있으며 !! 

소고기는 누가 뭐래도 국내산 한우였어요 !!! 살살 녹습니다 정말 ㅠㅠ 


불판과 물을 이렇게 준비해주세요 !!

물도 일반 물이 아니였어요 ,, 역시 물까지 배우신분 .. ^^😊😊


강남 맛집답게 연예인들 진짜 많이 왔죠 ~?

사실 저는 이날 진대감이 처음이 아니였어요 .. 3년전인가 신사점을 갔었는데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남아있네요 😆

근데 진대감 선릉점이 더 맛있어요 ㅠㅠ 



기본 반찬으로는 이렇게 샐러드랑 초밥용 밥이 나왔는데 !! 

저거 덥석 드시면 안됩니다 !! 사장님께서 차돌박이 초밥해주시거든요 ^^ 

고들빼기 부터 갓김치까지 차돌박이랑 조화가 잘 어울리는 밑반찬들이 쭉 !! 나왔어요 .. !!! 

크.. 사실 밥이랑 저것만 먹어도 밥도둑일거 같았습니다 ㅋㅋㅋ 회사만 근처여도 진대감 점심특선 먹으러 오는건데..

밑반찬들이 짜지않고 간이 쎈편인데 감칠맛이 돌았어요 ..!!!😁😁




백김치 부터 명이나물까지 밑반찬들이 정갈하게 나왔습니다 !! 😊

좀이따 보시면 아시겠지만 무슨 오마카세처럼 사장님께서 꿀조합으로 한점 한점 놔주셨어요 .. !!!



와사비랑 마늘소스인데 저 마늘소스 진짜 대박입니다..

입안에서 단맛이 확 퍼지면서 차돌박이의 기름짐을 잡아주어 풍미를 한껏 올려주더라구요 .. !!




밑반찬에다가 밥한공기 먹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 ^^




[메뉴판]



점심특선 메뉴부터 잘 나와있죠 ~?

저녁에 와도 좋겠지만 정갈한 밑반찬 덕분에 점심특선 먹으러 오는것도 완전 강추 입니다 !! 
저 꽃게 된장찌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한공기 뚝딱 해버렸어요 !!!



차돌박이 삼합으로 2인분을 시켰는데 한우는 90G 이였습니다 !!! 
관자랑 같이 나왔어요 !! 그리고 한우꽃게된장찌개와 볶음밥을 먹었는데.. 와 볶음밥도 예술이더라구요 

메뉴보니까 먹을게 참 많죠 ? 한가지 소름끼치는 사실 하나는 .. 나중에 보니 사장님께서 저 차돌삼합 꿀조합 그대로 하나씩 만들어 주신거였어요 ㅠㅠ 어쩐지 너무 맛있더라구요 감사합니당 !!!

 



차돌박이 삼합 /29,000원


짜자자잔 ~~!!! 차돌박이 삼합이 나왔습니다 ㅠ ㅠ

국내산 한우라 그런지 고기 빛깔 정말 좋죠 ~? 차돌박이에도 마블링이 이렇게 선명하다니.. ㅠㅠ 
관자들도 냉동이 아니라 쫀득하니 맛있어 보였습니다 !! 
😆😆😆


익기도 전에 맛있어 보이는거면 말 다한거 아닌가 싶네요 ㅋㅋㅋ 돼지고기보다는 조금 가격대가 있지만 정말 돈이 아깝지 않은 맛이였어요 ., 이런곳은 회식때 가셔야 되는거 아시죠 ? 강남 회식장소 고민하시는 분들은 바로 진대감으로 가보세요 !!🙂


한우차돌박이 1티어 답게 버섯에도 진대감이 딱 박혀있었어요 !! 🙂

관자랑 제입에 들어갈 생각하니 상상만해도 좋더라구요 ㅠㅠ 



가까이서 찍어 봤는데... 가까이서 보니 더욱 확실한 마블링.. 

냉동 차돌박이가 아니라서 더 야들야들해 보였습니다 .. 역시 한우 차돌박이를 먹어야 하나봐요... !! 




이런 안주에 소주 못참죠 ㅋㅋㅋ !!! 

바로 고기 상태 체크 후 소주를 시켜버렸습니다 !! 맛있는 안주에 술.. 정말 고단한 하루를 녹여줄 수 있는 조합 아니겠어요 ~?😁😄



이렇게 구워 줍니다 !! 묵은지는 오래 굽는게 맛있어서 사장님이 제일 먼저 올려주셨고 ~!

나머지 고기들도 사장님께서 구워주셔서 저는 손하나 까딱할 일이 없네요 .. ^^




이렇게 전문가의 스킬로 구워주시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ㅠㅠ 

아기 참새마냥 입만 벌리고 있으면 되니 얼마나 편한가요 ㅋㅋ 다 ~ 구워주셔서 눈치 안보고 고기를 즐길 수 있을거 같아 그 점이 되게 좋았습니다 !!




