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학동역 [뼈다구집 정해장]🌶강남 뼈찜 맛집 학동역 회식 모임장소로 제격이야 ! 학동역 해장을 찾는다면 여기로 ! 맵찔이도 가능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 입니다 !! 🫶🫶



오늘은 논현쪽 학동역 1번출구에서 바로 찾을 수 있는 뼈찜 맛집을 가져왔어요 !!

강남 뼈구이 맛집을 찾는다면 소개 시켜드리고 싶은곳 입니다 !😃

물론 감자탕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 👍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 ^^







[위치]



1번출구에서 41m 입니다 !! 계단 올라가시면 1층에 109호 입니다 ^^

따끈따끈한 신상 가게라 아직 카카오맵에는 주소가 기재되어 있지 않네요 ㅠㅠ 


[전화번호]

02-541-8253

주차 ㅇ






이곳이 뼈다구집 정해장 입니다 !!

옆에 오늘고래 이자카야부터  ~ 빈대떡집까지 있더라구요 !! 😃😃

딱 뼈찜 드시고 가기 좋은 코스인거 같아요 ! 학동역에 먹을 곳은 여기 다 모인거 같았습니다 ^^💚





짠!!! 자리에는 이렇게 먹는 방법이 표시 되어있어요 !! 

여기 정해장은 소스와 가루에 진심인거 같았습니다 !!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 컨디션 환이나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주고 있더라구요 !! 👍👍


이런 이벤트 또 놓치지말고 혜택 받아 가시면 좋으실거 같아요 ^^





메뉴도 뼈찜 뿐아니라 감자탕 부터 뼈해장국까지 ! 매우 다양했습니다 !! 

사이드 메뉴로 계란말이,순대한판,주먹밥도 있었구요 !! 근데 왠걸.. 크림 파스타 ..? 띠용..?
 
하실 수 있을거 같은데 이 크림 파스타는 뼈짐을 먹은 후 비벼 먹는거래요 !!! ☺️

전골 사이드로는 칼국수, 모듬버섯사리,각종 면류가 있었습니다 !!


저희는 뼈구이와 크림파스타를 비벼 먹을 예정인데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돌더라구요 !!😉😉




청양고추부터 찍어먹는 소스 , 후추,쯔란 등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



오픈한지 얼마 안된 맛집이라 그런지 깔끔 그 자체 였어요 .. ^^ 👍👍




확실히 신년이라 그런지 모임을 갖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

뼈다구집 정해장은 내부가 넓찍 해서 모임을 갖기에도 좋아보였습니다 !! 😃


학동역 모임장소로 추천 합니다 !! 논현도 가까워서 오실만 하실거 같구요  ^^😁




안쪽에는 프라이빗한 룸공간도 있습니다 !! 

허나 하나밖에 없으니 미리미리 예약하시고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




주류종류도 상당히 다양히 있는거 같았어요 ~! 

약간 반 오픈형 ? 주방이라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데 밖에서도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

직원분들도 상당히 친절하시더라구요 !!




층고도 되게 높아서 답답하지도 않고 ,, 

뼈구이 , 감자탕집 치고 되게 힙한 조명이라 젊은 세대분들도 오시기에 좋아보였습니다 ^^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고 저 샹들리에는 시선을 확~~ 사로 잡더라구요 ! 👍👍

요새 맛집들은 맛만 좋아서 되는게 아닌거 아시죠? 인테리어도 정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거 같아요 


가히 강남 뼈구이 맛집으로 선정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아 ! 여기 주차도 편하게 된데요 주차가능 술집 강남에서 찾기 어렵잖아요 ㅠㅠ
그래서 회식 장소로 더 추천 입니다




기본반찬은 이렇게 준비해주셨어요 !! 

사실 저는 매운걸 잘먹는데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저 백김치랑 많이 드시더라구요 !! 😁


백김치랑 먹으면 매운맛이 훨씬 중화됩니다 ! 매운걸 못드시나 뼈구이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정해장이 안성맞춤일거 같네요 ^^🙂




매운 뼈구이 (중) / 39,000원



뼈구이가 나왔습니다 !! 세상에 양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이게 중짜에요 ㅋㅋㅋㅋ 한 3-4명이 먹어야 될 양인거 같은데..

양도 되게 푸짐하고 소스도 뼈에 푹 베어 있어서 진짜 맛있을거 같았습니다 ㅠㅠ 



산처럼 쌓아 나오는거 보고 많이 놀랬어요 ㅋㅋ 사장님 강남에서 이렇게 인심 좋으셔도 되시나요 ,,😂😂

학동역에서 모임할거면 다 일로 와주세요 .. 배터집니다 .. 😁




매울까봐 이런 사골국도 주세요 ㅠㅠ 

사장님 센스 최고 !! 근데 이 사골국 서비스 치고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

후추까지 팍팍 뿌려서 먹었는데 대,,존,,맛,, ㅠㅠ !! 

이정도면 강남 사골맛집 아닌가요 사장님..?? ^^



맛있는거 투샷입니다 !! 

