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신논현/서초 [강창구찹쌀진순대 마포껍데기집] 🌟 신논현 삼겹살 🌟 순대국 맛집 가성비 삼겹살 신논현 점심 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 입니다 !! ❤️❤️



오늘은 신논현역 근처에 있는 서초 삼겹살 , 순대국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해장과 술안주가 함께 있는 곳이라 .. 두가지를 동시에 해결하기에 매우 좋겠죠 ~?😆

점심도 운영하고 있어서 신논현 근처에서 점심을 해결 하실 분들은 와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 👍👍



자 그럼 강창구찹쌀진순대 마포껍데기집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위치]



신상 맛집이라 아직 카카오맵에는 등재되어 있지 않아 주소 남깁니다 !!




이 집은 두 집처럼 보이지만 샵앤샵 느낌으로 같은 집이에요 ㅋㅋㅋ 

내부로 들어가면 옆가게로 이어 집니다 !!

신논현역 바로 앞에서 지리적 위치가 좋았어요 ~!




덕분에 삼겹살과 순대국을 동시에 먹을 수 있어용 ~~!!

해장과 고기를 한번에 먹을 수 있다니 상당히 메리트가 있죠 ~~??^^😆




[메뉴판]



이건 강창구찹쌀진순대 메뉴 인데요 ~~ 순대국부터 뼈해장국 내장국밥 진추어탕 까지 있습니다 !! 

신논현역 근처 직장인 점심 맛집으로 아주 손색이 없는 메뉴죠 ?😃

해장이 필요하신 분들은 오시기에 좋을거 같아요 ^^

수육 술국 순대곱창전골., 야채철판볶음까지.. 메뉴가 상당히 다양했습니다 !! 


 
 



의자는 이렇게 등받이가 있어서 허리가 아플 염려는 안하셔도 되구요 ~!

옷도 저렇게 보관할 수 있는 의자여서 냄새도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

 
 
 




[메뉴판]
 
 



이건 또 다른 메뉴판이에요 ㅋㅋㅋ 마포껍데기집 메뉴판 ㅋㅋㅋ 

삼겹살부터 목살 항정살 껍데기 녹돈세트까지.. 가성비좋게 되어 있었어요 ~!😃

1인분에 200G이라니 요샌 다들 150G이던데... 무려 강남인데...가성비가 너무 좋았습니다 ㅠㅠ 
 
 

복분자 부터 하이볼 배부르면 먹을 수 있는 계란후라이도 판매하고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ㅠㅠ 

김치찌개 된장찌개 냄비라면 등등.. 다른 사이드도 다양했습니다 !!✌️


저희는 냄비라면과 녹돈세트를 시켰어요 ~~~!!





쌈부터 청양고추 마늘 .. 고기먹을떄 필수인 녀석들도 나왔고 ~!

김치가 시원하고 아삭한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




콩나물 부터 샐러드까지 ~! 

저 콩나물과 김치를 불판에 구워 먹을 수 있었는데 .. 다들 그게 얼마나 맛있는지 아시죠 ~?^^


그거면 게임 끝이에요... ㅋㅋㅋㅋㅋ 콩나물도 신선하고 김치도 굽기 좋을정도로 적당히 익혀서 나왔습니다 !👍




녹돈세트 (목살,항정살,삼겹살,가브리살) 500g / 43,000원



오.. 고기 질 보이시나요 ~? 냉동 삼겹살이 아니라 생고기 삼겹살이라 그런지 비계와 살코기의 조화가 너무 좋았습니다 !! 

항정살도 너무 뻑뻑해보이지 않고 굽기 전에도 부드러움이 보이는 선홍빛깔이였어요 ~!😄😄

신논현 삼겹살 맛집으로 추천 드리고 싶네요 ㅎㅎㅎ

 
 

이렇게 굵은 소금을 조금 뿌려주시는데 소금구이 스타일 같았습니다 ! ㅋㅋ 

목살은 퍽퍽해서 사실 즐겨하는 편이 아닌데 이건 안퍽퍽해 보였어요 ^^👍




이렇게 불판 가장자리에 김치과 콩나물을 구우면서 삼겹살과 목살을 올려줬습니다 ! 

선분홍 빛깔 사이사이에 껴있는 지방층 때문에 확실히 퍽퍽해보이지는 않았어요~ 

소고기로 치면 마블링 같았습니다 ㅋㅋ😆😆


 

으앙 너무 맛있겠죠 ㅠㅠ 고기 굽는 냄새에 군침이 흐르더라구요 ㅠㅠ 

특히 김치 굽는 냄새가 기가 막혔습니다 ㅜㅜ !! 옆쪽에서는 수육도 많이 드시던데.. 다음엔 수육을 먹을까봐요 ㅠㅠ 

 
삼겹살과 목살의 고기질이 이렇게 좋으면 수육은 말해뭐해 당연히 좋을거 같았어요 ~~!!!👍👍

믿고먹는 강창구찹쌀진순대 마포껍데기 집이네요 !! 신논현 고기집으로 왕 추천 입니다 !!

 



이렇게 먹기 좋게 짤라줬어요 ~! 4만3천원치고 양도 많고 가성비도 좋더라구요 ,., !!! 

먹어봤는데 역시 예약은 빗나가질 않았습니다 ! 
 
 


역시나 부들부들 맛있었어요 ㅠㅠ 목살인데도 불구하고 하나도 퍽퍽하지 않고 쫀득하니 맛있더라구요 ㅠㅠ 😭😭
 

신논현 맛집이네요 진짜.. 배불러서 순대국이나 뼈해장국을 안먹은게 한이에요 ㅠㅠ 



 


삼겹살 익는 지글지글 소리 들리시나요 ~?

비오는 날에 전먹는 이유가 빗소리랑 같아서 라는데.. 저는 삼겹살을 먹습니다 ㅋㅋ 이소리가 더 좋거든요.. 
 


이런 좋은 안주에 소주를 안먹을 수는 없겠죠 ~~??

바로 소주 진행시켰어요 ! ㅎㅎ😁😁




냄비라면 / 5,000원



강창구찹쌀진순대 사장님은 배우신게 확실해요.. 라면에 계란+파+고춧가루라니... 맛잘알이 분명 하셨습니다 ㅋㅋ 

소주를 먹으니 국물이 좀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냄비라면을 시켜봤는데., 왠걸 너무 맛있었어요 !💙

라면은 뭐니뭐니해도 남이 끓여 주는 라면이 제일 맛있잖아요 ? 근데 여긴 그거보다 더 맛있네요 ㅠㅠ !!




계란 노른자가 너무 안익었나 싶었는데~ 휙휙 저어주니까 금새 익어버려서 국물의 맛이 한층 더 깊어졌어요 ^^😄😄



저 뒤에 보이는 김치랑 먹으면 끝내주더라구요 .. 김치가 맛있는집이라 삼겹살도 라면도 한층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신논현 삼겹살 맛집은 강창구찹쌀진순대 마포껍데기집으로 ! 👍👍

삼겹살과 순대국 감자탕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가성비 맛집이야 !!!

 
 
 


 
 
이 글은 체험뷰 리뷰를 통하여 본 업체에서 서비스를 제공 받아 작성 된 글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