이건 안에 맛있는게 숨겨있는 차돌박이 삼합 쌈이에요 ~! 😊

차돌박이의 고소한 기름기가 사진으로도 보이시죠 ~~??
 


어떤게 들어있는지 볼 수 있게 이렇게 보이도록 올려도 주셨어요 ㅋㅋㅋ 사장님 센스짱 !! ❣️❣️

꿀조합표 1번으로 만들어 주셨는데 !! 이건 차돌+관자+곤드레+와사비 조합이였습니다 !!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 와사비와 차돌박이는 정말 찰떡궁합이였어요 




이건 서비스로 주신 계란찜 ~~~!!💚💙🧡💜

무슨 새우가 저렇게 ㅋㅋㅋ 아니 서비스인데 ...서비스라 대충 주셔도 감사한데 이렇게 또 제대로 주세요 ㅋㅋㅋ 

진대감 정말 헛으로 하는게 하나 없는 알짜베기 맛집이였어요 ㅠㅠ !!

심지어 바닥에는 누룽지도 있어서 든든하더라구요 ㅠㅠ !! 👍👍




이건 3번인 차돌+관자+배추피클+부추무침 !! 😄

와 백김치가 개운해서 자칫 많이 먹으면 생길 수 있는 느끼함을 잡아줬습니다.. 와 진짜 맛있어요 살살 녹는다는 표현은 이럴때 쓰는거 같아요 ㅠㅠ !!




이것은 !! 차돌박이 초밥 !! 사장님께서 제일 맛있는 조합으로 밑반찬까지 올려서 한점 한점 놔주시는데..

무슨 고급 한우 오마카세를 온듯한 느낌이였어요 .. 진짜 맛있어요 ㅠㅠ !!




차돌+관자+갓김치 조합.. 하 진짜 맛이 없을 수가 없내요 ㅠㅠ !! 

갓김치도 시원하고 아삭한게 차돌박이랑 너무 잘어울렸습니다 !!! 

차돌박이만 먹으러 갔는데 조합이 다 맛있고 색달라서 여러가지 음식을 먹는 느낌이였어요 !! 




차돌+관자+묵은지 조합 !!!

김치자체도 찐하고 간이 잘베어 있어서 구워 먹기에 딱 좋았습니다 ! 묵은지에 밥만 먹어도 저는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한우 꽃게 된장찌개 /12,000원



크 ~!!! 한우 꽃게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 뭐니뭐니해도 고기 먹을때는 된장찌개를 빼먹을 수 없겠죠 ~??

거기에 밥까지 말아서 술밥을 만들었습니다 !!! 

된장 술밥 하나만 있어도 해장도 하면서 술을 즐길 수 있을거 같았습니다 ㅠㅠ 

한우가 들어가서 내용물은 풍족했고 꽃게가 들어가서 시원하더라구요 ~!~! 






내용물이 실하고 가득한거 보이시죠 ~~? 꽃게도 작은 꽃게가 아니였어요 ㅋㅋㅋ 

한우도 듬성듬성 썰어져있는 큼지막한것들이 많았습니다 !!! 




1병만 먹으려고 했는데.. 이거때매 2병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정말 한우꽃게 된장찌개 위험해요 여러분,.. 그만큼 맛있거든요 ㅠㅠ !!! 


차돌+관자+꼬들빼기 조합... ㅠㅠ

역시 맛있네요 그냥 다 완전 맛있어요 ㅠㅠ 밑반찬 소스 양념 그냥 버릴게 없습니다 !! 
한우 오마카세 말고 진대감 선릉점 와주세요.......


날치알 볶음밥 / 6,000원


마무리로 날치알 볶음밥 !!! 볶음밥 하시는 이모님의 현란한 테크닉 보이시죠 ~??

날치알을 저렇게 가둬서 익혀주시더라구요 !!! 된장술밥을 먹고도 또 맛있어서 다 먹어버렸습니다..

제생에 이렇게 맛있게 먹은 차돌박이는 처음일거에요 ! 강남맛집 진대감 선릉점 다들 많이 방문해주세요 !!! 

이 글은 체험뷰 리뷰를 통하여 본 업체에서 서비스를 제공 받아 작성 된 글 입니다


(가시면 성격 좋으신 사장님께서 더 기분좋게 해주십니다 그건 제가 보증해요.... !)

 



강남 맛집 진대감 선릉점 !! 

한우 차돌박이 맛집 진대감 , 강남 회식장소로 진대감 적극 아니 무조건 추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