매운거 못먹거나 속이 자주 쓰리시는 분들은 매운뼈구이 먹기 전에 사골국물 한그릇 먹고 드세요 !! 

다음날 속이 좀 편해지는 기분이였어요 ^^


 



옆에서 보면 대략 이정도 높이라 매운뼈구이랑 쌓아주셨어요 ㅋㅋㅋ 

이렇게 푸짐하다니.. 둘이 먹었는데 저희는 조금 남기고 나왔습니다 .. ^^

그리고 비쥬얼이 너무 술이 땡기는 맛이라 소맥도 시원하게 먹었어요 !!^^🙂🙂

이런 맛있는 음식앞에서 소맥은 참을 수 없죠 .. 




크림파스타 / 6,000원


뼈다구집 정해장 꿀팁 !!! 

만약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뼈찜을 다 먹으신 후 말고 미리 크림 파스타를 달라고 하셔서  !

뼈를 덜어 놓으시고 같이 곁들여 드시는 걸 추천 드리겠습니다 ^^💙❤️

그러면 훨씬 더 맛있게 뼈찜을 즐기실 수 있어요 ~~





크림 파스타의 풍미를 위해 이렇게 파마산 치즈가루도 준비 해주셨습니다 !! 

넣으면 훨씬 덜 맵고 크림파스타의 풍미가 좋더라구요 !! 이정도면 강남 파스타 맛집 아닌가요 ..? ㅎㅎ




소주는 새로와 테라를 시켰는데 이 소맥 조합 또한 매콤한 뼈찜이랑 되게 잘 어울렸어요 ~! 👍👍



덜어서 파스타를 먹을거라고 말씀드리면 이렇게 뼈를 덜어놓을 수 있는 그릇을 주세요 !! 😁




같이 비벼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서 살코기들도 미리 발라주었습니다 !! 




영롱한 크림 파스타 모습 보이시죠 ??

그냥 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서 소스를 먼저 조금 먹어봤는데.. 약간 스프 ? 같은 맛이였어요 !!

양념이랑 비벼먹을걸 감안하여 크림파스타의 간은 약간 밍밍하더라구요 !!

같이 버무려 드시면 딱 맛있을거 같았습니다 !🙂





크림파스타 투하 !!!! 찍으면서 집게로 버무리는게 여간 힘든일이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어쩔 수 없이 제대로 먹기위해 잡채처럼 손으로 슥슥 비벼줬어요 ㅋㅋㅋ 

더 골고루 비빌 수 있어서 속이 시원했어요 ㅋㅋ 같이 가신 일행분 앞에서 이렇게 비벼주시면 감동 받으실거에요 .. ㅋㅋㅋ🫶🫶




정해장 뼈찜 과 크림파스타의 합작 입니다

고기와 소스를 같이 비비니까 살짝 ? 보기에 로제파스타 같더라구요 ㅋㅋㅋ 고기도 약간 로제뼈찜 ㅋㅋㅋ

확실히 처음에 나온 비쥬얼보다는 덜 매워 보였어요 ^^


먹어봤는데 확실히 매운맛도 중화되고 크림파스타랑 너무 잘 어울려서 놀랐습니다 ㅋㅋ 👍

사진처럼 약간 로제 느낌도 나는거 같았어요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ㅋㅋㅋ 역시 논현 맛집 다웠습니다 !! 




열심히 먹는데 제가 자칭 뼈다귀 전문가 거든요 ?? 

일단 살코기 자체가 퍽퍽하지 않고 간이 쏙 배고 고추장과 마늘소스 느낌으로 단맵이였는데 !! 

고기자체의 질도 좋은지 이렇게 골수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와 사진으로 보기만해도 살코기들이 부드러운게 보이시죠 ??🙂

단맵이라 자꾸 땡기는 맛이였어요 !! 중독성있게 맛있게 매웠습니다 !! 



주먹밥/ 5,000원


너무 맛있어서 자꾸 주먹밥이 땡겨서 이것도 주문했습니다 !! 

근데 일반 주먹밥이 마요네즈 단무지 날치알이 들어가 있는 !! 날치알마요 주먹밥이였어요 !!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이것도 소스와 슥슥 버무려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ㅠㅠ 




열심히 주먹밥을 만드려 보려고 했으나 너무 뜨거워서 실패입니다 ㅋㅋㅋ

비쥬얼이 뭐 중요한가요 ...^^ 그냥 수저로 소스랑 맛있게 먹었어요 !!

뼈다구집 정해장은 주먹밥도 맛있네요 .. 강남뼈구이 최애집이 될거 같습니다 ,, 헤 ㅎㅎㅎ 💜




이만 포스팅을 맞치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주말되세요 ^^



이 글은 체험뷰 리뷰를 통하여 본 업체에서 서비스를 제공 받아 작성 된 글 입니다


 

강남 뼈구이 맛집 , 학동역 맛집을 찾는다면 뼈다구집 정해장으로 !! 
뼈해장국 ,뼈전골까지 논현 해장국 맛집이기도 하다구 !!!

728x90
반응형