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강남/신논현 [삼산회관 신논현점] 🐷신논현 돼지김치맛집 연예인도 많이 간 콜키지프리 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 입니다 !! 😃😃



오늘은 신논현 맛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 신논현에는 맛집들이 상당히 즐비해 있는데요 ~!

무려 콜키지 프리까지 되는 맛집을 오늘은 소개 하려고 합니다 ^^👍

그럼 바로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 




[위치]



[영업시간]



월 ~ 토 11:00~ 23:00 
브레이크 타임 15:00~ 17:00

22:20 라스트 오더 

일요알 브레이크 타임 X




짠 이곳이 바로 삼산회관 신논현점 입니다 !! 

신논현에서 걸어왔는데 가까워서 길 찾기 상당히 수월했습니다 ^^

옆집에 이자카야 부터 카페까지 ~! 2차 먹고 갈곳도 많아보이네요 ^^😄😄




한돈 인증이라는 표시까지 있네요 !! 한돈은 말안해도 다들 맛있는거 아시죠 ~ ^^ 

현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 오후 5시 ~ 6시30분 방문시 어묵우동 또는 찌개 1인분 서비스 !!

이런 파격적인 이벤트를 하다니.. 이런 이벤트가 있으면 좀 더 빨리 올걸 ....ㅜㅜ 😂

다들 꼭 ! 저 시간대에 방문하셔서 서비스 받아가세요 ~~!! 🧡❤️



이수지님이 모델이라 그런지 왠지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은 보장된 느낌이였습니다 ㅋㅋㅋ 우리모두 먹는거에 진심이니까요 .. ^^





와 .. 연예인들이 어마어마하게 방문했더라구요 !!! 

심진화님 팬인데 !! 왔다가셨다니.. 운좋으면 연예인들도 만나볼 수 있을거 같아요 ^^😄




150시간 저온 숙성 돼지고기라.. 딱 봐도 육질이 야들야들 할거 같네요 ^^ ❤️🧡

냉장고도 로고를 붙여놔서 더 깔끔해보였습니다 ~^^




자리는 꽤 넓어서 !! 신논현 회식장소 찾는 분들도 방문하시면 좋으실거 같았어요 !! 

등받이 있는 의자라 편했고 옷을 의자에 수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 ^^ 추운 겨울 롱패딩은 필수이나 짐이니까요 ㅠㅠ🥺




삼산회관 신논현점은 맛집답게 맛있게 먹는법도 자리마다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

깻잎에 고기에 마요네즈.. 심지어 옥수수까지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 🫶🫶



또 하나의 이벤트 !!  네이버영수증리뷰 작성시 주류 혹은 음료가 서비스 !!! 

다들 리뷰쓰시고 서비스 받아가세요 ~~~!




[메뉴판]



저희는 돼지김치구이 소 짜리를 시켰습니다 !! 

삼산회관 신논현점에 신메뉴로 닭김치구이가 나왔는데.. !!! 순살이지만 모두 닭다리살이고 심지어 양도 푸짐하데요 !!👍👍



치킨을 먹은지 얼마 안되서 돼지김치구이를 시켰지만.. 다음에는 꼭 닭김치구이 먹으러 갈게요 ㅠㅠ 😭

뒤늦게 사리류를 발견했는데 두부 사리 시킬걸 좀 후회했네요 .. 여러분은 사리 빠뜨리지 말고 꼭 추가하세요 !! 😊😊





맛있게 먹는법 말고 셀프 볶음밥도 붙여있었습니다 !! 

셀프볶음밥이니 만큼  기호에 따라 볶아 주시면 될거 같아요~~

저는 이런거 넘 좋아요.. 이런거 재밌어하는 스타일이라,,^^




돼지김치구아(소) /28,000원 




드디어 나왔습니다 ~!~! 

돼지구이김치 소짜리 치고 양이 많은거 같았어요 !! 신논현 가성비 맛집이였네요 ㅋㅋㅋ 👍👍

다 익혀나와서 기다릴 필요 없이 야채가 숨만 죽으면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ㅠㅠ 

사진으로 봐도 양념이 쏙 베어있는거 같아서 너무 맛있어 보였습니다 !! 💜💚💙




주신 나무 주걱으로 휙~ 휙~! 저어주시면 금새 야채 숨이 죽더라구요 !! 

너무 맛있어보여서 못참고 성급히 한입을 먹었는데 왠걸..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

역시 한국인은 김치인가봐요 느끼하지도 않고 김치의 매콤함과 달콤함이 입안을 즐겁게 해줬네요 ~😃😃




밑반찬은 이렇게 셀프코너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 

밑반찬이 셀프라 좋아하는것만 담아가서 남길일도 없고 오히려 눈치안보고 가져다 먹을 수 있었어요 !! 

상당히 깔끔하게 관리 되어 있었습니다 !! 👍



여러분도 저거 샐러드 아시죠 ? ㅋㅋㅋ 예전에 치킨집가면 .. 나오는 양배추샐러드.. 근데 요새는 저렇게 샐러드 주는 집이 없더라구요 .. ㅎㅎ 너무 MZ 같지 않은 발언인가요...ㅋㅋ



보자마자 반가워서 듬뿍 담았습니다 !! 역시 아는맛이 무섭다고...ㅋㅋㅋ  너무 맛있더라구요 !! 




익으면 이렇게 국물이 쪼그라들면서 ..돼지김치구이의 감칠맛이 났습니다 !! 😊

역시 신논현 맛집다워요 가격과 맛 양에서 너무 합리적이게 느껴졌네요 ^^




요렇게 잘저어줘야지 ! 눌러붙지 않아요 ~! 

영상으로 보기에도 비계와 살코기의 조화가 잘어우러진게 보이시죠 ~?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



이렇게 한쌈 한쌈 먹다보니 깻잎은 바로 순삭이더라구요 ㅋㅋㅋ 

옥수수콘과 마요네즈는 정말 국룰이였습니다 !! 결국 못참고 또 소주 시켰네요 ,, ^^ 😂😂😂




,,,, 결국 맛있는 안주에.. 소주 3병을 먹었습니다..^^

신논현 맛집 삼산회관은.. 소주를 부르는 맛인걸루....^^





이 글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삼산회관 신논현점 돼지김치구이 맛집이네 ~!~!


신논현역 가성비 맛집 찾는다면 삼산회관으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