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서울/한남 [장지녕 간장게장] 서울 간장게장 맛집 양념게장 대존맛..❣️한남 가성비 밥집 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입니다 !! 😉😉

오늘은 대한민국 3대도둑중 하나인 서울 간장게장 맛집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

3대 도둑중 제일 유명한 밥도둑인 간장게장 다들 좋아하시나요 ~??😃
흔히 발라먹기 귀찮아서 안드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제가 또 새우나 게장등 갑각류를 잘 발라먹어서 ㅋㅋㅋ 이번에 야무지게 다녀와봤어요 ^^💕

자 그럼 장지녕 간장게장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위치]




[영업시간]


매일 11:30 ~22:00 

라스트오더 21:00

브레이크 타임 xx





저는 사실 찾는데 어려움을 겪었는데요 ,, 그건 지하로 내려가는 입구를 못찾아서 였어요 ㅋㅋㅋ

근데 주위를 보니 저렇게 대문짝만하게 간판이 있더라구요 .. ^^ 순간 머쓱.. ^^ 




이렇게 계단을따라 내려 가주시면 장지녕 간장게장이 바로 나와요 !! ^^😃




지하 1층에 위치해있었는데 간판이랑 표지판(?)이 잘되어 있어서 금방 왔습니다 ! 



한남 장지녕간장게장은 각종 티비 프로그램등에 방영된 맛집 중에 찐 맛집이였어요 ㅋㅋ👍👍




11:30분에 영업을 시작하시는데 브레이크 타임도 없어서 어느시간대나 간장게장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 😃



상장이 어마무시하죠 ~? 제철 굴무침도 팔고 있었습니다 !! 굴무침 포장이 가능했는데 ,, 굴무침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

제가 또 토요일 밥이 좋아를 사랑하는 애청자인데 거기서도 다녀갔더라구요 !! 




전참시에도 방영되었던 냉수육 !!! 

이것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저는 간장게장과 굴무침먹고 배가 터졌습니다 .. ^^😉



웨이팅이 많은곳이라 ..이렇게 번호로 대기를 안내받을 수 있는 웨이팅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었어요 ~! 

저희는 일부로 사람들이 많이 없는 4시정도에 도착했습니다 !! 



테이블마다 비닐장갑부터 집게 가위 물티슈 등등이 잘 구비되어 있었어요 ! 

게장은 아무래도 손으로 먹다보니 물티슈는 정말 필수더라구요 ,, ^^😂




[메뉴판]




저희는 간장게장 세트 2인과 굴무침을 먹었습니다 !! 

불쭈꾸미도 맛있어보이고,, 제주갈치김치도 진짜 맛있어보이던데 ㅠㅠ 

다음에 방문해서는 불쭈꾸미를 한번 도전해보고 싶었어요 ~!🙂



위에는 미역국 왼쪽은 식혜 오른쪽은 누룽지 입니다 !! 

미역국,식혜,누룽지 3종이 모두 무한리필이고 ~! 셀프였습니다 !!

식혜는 달짝찌근하니 맛있고 마역국은 정말 찐했어요 !! 누룽지는 게장먹다가 몇입씩 먹어주니까 짠맛이 중화되어서 좋았구요 !! 셀프라 눈치 안보고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 ^^👍



굴무침 / 10,000원



해남 배추와 굴무침이 나왔어요 ! 한가득주셨고 아래는 양념게장이 나왔습니다 !! 

배추가 해남 배추가 아삭하고 단맛이 났어요 굴무침도 너무 양념이 맛있었습니다 ㅠㅠ 

여기 간장게장 맛집인줄만 알았는데 서울 굴무침 맛집이기도 하네요 ㅋㅋㅋ 집만 가까웠어도 포장해오고 싶었어요 ㅠㅠ 😭😭😭

양념게장도 양념이 너무 잘베어있고 !  살수율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 약간 매콤한데 그래서 계속 땡기는 맛이였습니다 ! ❣️




세트메뉴에 포함된 등심육전과 각종 나물 밑반찬이 나왔어요 !

등심육전은 간이 심심하게 되어 있어서 같이 나온 김치랑 먹어야 되요 ! 

이둘의 조합은 너무 잘어울렸습니다 !! 김치는 쉰김치였는데 양념이 찐해서 맛있더라구요 !!🙂




장지녕간장게장세트(2인) / 38,000원




꺄아아악 드디어 간장게장이 나왔습니다 !!  

게가 작지않고 큼지막해서 먹을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 간장 또한 짜지 않고 달큰해서 많이 먹어도 짜지 않았어요 !!

서비스로 새우장까지 주시다니.. 장지녕간장게장.. 너무 센스쟁이 인걸요,..??🙂

2마리라 양이 적을줄 알았는데 결국에는 남겼어요 .. ^^ 이정도면 한남 가성비맛집 이네요 ㅋㅋ !💜💙🧡




짠 이렇게 한상차림 완성 !! ❤️

맨날 안주거리만 포스팅했는데,. 이번에는 오롯이 밥만 먹었어요 ㅋㅋㅋ 역시 밥도둑.. 😃




안에 내장이 실한거 보이시죠 ~? 내장도 실하고 속도 꽉차 있었습니다 !

저게 제 주먹만하더라구요 ㅋㅋㅋ 깨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얼마나 고소하던지 ㅠㅠ 🙂




보이시죠 ?? 장지녕간장게장 살수율이 대박이였어요 ..

짜면 저렇게 게살들이 와장창..;; 저기에 밥슥슥 비벼서 청양고추 하나 올려먹으면 극락의 맛이에요 !! 

비린맛도 전혀 안나서 비법이 궁금했습니다 ㅠㅠ 한남동에 이렇게 맛집이 있다니... ㅠㅠ 🥺🥺




굴무침은 이렇게 배추에 올려서 먹었는데 배추의 시원하고 단맛이 매콤한 굴무침과 맛나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ㅠㅠ 💕

굴은 바다 우유라고들 하잖아요 ? 겨울이 제철이라 그런지 몇배는 더 맛있었어요 ㅠㅠ !!




간장게장 등딱지에 이렇게 밥을 슥슥 비벼 먹으면 더 맛있는거 아시죠 ~?

젓가락을 이용해 가장자리에 있는 게살 내장들도 슥슥 야무지게 비벼줬습니다 !! 😃


그랬더니.....


요래됐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정말 깨끗히 먹지 않나요 ? ㅋㅋㅋㅋㅋㅋㅋ ....양념인지 간장인지 모르게 하여라..-떠혬- 😂😂

손에 양념이 가득 묻지만 그런걸 감내하고 먹을 만큼 너무 맛있는 한끼였습니다 !! ^^ 


이글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서비스를 제공받아 각성된 글입니다.











한남 맛집 장지녕 간장게장 ~! "


한남 가성비 밥집을 찾는다면 장지녕 간장게장으로 ! 서울 굴무침 맛집이기도해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