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홍대 [홍담] 홍대 동파수육 한식주점 맛집 이색데이트로 추천 ! 😺 고양이카페말고 고양이 술집은 어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떠혬 입니당 ! 

오늘은 홍대입구역에 한식주점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 


동파육같은 동파수육이 맛있는 곳인데 ~~

고양이 사장님들이 계셔서 고양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라면 이색데이트 장소로 추천 드릴거 같아요 !! 👍👍👍

자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영업시간]
 

월요일 정기휴무 

화수목 16:00 - 01:00 
금토일 14:00 - 02:00 










홍대 홍담은 경의선숲길과 상당히 가까운데요 ~~!!

 홍대입구역에서도 금방 찾을 수 있었습니다 !! 연남동과는 반대편인데 여기에 이쁜 술집과 카페가 제법 많더라구요 ??😁

제2의 연남동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반지하로 되어 있지만 ~ 아늑해 보였습니다 ! 😀

메뉴들 사진도 붙어있어서 ~ 메뉴고르기에 좋았어요 ^^



전통주 또한 종류가 어마무시 했습니다 ! 

과실주부터 막걸리까지.. 홍담에서는 한식 위주의 안주를 팔아서 막걸리도 잘 팔릴거 같았어요 ! 




자리는 이렇게 좌식으로 되어 있는데를 앉았는데 ~ 테이블도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 😄😄

제 자리 뒤가 고양이 밥상이라 고양이들이 많이 왔어요 ㅋㅋㅋ 명당이였네요 !😀



벌써 고양이 사장님이 제자리에서 기지개를 하고 있었습니다 .. !!!

귀여워서 차마 비키라는 말을 못하고 기다렸어요 .. ^^ 아마 제가 이 고양이보다 서열이 낮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메뉴판]



홍담 메뉴는 한식 위주로 동파수육,고추장 감자찌개 , 치즈듬뿍감자채전, 한우감태 육회 등등  이름만 들어도 맛있는 메뉴들이 가득 했어요 !! 🙂

저희는 K동파수육과 ,메밀꽃들기름막국수를 시켰는데~ 수육과 막국수의 조합 말안해도 아시죠 ~? ^^😆


술은 서해밤바다를 시켰습니다 ! 막걸리는 다음에 와서 꼭 먹어보려구요 섞으면 힘드니까요 .. ^^😆



여기는 이뻐서 찍었는데 나중에 보니까 고양이용 정수기더라구요 ~! 

옹달샘 같은 느낌이였어요 ~~~! 😊




메밀꽃들기름막국수 /13.900원



참나물과 들기름의 조화가 너무 잘어울렸어요 ㅠㅠ 참나물은 향긋하고 들기름은 고소하고 !!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입니다 .. !!  소주한잔 딱하기 좋았어요 양도 엄청 푸짐해서 남기고 왔네요 ㅎㅎ 

홍대 막국수 맛집 인거 같았습니다 ! ❤️




동영상으로 보시기에도 어마어마한 양이 보이시죠 ~? 

배고픈상태로 오셨다면 메밀꽃들기름막국수 무조건 시키세요 !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먹기에 편안했습니다 ! 😊



이건 기본안주로 주신건데요 ~ 

저 노란색 오징어포 같은게 카레향이 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고양이 피규어도 같이 나오는데 사장님께서 고양이를 얼마나 소중하고 사랑하시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 ㅎㅎ❤️




잔도 이렇게 귀염뽀작한걸 주셨습니다 !! 😆😆

잔 종류가 되게 많았는데 ~ 저희가 간날은 토요일이라 만석이여서 고르는게 제한적이 였어요 ! 
그래도 너무 귀여웠습니다 ㅠㅠ 




서해밤바다 17도 360ML  / 7,000원



서해밤바다는 처음 마셔봤는데요 ~매실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도수도 있어서 깔끔하시 맛있었습니다 ! 

도수가 꽤 높은데도 알콜향이 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 ❣️




K동파수육 / 28,000원



와 .. 여러분 홍대 맛집 맞네요 홍담..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야들거려서 집에서 살포시 녹는데 저 마늘 소스가 기가 막힙니다 ! 

간이 조금 쎈데 청경채랑 같이 먹으면 간이 딱 맞고 술이 막 땡기는 맛이 였습니다 ! 




두개 조합이 찰떡 궁합이에요 ! 홍대맛집 홍담.. 간도 잘맞고 술 종류도 많아서 다음에 꼭 다시 방문할거에요 ㅠㅠ 
 



고양이 너무 귀엽죠 ㅠㅠ 

저기서 잠을 자는대 인형인줄 알았어요.. 여자 손님분 무릎에서도 자고 너무 온순하고 야옹소리 한번을 안내더라구요 ㅠㅠ 

고양이 카페 말고 고양이 술집 너무 좋았어요 ! 



담요와 합체가 된 야옹이들... ㅎ 홍대 홍담은 맛도 좋고 고양이도 볼 수 있어서 ! 

눈도 입도 즐거운 곳이였습니다 !

다음에 또 방문할거에요 !! 




 홍대 맛집 홍담 저녁겸 술을 한번에 해결하기에 너무 좋다구 ! 

고양이 카페말고 고양이 술집 어떤데 ? 이색데이트 장소로 추천 할게 !!! 




이 글은 체험뷰 리뷰를 통하여 본 업체에서 서비스를 제공 받아 작성 된 글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